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한국파파존스·롯데칠성음료·더본코리아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7.03 15:24:41

[프라임경제] 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수퍼 파파스' 등 파파존스 피자 최강자 메뉴로 구성됐다. '레전드 세트'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의 스테디셀러 '수퍼 파파스'와 코카-콜라 500mL로 '베스트 세트'는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등이 올려진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존스 페이버릿'과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됐다.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 출시. ⓒ 파파존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지난 4월 출시된 시즌1과 같이 연말까지 판매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전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 사이드 메뉴, 콜라로 구성된 시즌1과 달리 시즌2는 피자와 음료만으로의 조합에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2만원 초반대 금액으로 책정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시즌1과 같이 판매금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되어 단체를 통해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활용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 우선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 3종를 선보인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 △쉬림프&콘 프리티 △피쉬 네로 프리티 등이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있다. 개성있는 맥주로 알려진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도 제공하며,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오리온은 포카칩에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 두 가지 맛을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한 봉지에 담은 조화로운 두 가지 맛'을 콘셉트로 빨간색 양념의 김치볶음밥과 흰색 양념의 계란후라이맛 포카칩이 한 봉지에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국내산 햇감자로 만들어 국산 제철 감자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을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에 따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메뉴를 강화한다. 투썸은 건강한 식재료 아보카도를 활용한 샐러드 신제품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촉촉한 그릴드 치킨과 과카몰리(으깬 아보카도에 라임주스, 고수, 할라피뇨 등을 섞어 만든 맥시코 전통 소스)를 주재료로 활용했다. 로메인, 라디치오 등의 채소도 풍성하게 넣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센트럴 파크(Central Park)'를 출시한다. 던킨의 '센트럴 파크'는 도심 속 오아시스처럼 커피 한잔의 진한 휴식을 즐긴다는 콘셉트로 출시한 새로운 커피 블렌드다. 세 가지 원두(우간다·파푸아뉴기니·콜롬비아)를 풍부한 맛의 비율로 조합해 미디엄 로스팅으로 볶아냈으며, 풍성한 커피향과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 그리고 기분 좋은 단맛을 균형감있게 즐길 수 있다.

'처음처럼 담금소주'로 즐기는 DIY과실주. ⓒ 롯데칠성음료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쉽지 않은 이 때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각자의 입맛대로 만들어 즐길 수 있는 DIY과실주 담그기를 추천한다. DIY과실주는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한 과일에 '처음처럼 담금소주'를 넣어 밀봉한 후 서늘한 그늘에서 숙성시키면 된다. 이 때 과일은 무르지 않고 단단한 것이 좋으며 특히 매실은 씨를 제거한 후 사용해야 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이고 있는 '처음처럼 담금소주'는 과실주를 담그기에 적합한 도수의 대용량 담금전용 소주다. 25도에서 35도까지 다양하며 1.8L 3.6L, 5L 용량이 있다.

탐앤탐스가 꼰대라떼 스틱 MD 상품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선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꼰대라떼는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과의 협업으로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뉴다. 고객반응에 힘입어 스틱 형태의 MD 제품이 7월 중순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해피빈 이용자들에게 예약 우선권을 제공한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꼰대라떼 스틱 30피스 세트, 꼰대라떼 스틱과 탐앤보틀은 세트를 예약 가능하다. 꼰대라떼 스틱은 탐앤탐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동결 건조 원두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과테말라 원두의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홈캉스 보낼 수 있도록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한 번에 즐기는 '홈캉스 세트' 2종을 오는 30일(목)까지 판매한다. 홈캉스 세트 2종은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M), 치캉스팩,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캉스 세트A'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M), 치캉스팩, 코카-콜라 1.25L가 함께하는 '홈캉스 세트B' 두 가지 메뉴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 '치캉스팩'은 갈릭&허브윙스,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 슈퍼곡물치킨 각 6조각과 프레시 코울슬로 1개로 구성된 치킨 패키지로 7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에 론칭한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주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한촌설렁탕이 여름철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이벤트에 이어 시럽 웰렛 멤버십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어플 시럽 웰렛의 한촌설렁탕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후 보양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 카드 바코드로 결제 인증을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보양식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상위 5명에게는 LG 휘센 듀얼인버터 저소음 제습기가 증정된다. 이어 상위 100명에게는 일품한촌탕 1세트(10봉), 상위 200명에게는 한촌설렁탕 1만원 이용권이 각각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한촌몰 이용권(5000원)이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월26일 공지될 예정이다.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와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 2.0'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요기요' 앱을 통해 한신포차 메뉴를 주문하면 횟수 제한 없이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000원 중복 할인이 적용돼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