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쇼핑·네오팜·이마트24·인터파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1 15:05:25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는 7월 15일까지 여름 필수 냉방 가전으로 떠오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냉방가전 할인전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100개 매장에서, 2일부터는 140개 전점에서 비말(침방울) 차단 마스크를 판매하고, 롯데마트는 지난 일주일간 진행한 동행세일 1탄의 성원에 힘입어, 2일부터 8일까지 '동행세일 2탄'을 진행한다.

◆이마트, 냉방가전 할인전

이마트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여름 필수 냉방 가전으로 떠오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냉방가전 할인전을 선보인다.

우선 이마트는 공기청정 기능이 추가된 프리미엄 상품인 '신일 공기청정 써큘레이터'를 행사카드 결제 시 정상가에서 4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여름 필수 냉방 가전으로 떠오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냉방가전 할인전을 선보인다. © 이마트


또한 '신일 써큘레이터'은 행사카드 결제 시 2만원 할인하고 '크레인 팬리스 써큘레이팅팬'은 8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이밖에도 보국, 아이리스 등 각종 써큘레이터 및 선풍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써큘레이터는 일반 선풍기 대비 가격이 비쌈에도 편의성,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마트에 따르면 기존 여름 냉방가전 전통 강자인 선풍기보다 많이 팔리며 냉방가전 업계 강자로 떠올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토탈케어 핸드워시'

홈플러스가 1일부터 전국 100개 매장에서, 2일부터는 140개 전점에서 비말(침방울) 차단 마스크를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웰킵스의 평판형 마스크와 제이트로닉스의 입체형 마스크로 이번 주 약 30만 장의 물량을 마련해 장당 500원(웰킵스)과 600원(제이트로닉스)에 판매한다. 다만 인당 10장으로 구매 수량이 제한되며 다음 주부터는 주당 물량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개인 위생을 챙기기 위해 핸드워시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홈플러스 시그니처 토탈케어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민트 추출물과 발효 알코올을 함유해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타입의 순한 거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500ml 대용량, 사과향과 무향 두 종류로 구성됐다. 

◆롯데마트 '동행세일 2탄'

롯데마트는 지난 일주일간 진행한 동행세일 1탄의 성원에 힘입어, 2일부터 8일까지 '동행세일 2탄'을 진행한다.

우선 2일부터 5일까지 단 4일동안 '러시아 대게(100g/러시아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게의 평균 사이즈가 1kg/1마리 내외(800g~1.2kg)인 것을 감안하면 마리당 평균 약 3만3000원 내외로 즐길 수 있다.

7월 2일부터 8일까지 인기 신선식품 행사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1+/1++등급 브랜드 한우 등심(각100g/냉장)'등이다. 

또한 '1+/1++등급 브랜드 한우 국거리/불고기(각100g/냉장)'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30% 할인해 판매한다.

무더위 보양식으로 수요가 높은 삼계탕용 닭도 준비해,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더위를 이기는 '삼계탕용 큰닭'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백숙용 큰닭(1.1kg/국내산)' '참프레 궁중삼계탕(800g)'과 '오골계 삼계탕(800g)' 등이다. 

삼계탕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3일부터 5일까지 '간편 삼계탕 13종'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하는 'GAP 모음전'도 진행해 방울토마토와 참외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GAP 칼라 대추방울토마토(1.5kg/1팩/국산)'와 'GAP 성주참외(1.5kg/1봉/국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2000원씩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24, 여름맞이 할인 행사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총 1700여종 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인기상품 360종에 대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7월 1+1 행사 상품 145종과 비교하면 약 2.5배(148%) 많은 규모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대비 올해 7월 집콕족을 위한 생필품과 더운 날씨에 많이 찾는 음료와 유제품 행사 품목을 크게 늘렸다. 휴대용 선풍기 3종을 포함한 생활잡화 제품은 지난해 보다 6배(533%) 상품을 늘렸고, 과자/빵 제품은 4.6배(360%), 유제품은 2.8배(180%), 음료는 2배(100%) 늘리는 등 날씨와 현상황에 맞춰 다양 상품군에 대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근거리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포함해, 다양한 생필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손 세정제, 물티슈, 생리대 등 일상용품과 음료, 냉장/냉동 간편식품 등을 행사상품으로 선정한 것.

또한, 이마트24는 쓱페이로 원두커피(이프레소, 바리스타)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쓱페이로 결제 시, 이프레소 원두커피의 경우 아메리카노 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스낵 제품을 많이 찾는 야간 시간대(21시~24시)에 봉지과자 모든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로 결제 시 5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여름 시즌, 편의점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는 생수/음료/맥주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생수(백산수)와 음료(밀키스) 상품을 대상으로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매주 백산수 2종(500ml/2L)을 구입 후 모바일 앱으로 스탬프를 적립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37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매주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25명), 이마트24 1만원 모바일상품권(100명), 백산수 500ml 모바일교환권(2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밀키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으로 카카오 캐릭터 우산을 증정한다. 밀키스 2종(밀키스페트500ml, 밀키스핑크소다500ml)을 구매 후, 모바일 앱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우산을 증정하며, 스탬프 적립한 선착순 500명에게 밀키스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쇼핑-로레알,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

롯데가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입생로랑, 키엘, 랑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로레알 그룹의 8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로 롯데 단독 세트 기획은 물론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6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가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전점 매장과 롯데온, 엘롯데에서 동시 전개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와 로레알 그룹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최초 통합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일한 단독상품들과 혜택을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쇼핑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한 것이다.

