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숙 네이버 대표,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참여

2020-06-26 18:01:47

- 코로나19 조기 종식 응원…"언택트 환경서 서로 연결된 일상 이어갈 것"

[프라임경제] 네이버(035420)는 한성숙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한성숙 네이버 대표. ⓒ 네이버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로고와 함께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 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 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대표는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김연희 BCG코리아 대표파트너 △이행희 한국코닝 대표를 지목했다.

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 두기'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며 모두들 조금씩 지쳐가고 있지만 손 씻기, 마스크 하기와 같은 생활 수칙을 지키는 작은 노력들이 모이면 함께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 역시 생활과 밀접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환경에서도 서로가 연결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