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플라자·인터파크·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6 11:17:16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오는 7일, 18년 장수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을 재현, 콘텐츠와 그래픽을 차별화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 홈플러스는 15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차량용품, 건조대, 우산, 생활가전 등 장마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AK플라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는 디저트 메뉴를 대폭 추가해 '부티크 케이크 카페'로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마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롯데마트가 오는 7일, 18년 장수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을 재현, 콘텐츠와 그래픽을 차별화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 

'캐릭터 스낵' 안에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반 지원 패키지' 가 동봉돼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7일, 18년 장수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을 재현, 콘텐츠와 그래픽을 차별화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스낵 2종을 출시한다. © 롯데마트  


과거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수집 스티커'나 '캐릭터 완구, 팬시' 등을 동봉하는 경우는 빈번했지만, 게임 회사와의 콜라보로 게임 아이템을 동봉하는 것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협업 형태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은 18년 장수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게임으로 사전 예약자가 7월2일 기준, 133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게임이다.

◆홈플러스, 장마용품 최대 40% 할인 판매

홈플러스가 15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차량용품, 건조대, 우산, 생활가전 등 장마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빗길 운전에 대비하는 '불스원' 차량용품(와이퍼/유막제거제/워셔액/에어컨필터/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33종을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고, 차량용 '그라스 디퓨저 1+1 기획팩'은 1만9900원에 판매한다.

건조대, 세탁물 바구니, 홈플러스 '시그니처' 옷걸이는 40% 할인, '건조가 빠른 소프트 세면타월'(5입)은 30% 할인해 판매하며 △기라로쉬/아놀드파마/펭수 캐릭터 우산, 우의, 장화 △네파/베네통/펭수 캐릭터 슬리퍼, 천연 제습 식물 '틸란드시아' 등도 기획가에 판매한다.

오는 8일까지는 강력한 스팀 분사로 섬유 속 냄새와 세균을 잡는 핸디 스티머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를 2만원대에 판매하며, 이 밖에도 제습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행사상품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상품권 증정, 행사카드 결제 시 별도의 캐시백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여름 나기 상품 제안'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백화점이 '힘내요 대한민국'을 테마로 진행 중인 정기 세일 마지막 주(7월 6일~12일)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현명한 여름 나기 상품을 제안한다.

우선,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에어컨 대표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삼성, LG, 위니아딤채가 참여하며, 세일 기간인 오는 12까지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KB카드로 1/2/3/5백만원 이상 에어컨 상품 구매시 8% 상당의 롯데상품권 8/16/24/40만원을 증정한다. L.pay앱으로 결제 시에는 2/4/6/1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에어컨 구매 시 배송 및 설치 기간을 염두에 두고 구매가 이루어지는 점을 감안해, 삼성의 경우 1000여대의 에어컨 물량을 점포내 사전 확보해 고객들이 구매부터 설치까지 느끼는 체감 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LG 휘센 에어컨 (FQ20PADRQ2, 로즈) 구매시 루첸 서큘레이터를 증정하고, 위니아 딤채 에어컨(WPV17DCPBM, 블랙)의 경우, 으뜸 효율 가전 환급 대상에 포함돼, 정부재원 소진 전까지 구매 금액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여름 침구도 50~70% 할인된 초특가로 선보이고 최근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진 것을 감안해 '구스앤홈'의 폴란드산 구스 다운 이불도 판매한다. 

◆AK플라자 '부티크 케이크 카페'

AK플라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가 디저트 메뉴를 대폭 추가해 '부티크 케이크 카페'로 새롭게 선보인다.

AK플라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가 디저트 메뉴를 대폭 추가해 '부티크 케이크 카페'로 새롭게 선보인다. © AK플라자

AK플라자 수원점 6층에 위치한 '카페 드 마티네'는 모던하고 세련된 이국적인 분위기와 최상급 커피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맛으로 백화점 내점 고객에 입소문이 난 커피 전문점이다. 

