현대카드가 말하는 언택트 라이프 "디지털 러버"

2020-06-23 10:04:42

- 스트리밍 서비스 '1+1'에 온라인 페이 할인 혜택

▲현대카드가 '디지털 러버' 디지털 생활비 헤택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 현대카드

[프라임경제]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디지털 생활비·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디지털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우선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기본적으로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월 1만원까지 할인하며, 추가로 구독 중인 1개 서비스 이용료를 6개월간 월 1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아울러 '온라인 페이 2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대상 온라인 페이(삼성·네이버·카카오·SSG·스마일·쿠페이 등)로 결제한 금액 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다음 달에는 할인받은 금액만큼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카드는 '카드 연회비 5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앱에서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발급 첫해 연회비를 전액 캐시백 해준다. 이에 더해 2~5년까지 매년 연회비 50% 캐시백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에게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페이로 대표되는 '디지털 생활비' 혜택을 제공하면서 연회비 부담도 동시에 덜어주고자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가 언택트(Untact) 라이프를 지원하는 '디지털 생활비 전용카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