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협동조합의 날' 맞이 공모전 개최

2020-06-30 16:08:17

- 우수상 수상작 서울시 지하철 등 다양한 채널 통해 선보일 예정

[프라임경제]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는 협동조합의 날(7월4일)을 맞이해 오는 7월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협동조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위드쿱(with COOP), 일상속의 협동조합'을 주제로, 우리 일상 속에 늘 함께하는 협동조합을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전은 협동조합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자 이내의 슬로건을 1인 2작까지 제출할 수 있다.

시상은 심사위원을 통해 △우수상 3명(30만원) △아차상 2명(5만원)으로 총 5개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이중 우수상으로 선정된 3개의 수상작은 서울시 지하철과 협동조합 홍보 영상,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7월1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매일 10명의 공모전 제출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모전 포스터 내 QR코드로도 공모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도 있다.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에게 협동조합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협동조합을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는 9월 '일상 속 협동조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