먼저 제품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을 판매가 대비 최대 30%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시 정품 틴트 '엑스터시 라커'를 증정한다. 랑콤에서는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50ml'를 판매가 대비해 27%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정품 용량의 토너를 증정한다.

또, 입생로랑의 '올아워 파운데이션+트래블 디럭스 샘플세트', 랑콤의 '제니피크 제니피끄 에센스 75ml+토너&에센스' 등 롯데가 준비한 대표상품 7종의 경우 구매 시, 추가 5% 적립이 진행된다. 더불어 7종의 대표 상품에 한해서 카드할인 및 스마트픽 이용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사은품을 증정하는 단독 세트도 준비했다.

입생로랑에서는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을 판매가 대비 19%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디럭스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또 슈에무라의 '얼티메이트 클렌징오일'을 27%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온·오프라인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롯데온과 엘롯데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브랜드 멤버십 가입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입생로랑의 경우 핸드미러, 키엘에서는 체험형 샘플 10종세트 등을 제공한다.

비오템에서는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비오멩 50ml 핸드크림 정품' 증정과 함께 베스트 샘플 2종을 증정하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장 방문시 '립마그넷 400 미니어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다라보 '시로쥰' 라인 50% 할인 

하다라보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수분 충전과 화이트닝 케어를 도와주는 '시로쥰' 라인 3종을 반값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롭스와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시로쥰 라인은 미백유효성분인 고보습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의 배합으로 보습과 미백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고순도의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와 주근깨 방지를 돕고 율무추출물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를 환하게 가꿔 준다.

'시로쥰 로션'은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 화장수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깊은 보습과 함께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시로쥰 밀크' 역시 보습과 동시에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에 맑은 윤기를 부여해준다. '시로쥰 크림'은 나노화된 히알루론산 미세입자가 피부에 보다 밀도감 있는 수분을 공급한다.

◆네오팜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

네오팜(092730)이 창립 20주년을 맞은 7월1일부터 약 한달 간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 추가 증정 등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땀과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시켜주는 '탑투토 워시' '크리미 페이셜 클렌저' 등은 최대 41% 할인 판매 및 10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을 비롯해 신제품 '알로에 수딩 젤'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등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에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동종 제품의 휴대용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번째 스페셜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의 용량을 기존 대비 약 1.6배 늘린 200ml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온라인에서 특별 판매한다. 

'수딩 젤 로션'은 열과 땀으로 달아오른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 로션으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은 남은 한해 동안 계절에 맞춰 베스트셀러 스페셜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누리야 부탁해!' 이벤트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오는 8월31일까지 두 달간 유치원, 어린이집 여름방학에 맞춰 '아누리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아누리 방문 보육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비 10만원 즉시 할인과 첫 달 보육료 5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단기보육 이용 후 정기보육 서비스로 전환 시 익월 보육료에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누리 방문보육의 주 서비스인 '정기보육'은 영유아 자녀의 발달에 맞춘 놀잇감이 매월 가정으로 배송되고 가정별 지정된 보육교사가 방문해 내 아이만을 위한 1:1 돌봄과 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학기간 중 자녀에게 특별한 놀이를 선물하거나 시간 단위 보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아누리 하루놀이(아하놀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하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오감놀이, 창의미술, 자연과학 등을 놀이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누리 하루놀이 '아하놀이'는 네이버에서 '아누리'를 검색 후 네이버 예약에서 '정기보육'은 아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 © 이월드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콘셉트 으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 했으며,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를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홍성돈 숙면 베개'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홍성돈 숙면 베개'는 몸통 부분과 다리 부분이 함께 목과 어깨를 지지해 주어, 올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홍성돈 숙면 베개는 CJ오쇼핑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며, 대기업 유통사와 중소기업 제조사의 동반성장 모델을 잘 보여준 사례이다. 이 제품은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한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CJ오쇼핑과 첫 인연을 맺었는데, 유통 수수료를 면제받고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은 홍성돈 대표는 제품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이후 녹화 데이터 방송인 T커머스 채널(CJ오쇼핑플러스)에 론칭했고, 두 달 만에 약 만 세트가 팔려나갔다. 매 방송 고객 성원이 이어졌고, CJ오쇼핑 상품 담당 기획자는 TV 홈쇼핑 메인 채널(CJ오쇼핑)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이 베개 숙면 유도 기능의 핵심은 특허 출원한 디자인에 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 재질 다리가 다운필 재질의 몸통을 지지하는 고인돌 형태이다. 그래서 베개에 누우면 머리가 가운데로 쏙 파묻히고, 최적의 수면 자세인 C 커브 목을 구현해 주면서 기도가 확장된다. 안정적인 자세를 통해 편안한 호흡과 숙면을 유도한다. 

