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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기내 유상판매 서비스 '지니 스토어' 확대 개편

인기 가전제품 신규 추가…기내서 상품결제 후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배송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20.07.06 10:20:07
[프라임경제] 진에어(272450)가 6일부터 국내선 노선 대상으로 '지니 스토어'를 확대 개편한다. 
 
지니 스토어는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기내 유상 판매서비스의 명칭이며 △기내 홈쇼핑 △음료 및 스낵 △로고 상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탑승객은 기내에서 간단한 △식사 △스낵 △음료는 물론 가전제품이나 여행 관련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가 국내선 노선 대상으로 지니 스토어를 확대 개편한다. ⓒ 진에어


이번 개편으로 기내 홈쇼핑 상품이 기존 13종에서 34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에어프라이어 및 인덕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그릴 제품이 강화됐으며 △무선청소기 △스팀다리미 △LED TV 등 인기 가전제품이 다수 추가됐다. 

진에어는 이번 신규 편성을 기념해 주요 인기 품목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내 홈쇼핑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항공기 탑승 후 지니 스토어 메뉴북에서 상품을 고르고 진에어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구매한 상품은 결제 시 고객이 기재한 주소지로 배송된다. 

지니 스토어 판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기내 유상판매' 안내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탑승객들이 비행시간 동안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항공여행이 될 수 도록 알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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