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독서문화진흥회,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서 '맘 잡(job)고 프로젝트'

2020-07-05 13:09:36

- 부천 내 경력단절 여성 대상 'WWH131키워드(패턴) 글쓰기 지식플랫폼' 강사 양성과정 진행

▲국민독서문화진흥회는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에서 부천지역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서평강사 양성과정 사업을 진행했다. ⓒ 국민독서문화진흥회

[프라임경제] 국민독서문화진흥회는 지난 3일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에서 청소년 독서 교육 활성화를 위해 부천지역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맘 잡(job)고 프로젝트을 진행했다.

국민독서문회진흥회는 이날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에서 부천지역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맘 잡(job)고 프로젝트 'WWH131키워드[패턴]글쓰기 지식플랫폼 강사 양성과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영립 부천지사장은 해당 사업을 진행한 것에 관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독서에 관심 있는 부천지역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서평강사 양성과정 사업을 지원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WWH131키워드(패턴) 글쓰기 지식플랫폼 강사 양성과정 참석자들은 서평지도사 3급 자격증 취득 후에 올해 연말까지 부천시 오정동 소재 초·중·고등학교 및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글쓰기 교육 현장에서 보조강사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김을호 국민독서문화진흥회장은 "부천지사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서평 교육이 청소년들에게 실천 독서습관을 길러주고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경험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여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