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총 1억원 상당 '프렌즈 마커 이벤트' 및 '홀인원 이벤트' 실시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0.07.01 14:00:31
[프라임경제]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오는 9월까지 '프렌즈 스크린 T2(구 티업비전2)'의 총 1억원 규모의 '프렌즈 마커' 및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카카오VX


먼저 '프렌즈 마커 이벤트'는 이용자의 샷이 그린 위 '마커'를 지나면 점수를 획득, 매월 이용자 별 누적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순위에 따라 1위에게 지급하는 상금 1000만원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어 매주 금·토·일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에 도전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덴힐 새별 △골드-마스터 아웃 △그린필드 마운틴 등 각기 다른 코스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네임택 등으로 구성된 골프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업비전 앱의 '리플레이 영상'과 '스코어 카드' 그리고 전국 매장에 비치 돼 있는 '라이언 등신대' 사진을 해시태그 '#프렌즈스크린'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이스 볼파우치' 등 인기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6월 개편을 진행한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의 2020년 6월 한 달 라운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8% 증가했고, 창업 문의 수도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정도 증가하며 지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