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AK플라자·토니모리·광동제약·롯데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7 14:20:43
[프라임경제]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AK몰이 '에이케이 데이즈'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블씨엔씨는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롯데마트는 9일부터 15일까지 전 점에서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

◆AK플라자 '에이케이 데이즈'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AK몰이 '에이케이 데이즈'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AK몰의 6월 매출 분석에 따르면 이른 더위와 장마로 제습제, 선풍기 판매가 전년에 비해 각각 58%, 34% 급증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보다는 국내 캠핑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캠핑용품 판매가 전년 대비 43% 증가했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AK몰이 '에이케이 데이즈'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AK플라자


먼저 9일 단 하루 진행되는 '쇼타임 쿠폰' 행사는 '생활공작소 제습제 24개입'을 900원에, '르젠 2세대 스마트 선풍기' '콜맨 캠핑의자'를 최대 95% 할인해 한정 판매 한다.

이외에도 '예쁨 데이즈' '신규고객 대상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된다. 7월 7일부터 7월 10일까지 뷰티카테고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디올, 클리오 등의 대표브랜드를 20% 할인 쿠폰과 최대 30% 페이백 행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선케어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규고객에게는 백화점관 상품에 한해 20% 할인과 2000원이 추가 할인되는 막강 쿠폰까지 증정한다. 신규 막강 쿠폰을 사용하면 '나이키' 인기 상품인 베이퍼맥스를 1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8일부터 9일까지 30만원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대한민국 동행세일 1+1'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 개, 어퓨 570여 개 등 1800여 제품들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가성비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강력한 고정력이 장점인 '4D마스카라' 등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어퓨도 여러 인기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 선보인다. 피부 잡티 관리를 도와주는 '산뽕나무 잡티앰플', 병풀추출물이 들어있는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등이 준비됐다. '과즙팡 틴트' '파스텔 블러셔' 등 메이크업 제품들도 하나 사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장마철 착붙 메이크업'

토니모리(214420)가 고온다습 무더위 장마철에도 끄떡없는 '장마철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메이크업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한다면 마스크 속 습기로 더욱 활발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땀으로 공들인 화장이 무너져 내리기 쉽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피지 분비를 낮추고 촉촉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고, 얇게 발리는 매트한 제형의 베이스 제품으로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토니모리의 신제품 '원더 민트 기름종이 토너'는 번들거리는 피부의 주범, 일명 '개기름'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성분을 함유해 열기로 인해 붉어지고 열린 모공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일명 '수부지')에도 사용하기 제격이다.

과잉 피지를 조절하는 '원더 민트 기름종이 토너'로 유분기 고민을 해결했다면, 건조한 피부에 꽉 찬 수분을 선사하는 '티어드롭 슈퍼 아쿠아 수분크림'으로 매끈한 수분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티어드롭 아쿠아 콤플렉스를 77%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크림 속 수분 캡슐이 톡톡 터져 촉촉한 사용감을 전달해 여름철 화장대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다.

여기에 토니모리의 '더 쇼킹 쿠션 세범커버'를 얇게 펴 바르면 색조 화장이 피부에 자석처럼 밀착돼 습한 날씨에도 무너지지 않고 견고하게 마무리된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이며, 미세 입자 파우더를 함유해 매트한 제형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도자기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롯데마트 '보양식 대전'