특히 '수요미식회'에 소개돼 유명한 '커피리브레'의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가 인기 메뉴다.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내 커피숍 업계에 '커피 리믹스' 트렌드가 빠르게 정착하고 있다. 그 결과 많은 커피숍들은 고객에 커피 이외에 다른 가치를 경험하게 하는 등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런 소비 흐름에 따라 '카페 드 마티네'도 백화점의 주요 타깃인 젊은 여성들과 중년 여성들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놀라 커피(NOLA coffee)' '콤부차' 등 트렌디한 음료와 매일 직접 만든 '부티크 케이크' '쿠키' '파이' 등 디저트 메뉴를 대폭 강화했다.

2030 여성 고객을 겨냥해 일명 '인스타그래머블'한 메뉴도 다양하다. 시그니쳐 메뉴 '블라썸 케이크'와 '포시즌 밀푀유'는 화려하고 유니크한 모양새로 맛과 시각적인 멋을 동시에 강조했다. 또 '라바 플로우는 용암이 흐르는 모양새로 마치 유화작품 한 편을 감상하는 듯한 외관이 특징이다.

이밖에 브랜드가 소유한 이미지를 '향'으로 재현한 향기 마케팅도 진행한다. '페일블루닷'과 함께 개발한 '마티네 향기'는 오직 '카페 드 마티네'의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 고객들이 카페에서 경험한 즐거운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마티네 향기'는 '패브릭&룸 스프레이' '디퓨저' '캔들' 등 굿즈로 제작해 전 점(분당, 수원, 평택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카페 드 마티네'는 새단장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1등 상품으로 '아메리카노 365잔'과 '마티네 선물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또 7월13일부터 7월31일까지 시그니처 케이크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500원 쿠폰'

이마트24가 7월 말일까지 주중(월~금) 5시부터 자정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500원 쿠폰을 2400명에게 선착순 선물한다. 

발급받은 500원 쿠폰은 당일 5시부터 자정까지 이마트24에서 사용해야 하며, 자정 이후에는 쿠폰이 사라진다. 500원 쿠폰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1000원 결제 시 해당쿠폰을 사용하면 50%, 5000원 결제 시 10%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매일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7월 한 달간 11500원을 버는 셈이다. 7월1일부터 선물한 500원 쿠폰은 매일 모두 소진되고 있다.

이마트24가 이처럼 야간 시간대 타임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홈루덴스족1)이 늘어남에 따라 저녁 시간대에 독서, 영화감상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저녁 시간대 고객을 위한 봉지스낵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스낵 제품을 많이 찾는 야간 시간대(21시~24시)에 봉지과자 모든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로 결제 시 5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 해 스낵 제품의 매출을 확인 한 결과, 스낵 매출의 47%가 야간 시간대(오후 7시~12시)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24는 야간에 과자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매주 금/토 이틀간 냉장, 냉동 1+1 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썸머푸드 쿨세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9일 동안 '썸머푸드 쿨세일'을 진행한다. 27개 대형 식품 제조사와 900여곳의 식품 생산/판매 셀러가 참여했다. 식품 단일 프로모션으로는 연중 최대 규모다.

전용 할인쿠폰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그외 전체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씩 제공한다. 각 할인쿠폰은 7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3회 제공해, 9일 동안 총 27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9일 동안 '썸머푸드 쿨세일'을 진행한다. © 이베이코리아


행사를 통해 다양한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음료관, 신선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을 구분해 3일에 한 번씩 특가상품 3종을 공개한다.

첫 번째 특가상품으로, 6일부터 8일까지 음료관에서 '스파클생수(2L*30병)'를 44% 할인하고 '야구르트 에이스(280ml*12개)'를 60% 할인해 판매한다. 

