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웹예능 선봬

2020-06-29 11:50:27

- 7월7일부터 투턱공 유튜브 채널서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 단독 공개

[프라임경제] 엔씨소프트(036570, 대표 김택진, 이하 NC)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


'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는 복고 콘셉트의 아이템을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로, 오는 7월7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투턱곰과 몬스타엑스는 런칭 기념 V LIVE를 진행 예정이며, 이번 웹예능의 OST '무모하게 대책 없지만(with TTG)'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예정이다.

한편 NC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손글씨 △생일 △탄생석 등을 모티브로 한 투턱곰 레이어드링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몬스타엑스 영상통화 사인회 응모권과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홀로그램 랜덤 포토키링 △레트로 종이인형 & 딱지 세트 △투명 포카 프레임 &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는 오는 7월7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9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정하 NC 엔터사업실 실장은 "투턱곰과 몬스타엑스가 새로운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투턱곰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