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계원예술대학교·고용노동부 취업 성공패키지 MOU 협약

2020-06-30 17:32:37

- 참여자 개별 특성에 맞춤형 일대일 프로그램 구성…성공적인 취업 지원 박차

[프라임경제]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계원예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취업성공 패키지 업무협약식. ⓒ 스탭스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교육생 모집 △홍보 △협력 △취업지원 등 교류를 통한 양 기관 협력을 위한 것이다.

스탭스는 오랜 기간 진행해 온 취업 지원 사업 경험을 발판으로, 멘토링 노하우 역량을 통해 대학생들의 진로를 지도하고 취업역량을 증진 시킬 예정이다.

계원예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홍보 및 온라인 접수를 통해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를 모집하고, 참여자는 여름방학부터 스탭스 지역센터 중 원하는 센터로 방문한다. 

각 프로세스 상담을 통해 참여자 개별 특성에 맞는 일대일 프로그램을 구성해, 성공적인 취업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은 취업 의사가 있고 일자리가 필요한 청년층, 중장년층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취업지원 서비스로는 △1:1 맞춤형 개별상담 서비스 △심리검사 실시·해석 △모의면접 컨설팅·동행면접 △기업분석 △취업특강 △취업알선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국비훈련 지원 △훈련수당 지급 등을 제공한다.

유종헌 스탭스 상무는 "마지막 학기를 다니고 있는 졸업예정자라면 취업성공패키지에 적극 참여 함으로써 각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며 "졸업전에 빠른 취업이 가능하기에, 계원예술대학교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