'칠성사이다 복숭아(250ml*30캔)'는 33% 저렴한 1만4520원에 선보인다. 신선가공식품관에서는 순수 견과로만 채운 '순수가온(100봉지)'와 '소문난오부자 재래 도시락김(5G*72봉)'을 각각 46% 할인해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식품업계를 대표하는 27개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도 최대 15% 중복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음료 및 신선/가공식품 브랜드에는 △매일유업 △펩시콜라 △한국야쿠트르 △광동제약 △남양유업 △돌코리아 △웅진식품 △코카콜라 △쟈뎅 △CJ제일제당 △오뚜기 △빙그레 △농심 △동원F&B △마니커에프엔지 △오리온 △대상 △천일식품이 있다. 더불어 건강식품 브랜드로 △GNM자연의품격 △천호엔케어 △에버콜라겐 △롯데헬스원 △GC녹십자웰빙 △락피도 △고려은단 △종근당건강 △세노비스 제품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인터파크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썸머 세일파크'

인터파크(108790)가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한 공연 관람 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시행하며 노력하는 관객들에게 보답의 의미를 담아 일주일 간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6일부터 시작해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에서는 매일 3작품씩 총 21일개 작품을 최대 80%까지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0시에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 날 세일 대상 작품이 공개되고 판매 당일 오전 10시부터 23시59분까지 해당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 첫 날인 6일에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월드투어'를 최대 40% 할인하고 △뮤지컬 '빨래'와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은 각각 전석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둘째 날인 7월 7일에는 △뮤지컬 '렌트'가 최대 40% △뮤지컬 '풍월주' 최대 56% △뮤지컬 '펀 홈'을 특가에 예매할 수 있다. 이후의 세일 공연 라인업은 매일 오후 10시에 다음날 판매하는 세일 공연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공연 안전 관람 캠페인을 통해 공연 관람전, 공연장 및 객석 입장 시, 공연 관람 후로 단계별, 상황별로 나누어 행동지침을 공연 예매자들에게 상세히 안내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할인 프로모션 '썸머 세일파크'를 시작한다. 오는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쿠폰,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계절가전·패션뷰티·레저·생활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 100명에게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카테고리별 쿠폰을 제공한다. 

카드사 청구할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NH농협카드 등 주요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10%까지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가 준비한 4가지 콤보 혜택을 잘 활용하면 최저가 쇼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각 상품 페이지에서 발급받는 일반 쿠폰과 선착순 쿠폰을 활용하고, 상시 운영 중인 쇼핑 혜택 페이지의 추가 쿠폰과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이 모두 중복으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계절가전, 패션뷰티,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에서 시즌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46%까지 할인해준다.

또 인터파크 앱으로 출석 체크를 하면 매일 I-POINT를 지급한다. 한 달간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를 준다. 출석체크 포인트는 즉시 지급되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GS샵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GS샵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GS샵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이어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 메시지만 기재하고 결제하면 서비스 이용이 완료된다.

고객들은 800만개에 달하는 GS샵의 상품을 모두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설치와 렌탈 상품, 여행 및 지정일배송 상품 등 일부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물을 받은 고객은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수신된 메시지를 보고 선물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스스로 입력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후 5일 이내 수락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된다. 선물하기와 관련된 문의는 GS샵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티몬 '2020 썸머브레이크' 기획전

티몬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다양한 여름휴가 상품을 선보이는 '2020 썸머브레이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코로나19 상황으로 해외 여행길은 막혀있고, 국내 역시 아직은 불안한 상황이지만 그래도 휴가를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티몬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다양한 여름휴가 상품을 선보이는 '2020 썸머브레이크' 기획전을 실시한다. © 티몬


티몬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2020 특별 여행주간'과 맞물려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수상레저, 캠핑 등 다양한 여름휴가 상품들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편도항공권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국내 여행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주도, 양양 및 광주를 오가는 7개 노선을 편도 총액 최저 3900원부터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가평 이시스 수상레저 워터파크 입장권 △제주 라인렌트카 △키즈런 파크레이스체험권 등 전국 각지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초저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초특가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카드사 할인도 제공한다. 국민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더불어, 티몬의 실시간 항공 가격비교 서비스에 신규 입점한 '선민투어' 여행사의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8월31일 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110만원 상당의 애플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증정한다. 

