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중장년 재취업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2020-06-29 16:07:09

- 대기업·공기업 재직 경력 2~30년 참여자 10명 졸업

[프라임경제]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중장년 재취업 지원 서비스에 특화된 실력 있는 전문 컨설턴트 양성을 목표로 5일에 걸쳐 교육을 진행했으며 지난 27일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 현장. ⓒ 스탭스

이번 컨설턴트 교육에는 기업 재직 경력이 2~30년인 참여자 10명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IT 수석 연구원 △제조업 △HR △영업 △해외 영업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스탭스는 15년간의 재취업 지원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취업 지원 서비스에 필요한 핵심 이론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했다.

교육 과정으로는 △재취업 컨설팅 설명 △취업목표 설정 방법 △입사 지원 차별화 전략 △면접 및 협상 방법 △해법 제시를 통한 구직활동 등이 제공됐다.

한 수료생은 "양성과정에 참여하면서 재취업·진로 컨설팅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이 생겼으며 기업 현장에서 30여 년간 쌓아온 경험과 스탭스의 전문성을 접목하겠다"며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상담사로 성장해 인생 제2막을 새롭게 시작해 보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박천웅 대표이사는 "쇠도 불에 달궈 연마해야만 가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듯 여러 훈련과정을 통해 전문 컨설턴트로 양성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준비해 스탭스 내외부에서 분야별 세분된 전문 컨설턴트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