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간]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김청민 기자 | kcm@newsprime.co.kr | 2020.06.25 18:02:04
[프라임경제] 오늘날 브랜딩은 회사를 만들고 운영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절차이자 과제다. 이처럼 중요성이 커진 만큼 △강연 △도서 △팟캐스트 등 브랜딩 관련 콘텐츠들이 매일같이 쏟아지고 있다.

ⓒ 미래의창

하지만 이들은 이론이나 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기에는 추상적이고 막연한 경우가 있다.

저자는 실제 관련 실무자들의 시선에서 브랜딩을 다루고 있다. 특히 저자는 '브랜딩 실무자'를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 등 관련 업무와 밀접하게 닿아 있는 사람이라는 관념에서 벗어나, △영업자 △개발자 △인사 담당자 △매장 직원 등 회사 전 직원으로 가리키고 있다.

이 책은 '업무로서의 브랜딩'을 짚어나가며 사무실 풍경, 직원들 태도, 컴플레인 대응 방식 등에서 어떻게 회사의 색깔을 드러내고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지를 풀어내고 있다.

독자들은 이를 통해 실제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브랜딩 관련 정보를 알아가며, 브랜드가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미래의창에서 펴냈으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