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덕분에 챌린지' 동참…다음 참여자로 HK inno.N 지목

2020-07-01 12:58:32

[프라임경제] 삼진제약(005500)은 본사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격려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으로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됐다. 

▲삼진제약 본사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 삼진제약


의료진과 봉사자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수어로 표현하고 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삼진제약은 신신제약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본사 삼진홀 강당에 임직원이 모여 의료진 및 봉사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다음 참여자로 HK inno.N을 선정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지난 3월 대구, 경북지역의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동참하고, 현장의 의료진 및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의약품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지원한 물품은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1만갑과 한방 신경안정제 '안정액' 2만병으로 제약바이오협회와의 협의를 거쳐 대구, 경북, 충북, 충남의 경증확진자 수용 생활치료센터 13곳과 대구 시청 내 재난안전 대책본부의 의료 현장과 근무자들에게 전달됐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이사는 "아직까지도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며 "저희의 작은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