또한 애플 에어팟 프로, 뷰소닉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트, 후지필름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포토비 스마트폰 사진인화기를 비롯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매까지 총 3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TH '마음의 소리' 시즌2 애니메이션

KTH(036030)가 대한민국 웹툰의 역사를 새로 쓴 '마음의 소리' 시즌2 애니메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06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지난 6월30일 1229화 에피소드를 끝으로 14년 만에 완결된 네이버 대표 웹툰 '마음의 소리'는 총 누적 조회수 70억건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국민 웹툰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웹툰작가 '조석' 가족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 옴니버스 형식의 웹툰으로 숱한 화제를 모으며 애니, 드라마, 게임 등으로도 제작됐다.

'마음의 소리' 시즌2는 웹툰 원작 기준 954화부터 1176화까지의 에피소드 중 총 60편을 발췌해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원작 특유의 개그 요소를 살려 러닝타임 7분의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작품이다. 2016년 '마음의 소리' 시즌1이 제작된 이후 4년 만이다.

오는 9월29일까지 애니맥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영되며, IPTV 3사(올레tv, Btv, LG U+TV), 네이버 시리즈온, 라프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보에나 '썸머 특가 기획전'

삼광글라스(005090)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두 번째 브랜드 필름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썸머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달 공개한 보에나의 첫 브랜드 필름에 이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영상물로, 보에나의 첫 번째 라인업인 '보에나 드 모네'만의 쓰임새와 매력, 견고함을 보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시원한 배경 속에서 보에나와 함께 친구, 지인들 간 즐거운 썸머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의 견고함과 아름다움이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것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공감도 높게 담아냈다.

이번 브랜드 필름 온에어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영상 속 제품명 맞추기, 사용 후기 이벤트와 함께 썸머 홈파티를 위한 보에나 전 품목 '썸머 특가전'을 실시한다. 

영상 속 특정 장면에 증장한 보에나 제품명을 맞추면 해당 제품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되고, 보에나 드 모네를 구매한 뒤 사용 후기를 올리면 매월 5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진다. 

보에나 '썸머 특가전'에서는 이달 12일까지 썸머 홈파티에 유용한 보에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3%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롯데호텔, 라이브 커머스 '호캉스 상품' 판매 

롯데호텔 월드가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Live Streaming+Commerce)를 통한 호캉스 상품 판매에 나선다.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 50분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판매하면서 궁금한 정보들을 즉시 묻고 답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급격히 확산 중인 언택트 소비의 대표 사례로 꼽힌다.

롯데호텔 월드이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 50분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 롯데호텔


잼라이브는 네이버 산하 스노우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상금을 내건 퀴즈쇼와 라이브 커머스를 결합해 '펀슈머(Fun+Consumer)' 경향이 강한 MZ(밀레니얼+Z세대) 세대들을 불러 모으며 500여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했다. 

오는 13일 진행될 롯데호텔 월드의 '라방(라이브 판매방송)'은 김일중 아나운서와 인플루언서 리코가 진행을 맡아 상품 판매는 물론 롯데호텔 월드 관련 내용을 퀴즈로 출제할 예정이다. 

사전에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한다면 상금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잼라이브 퀴즈쇼에 참여해 상금에도 도전하고, 특별한 혜택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판매될 라이브 커머스 상품은 프렌즈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로 나뉜다. 프렌즈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더불어 조식 2인 또는 어트랙션(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 중 택일) 티켓 2매 중 선택이 가능한 월드형과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및 어트랙션 티켓 2매를 동시에 제공하는 호텔형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 적합한 패밀리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룸으로 대체되며, 조식과 티켓은 각각 3인 구성으로 제공된다. 

특히, 당일 방송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면 프렌즈 패키지는 와인과 치즈 커티시가 특전으로 추가 제공되며, 패밀리 패키지의 경우 국내 최대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의 내부가 훤히 보이는 월드뷰 캐릭터룸이 선착순(일 최대 3객실) 제공된다. 정상가 대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특별한 혜택까지 곁들여 더욱 합리적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