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맘스터치·국순당·롯데제과·종가집 외

2020-06-29 15:56:04

[프라임경제] 29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일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할라피뇨 통살버거'를 재출시한다. 맘스터치는 메뉴 리뉴얼 이후 할라피뇨 통살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면서 한 달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할라피뇨 통살버거는 싸이버거와 같은 통 다리살 패티에 할라피뇨 랠리쉬가 듬뿍 얹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라피뇨의 알싸한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만큼 깔끔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신선한 야채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 아삭한 식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할라피뇨 통살버거. ⓒ 맘스터치

크리스탈  제이드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1인 셰프 박스 4종을 선보인다.  셰프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아낸 1인 셰프 박스는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사 메뉴들로 구성했다. 새우 볶음밥과 어향가지 덮밥, 류산슬 덮밥,  볶은 짬뽕 등 4가지의 메인 식사와 인기 중식 요리인 깐풍기와 탕수육 중 택 1로 선택할 수 있는 구성이다. △셰프의 새우 박스 △셰프의 어향 박스 △셰프의 류산슬 박스 △셰프의 짬뽕 박스 등이다.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논알콜 화이트와인을 베이스로 한 샤베트와 에이드를 출시했다. 화이트와인 샤베트는 상큼한 레몬 샤베트에 진한 화이트와인 베이스를 더해 완성했다. 

화이트와인 에이드는 논알콜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탄산수와 생 로즈마리 잎을 첨가해 상쾌함을 배가시켰다. 또한 오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탐앤탐스 직영매장에서 화이트와인 샤베트 혹은 에이드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 강사 김미경의 신작 도서인 '김미경의 리부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목요일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 구매시 한판 더 증정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7월30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하나를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리온 '포카칩'과 손잡고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신제품 '포카칩 도넛(2종)'은 도넛 반죽 속에 인기 스낵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쫀득한 도넛과 바삭한 포카칩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포카칩 어니언 링'과 짭짤한 포카칩의 맛과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짠' 매력의 '포카칩 스퀘어 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포카칩 도넛' 2종 중 1종 구매 시 '포카칩 어니언 링'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약주인 백세주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하고 현대적 감각의 새로운 백세주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백세주를 오늘에 맞게'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가장 큰 변화는 맛의 변화이다. 최근의 음식 맛의 변화를 고려해 백세주에 들어가는 몸에 좋은 12가지 한약재의 비중을 조정하고 재료 사용의 시기를 조절해 쓴맛을 줄이고 산뜻한 음용감을 더했다.

디자인도 대폭 개선했다. 먼저 기존 한자로고 '百歲酒'를 한글로고로 변경했다. 또한 조선시대 실학서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백세주' 설화를 활용한 '백세주 이야기'를 전면 라벨에 소개해 흥미를 유도하고 백세주의 스토리를 부각했다. 환경을 강조하는 시대에 맞춰 기존 불투명 병을 깨끗한 투명 병으로 변경했다.

▲이경훤 롯데중앙연구소 소장이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전달했다. ⓒ 롯데제과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지난 26일,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특수 제작해 전달했다.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롯데자이언츠의 올 시즌 성적 향상을 기원하며 지난 4월 개막을 앞두고 5명의 선수용 맞춤 껌과 선수단 전용 껌을 특수 제작, 제공한 바 있다. 이는 껌을 통해 선수들의 근력 강화 및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감소 등 운동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한 취지이며, 이번 2차로 전달한 껌에는 전준우, 마차도, 서준원, 스트레일리, 샘슨 등 9명의 선수용 맞춤 껌이 포함돼 있다.

하림이 다음 달 5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림의 온라인 전용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하림은 지난 22일 닭가슴살, 닭다리, 닭다리살(정육), 닭봉(윗날개), 닭위(아랫날개), 닭안심, 닭볶음탕용등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를 제공한다.

하겐다즈가 최근 새롭게 공개한 '돈홀백(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캠페인의 일환으로 빌라선샤인과 손잡고 밀레니얼 여성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홀백' 캠페인의 취지를 국내에서도 이어나가기 위해 하겐다즈는 밀레니얼 여성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빌라선샤인'을 통해 도전을 서슴치 않고 자신의 삶을 스스로 꾸려나가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품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응원의 메세지를 전할 예정이다.

달콤(dal.komm)은 고객의 시간,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달콤 블렌드' 2종으로 원두 리뉴얼을 완료했다. 새롭게 리뉴얼을 마친 달콤의 시그니처 원두는 기존 블렌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K3 원두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달콤 시그니처 블렌드' '내추럴 라이트 블렌드' 2종이다. 

달콤 시그니처 블렌드는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원두를 중심으로 브라질,  탄자니아까지 4개국 원두를 진하게 로스팅해 견과류와 다크 초콜릿, 카라멜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내추럴 라이트 블렌드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본격적인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7월부터 본격적인 더위와 복날이 있는 만큼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6월29일 종가집이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 대상

대상 '종가집'은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이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아울러, 종가집은 이번 행사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쇼호스트 노금미,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네이버 셀렉티브' 'OK 캐시백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풀무원식품은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드레싱 3종 모두 진짜 과일을 통째로 혹은 커팅해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일, 마요네즈를 첨가하지 않아 지방 함량이 낮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가 29~30일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달콤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한다. 메인 메뉴인 피자만 주문해도 달콤한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머핀은 랜덤으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29일~30일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000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하루근력'은 단백질 보충은 물론, 추가로 6년근 홍삼과 필수 영양성분까지 첨부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왕년자랑'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을 한다. 남양유업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서 채널에 게시된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중장년을 위한 제품인 만큼, 4~50대를 겨냥한 '골프존'과 콜라보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7월1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 골퍼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하루근력 대회에서 선정한 골프존 코스를 진행 후 등수에 따라서 시상을 할 계획이다. 상품으로는 하루근력 제품 및 다채로운 골프 용품들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