타 베개와 차별화되는 메모리폼 다리가 공간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반듯이 자거나 옆으로 잘 때 항상 어깨를 지지해 주어 어깨 결림 증상을 완화해 준다.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린넨 혼방 커버로 제작돼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되며, 메모리폼 다리만 분리하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TV홈쇼핑 중에서는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ARS 자동주문 시에 천원 할인되고, 두 개 구성 구매 시 무이자 9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량한 느낌의 인디 핑크, 인디 블루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인터파크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누적 조회 수 30억 뷰의 인기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국내 최초로 전시로 선보이며 인터파크(108790)에서 얼리버드 티켓으로 먼저 만날 수 있게 된다.

그라운드시소 서촌의 개관작으로 열리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모바일을 통해 손안에서 즐기던 웹툰을 현실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콘셉트로 기대를 모으는 전시다.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2020년 7월15일부터 2021년 3월14일까지 8개월간 전시되며, 7월1일 오전 9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된다. 

티켓 오픈 후 500매 한정으로 인터파크티켓 쇽딜에서 약 60% 할인가에 판매되며, 7월14일까지 40% 할인된 7000원으로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미의 이야기를 통해 '나'를 응원하고 격려하자는 주제의 이번 전시는 그림, 영상, 음악, 키네틱 인스톨레이션(움직이는 대형 조형물),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웹툰 속 유미의 세계를 완벽히 재현한다. 

출출 세포의 세포깡 공장부터 엔도르핀의 공연, 그리고 응큼 세포의 은밀한 특강까지 유미 머릿속 세상을 보고, 듣고, 만지며 온몸으로 즐길 수 있게 구현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시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한 회차 외에는 입장이 불가하고 당일 현장 발권 또한 진행하지 않는다. 관람 시간 예약은 인터파크티켓 웹과 앱에서 하면 되고 예약일 하루 전까지 취소 가능하다.

◆위메프 '슈퍼장보기 위크'

위메프가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슈퍼장보기 위크'에서 1만여 개 마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전 상품은 1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삼성/신한/국민/현대/농협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주요 상품은 '리얼 한번에 먹는 쌈무 150g' '서울우유 후레쉬 밀크 900ml' '신선란(대) 30구' '국내산 애호박' '제주 삼다수 2L x 6입' 등이다. 식품부터 인테리어, 반려동물 용품까지 다양한 마트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가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슈퍼장보기 위크'에서 1만여 개 마트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 위메프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은 1만5000여개에 달하는 마트 상품을 3시간 내에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하나 가격에 상품 하나를 더 주는 '1+1', 한우 세일 행사인 '한우 먹는 날' 등 다채로운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동원, CJ제일제당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브랜드위크'도 진행한다. '동원 자연산 골뱅이 300g' '리챔 200g x 6입' '비비고 차돌육개장 500g' '햇반 210g x 8입' 등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티몬 '퍼스트위크' 최대 62% 할인 행사

티몬이 7월 첫째 주에 월간 최대 쇼핑 주간인 '퍼스트위크'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티비온 특별 방송을 더해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퍼스트위크가 시작되는 1일 '퍼스트데이'에는 최대 62%에 이르는 압도적인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몬 유료 멤버십 고객인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기본 2% 추가 적립에 퍼스트위크 기간의 10% 특별 적립, 이벤트 참여를 통한 최대 50% 룰렛쿠폰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에 '티빙 무제한 1개월 이용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반고객은 최대 30% 룰렛쿠폰과 5%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금 및 쿠폰 획득으로 더 알뜰한 쇼핑도 노려볼 수 있다. 빨리 구매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이 지급되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는 1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슈퍼세이브 신규 회원이라면 최대 1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다.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매일 스탬프를 찍으면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구매 스탬프 이벤트'도 열린다.

퍼스트위크 기간은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일 타임어택으로 △애플 에어팟 프로 △지방시 여성 지퍼 반지갑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향수(25mL)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 1원 특가딜을 준비해 △한샘 다용도 칸칸 정리 트레이 △오설록 티백 △핸드폰 방수케이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반지 등을 단돈 1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티몬 티비온은 오늘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특별행사에 참여한다. 티몬은 매 방송 때마다 인기 품목들을 선보이며 특별한 가격 혜택과 경품 행사는 물론 인기 셀럽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늘 6시 티비온 방송에서는 국내 SPA브랜드인 '스파오'와 '미쏘'의 여름 의류를 만원 이하의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일 방송에는 삼성전자의 최신형 세탁기와 경북지역 제철 농산물, 3일에는 LG전자 양문형 냉장고와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등을 압도적 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티몬은 행사 기간 동안 티비온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최신형 폴더블폰인 '갤럭시 Z플립'(총 20대)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고객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혜택UP! 활력UP! 여름을 부탁해' 기획전

천호엔케어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혜택UP! 활력UP! 여름을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7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천호엔케어의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하루활력'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행사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으로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석류, 흑마늘, 녹용홍삼 등 다양한 라인업의 건강즙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배도라지청, 홍삼청 등의 건강스틱,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의 프로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이 해당된다.

이밖에도 매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8천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천호엔케어의 전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활력' 또는 '데일리코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