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개관

2020-06-28 14:27:17

[프라임경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지난 27일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 상하농원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유아풀과 50M의 대형풀을 가지고 있다.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서서히 낮아지는 구조로 이뤄졌다. 대형풀은 50mX24m의 넓은 규격으로 국제규격에 맞게 설계돼 인근 지역의 학생들이 주중 시간을 활용해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 상하농원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그리고 고창 로컬 과일로 준비된 신선한 음료와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등을 즐길 수 있는 스낵바도 마련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대지를 거스르지 않도록 건축했다. 천장을 활용한 자연광 시스템 적용하고 태양열 조명을 사용해 전기사용을 최소화했으며, F&B파트에서는 생 분해되는 플라스틱 프리 용품을 사용한다.

또한 1일 2회 정기적인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외부 바이러스로 인한 발열을 1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안전요원은 POST 순환 근무로 운영해 한순간도 POOL을 비우지 않는 안전성을 갖췄으며, 유아 풀 전용 안전 요원이 상시 대기하고 유아 풀 바로 옆 비치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돼 있어 보호자가 아이들을 직접 보호 및 관찰할 수 있다.

상하농원관계자는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통해 상하농원은 단순한 체험의 장소를 넘어서 자연 속에서의 문화,예술,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종합적인 지역 문화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자연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