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코카콜라·크리스피크림·CJ제일제당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7.06 15:27:38

[프라임경제] 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디자인됐다. 패키지 하단에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표현했다. 썸머 패키지의 아이콘은 코카-콜라와 함께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여름나기를 표현한다. 각각의 아이콘은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홈캠핑'과 '홈피크닉' '홈시네마'를 상징한다.

2020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500ml PET. ⓒ 코카-콜라

더불어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는 코카-콜라가 특별히 마련한 한정판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홈시네마, 홈피크닉,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핫볼과 핫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까르보 불닭 핫볼'과 '멕시칸 치킨 포켓'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출시한 던킨의 스낵 메뉴다. '까르보 불닭 핫볼'은 브리또 볼 형태의 메뉴로, 현미밥, 컬리플라워 다이스(꽃양배추를 잘게 다져 밥알처럼 만든 재료), 피망, 양파 등의 야채 위에 까르보 불닭 소스를 올렸다. '멕시칸 치킨 포켓'은 담백하고 쫄깃한 피타브레드 사이에 구운 치킨, 모짜렐라 치즈, 아메리칸 슬라이스 치즈, 여러가지 야채와 살사 소스를 넣었다.

매일유업이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조사인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상큼한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원두 선정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깔끔한 산미를 자랑하는 코스타리카SHB원두와 풍부한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7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전 메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제품인 소시지빵부터 샐러드까지 프로모션 제품을 파리바게뜨 전 메뉴로 확대해 진행한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누구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가 '카페식(食)' 메뉴 4종을 출시했다. '비프 함박 스테이크'는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내 육즙을 가득 담았다. 토마토와 양파, 양송이 버섯을 넣은 데미그라스 소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수플레 오믈렛 라이스'은 굴소스 볶음밥에 아라비아따 소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다. 체다치즈와 우유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의 오믈렛이 올려져 있다. '치킨 크림 리조또'는 크림 소스와 닭가슴살과 버섯, 베이컨 등의 다양한 토핑이 밥과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는 새우와 오징어살이 토핑된 매콤한 토마토 소스 리조또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도미노피자는 7일 프리미엄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한 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피자알볼로는 현대카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피자알볼로 자체 주문 플랫폼인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한 후 현대카드로 선결제하면 최대 20%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할인 혜택은 M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1회 최대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 신제품.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크림이 영국, 필리핀 등 해외 여러 국가의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오지리널 피넛크림 필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리지널 필드(Original filled) 도넛'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고소한 피넛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다. 지난 1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악마의 잼이라고 불린 '누텔라' 쨈을 활용한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함께 총 2종으로 운영되며 전국 58개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제품이다.

버거킹이 킹치킨 버거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는 부드러운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스윗마요 소스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라인업은 '킹치킨버거'와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총 세 가지로 재편됐다. 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킹치킨버거를, 매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선택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Subway®)는 북미 지역 인기 간식으로 알려진 '스모어스(s'mores) 쿠키'를 한정 판매한다. 스모어스는 쿠키나 크래커 사이에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넣어 구워낸 과자를 말한다. 너무 맛있어서 절로 '더 주세요!(some more)'를 외치게 만든다는 의미에서 '스모어스(s'mores)'라는 이름이 붙었다.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캠핑 간식으로 특히 인기가 높다. 써브웨이 스모어스 쿠키는 초코칩이 촘촘히 박힌 쿠키에 마시멜로를 토핑으로 얹어 오븐에서 구워낸 제품이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쿠키를 굽고, 주문 즉시 쿠키 위에 초코 드리즐을 듬뿍 올려준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 (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이하 CBP)'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CBP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 2015년 8월 처음 시작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택트' 형식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공연은 오는 7월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행사 포스터 내의 QR코드로 접속 후 만 19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공연에는 최근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K-팝 대표그룹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레드벨벳과 디제이 효(DJ HYO, 효연)가 참여한다. 또한 이하이(LeeHi) 등 K팝 대표 아이돌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내달 31일까지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오라떼 클라쓰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8월21일까지 2달 동안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팬사인회 초청권을 비롯한 포스터, 포토카드, 오라떼X더보이즈 포토북 등 더보이즈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라떼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함께 '오라떼X더보이즈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오라떼X더보이즈 이벤트 영상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더보이즈 화보집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13일까지다.

스팸마일드 리뉴얼 제품 이미지.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스팸 마일드(Mild)'를 리뉴얼해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로 새롭게 내놓았다.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는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mg으로,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867mg)보다 25% 이상 낮은 수준이다. 나트륨이 적게 들어가면 싱겁고 맛없을 것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이 제품은 스팸 고유의 풍미는 유지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추첨해 리뉴얼 제품과 쿨매트를 증정한다.

롯데푸드는 길이 10cm의 큼직한 롤 모양으로 굽기 좋고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넉넉한 크기와 넓적한 형태로 구워 먹기 용이하게 만든 만두다.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cm, 폭이 4cm로 롯데푸드의 또 다른 만두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보다 약 2배 커다란 사이즈다. 만두 속은 큼직하게 썬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가득 채워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10mm 깍둑썰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렸다. 또한 의성마늘, 부추, 양파, 대파, 생강 등 신선한 국내산 생야채 5가지와 함께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는 물밤을 넣었다.

농심켈로그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에 4가지 곡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 바인 '첵스 초코펀바(Chex Choco Fun Bar)' 2종을 출시한다. 첵스 초코펀바는 첵스 초코의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바'와 초코의 달콤함에 부드러운 바나나를 더한 '초코바나나 바'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첵스 초코바나나 맛은 첵스 초코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조합으로 제품 겉면의 초콜릿 볼과 안쪽의 바삭한 바나나 과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귀리, 보리, 쌀, 밀 등 몸에 좋은 4가지 곡물 원재료로 만들어 간편하고 든든하게 첵스 초코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31일까지 솔가몰에서 생활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제품으로 구성된 '활력보충 솔가키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솔가 B포뮬라C 멀티비타민 △솔가 비오틴 5000 등 '활력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 B 제품군과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프리 종합비타민 등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7월 한달 간 솔가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솔가몰에 신규 가입한 뒤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착순 70명에게 증정한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무더운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 메뉴인 '누룽지반계탕'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반계탕은 야들야들 고아낸 닭 반 마리와 고소한 누룽지가 들어가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한정 메뉴다. 육수당은 누룽지반계탕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23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25%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양유업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론칭 100일을 맞아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랜선 백일 잔치 이벤트로는 케어비 100일 축하 덕담 댓글을 남기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소문내면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과 추첨을 통해 백일반지, 젠한국 프리미엄 도자기 그릇 세트, 아쿠아플레이 물놀이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7월 백일인 아이 정보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케어비 이유식 35세트를 무료로 지급하고 백일이 지난 아이에게도 케어비 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백백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댓글 참여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빙수의 계절 여름을 맞아,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해 'T데이(T Day) 오리지널 팥빙수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오리지널 팥빙수 구매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데이 안내 페이지를 통해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T데이 할인 혜택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T멤버십 카드당 1회, 오리지널 팥빙수 1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케어비는 신한카드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인 가운데, 신한카드로 케어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