롯데마트가 9일부터 15일까지 전 점에서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고객들이 보양식으로 몸보신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선식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우선, 보양식의 대명사인 삼계탕용 닭을 준비해 '동물복지 닭볶음탕(1kg/국내산)'과 '동물복지 닭백숙(1.1kg/국내산, 부재료 포함)'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3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9일부터 15일까지 전 점에서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간편하게 삼계탕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 '간편 삼계탕 12종'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호주산 소고기 인기부위'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1등급 한우 인기부위'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신선한 수산물 보양식도 준비해 '완도 전복(특3마리/중5마리,냉장,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약 20% 가량 높은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 모음전을 진행해, 사과와 메론, 찰토마토, 감귤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신기술 CA 저장 방식으로 저장해 당도를 선별한 고당도 사과인 '갓따온 그대로 사과(4~6입/1봉/국산)', 담양의 뜨거운 햇볕에서 재배한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반 메론 대비 당도가 20% 이상 높은 '담양 머스크 메론(1통/국산)'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황금당도'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인터파크(108790)가 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생날 여행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예약 하능하다.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타임딜에서는 '라마다 제주시티호텔'을 비롯해 '평창라마다 호텔' '여수 히든베이호텔' 등 국내 인기호텔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와 '오크밸리리조트'도 각각 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아울러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럭키딜 코너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럭키딜은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더운 여름을 맞아 인생 바캉스 코너에서는 '현대수리조트 속초'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라한호텔 전주'를 비롯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를 특가에 마련했다. 인생 브랜드로는 가성비 좋은 호캉스를 선사할 '신라스테이'를 선정, 신라스테이 숙박 상품을 7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여행지원금 쿠폰 증정으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안심여행 코너를 통해 출발 인원과 수수료를 최소화 하고,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해외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트라이씨클, 하프데이 특가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7월 하프데이 특가전을 7일과 8일 이틀간 진행한다. 여름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패션, 캠핑 및 물놀이 용품 등을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중 하프클럽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을 증정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하프데이에서 쓸 수 있는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와 페이코로 결제시 즉시할인 및 적립금 지급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가입 회원들을 위한 특가상품도 마련됐다. 신규회원 가입시 7일에는 제로캐리어 18인치를 51% 할인해 판매하고, 8일에는 레노마 자외선 차단 암막 우양산을 5000원대에 살 수 있다.

이번 7월 하프데이는 여름 패션 아이템을 클리어런스 특가로 선보인다. 티엔지티(TNGT),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스포츠 등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여성복 브랜드 샤틴, JJ지고트, 시크라인은 플레어 퍼프, 플로랄 쉬폰 등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행사가로 구성했다.

남성고객을 위한 린넨 소재의 티셔츠와 셔츠는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푸마골프 쿨 스판 티셔츠, 렙턴 에어로쿨 피케셔츠 등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하프데이 특가로 선보인다.

여름 시즌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 크록밴드 9종과 여성용 브루클린 하이 웨지 3종, 에스콰이아 쿠션 스트랩샌들 3종을 2~4만원대로 준비했다. 모노바비 통굽 키높이 뮬샌들은 1만원대, 뉴발란스 여름 샌들 5종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휴가지에서 유용한 각종 용품도 마련돼 있다. 올 여름 피서 트렌드인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텐트, 야전침대, 캠핑 의자와 테이블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물놀이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래쉬가드, 비치원피스 등을 추천한다. 선글라스, 모자, 대형 플라밍고 튜브, 방수가방 등도 가격대별로 쇼핑할 수 있다. 

◆롯데월드몰 '다꾸 in 원더랜드'

롯데월드몰이 오는 1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다꾸러(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손수 다이어리를 꾸미며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마련됐다. 또 어린 시절에 다이어리를 장식하며 시간을 보낸 3040세대의 레트로 감성도 소환할 것으로 보인다.

롯데월드몰이 오는 1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다꾸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다꾸 in 원더랜드'를 연다. © 롯데자산개발


70여 명의 다꾸 아이템 전문 작가 상품을 모은 행사에서는 스티커, 속지, 마스킹 테이프 등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소품과 함께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가족들을 위한 반려견, 반려묘 스티커부터 식물이 자라나는 모습과 베이킹 과정을 담은 스티커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다꾸러를 즐겁게 할 이벤트도 준비된다.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설기일러스트'가 다이어리 속지 등으로 구성된 설기 케이크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같은 날 저녁 7시부터는 인플루언서 '지렁이네'가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한다.

또 행사장에서 바로 다꾸를 할 수 있는 '바꾸존(바로 꾸미기 존)'과 함께 포토존이 마련된다.

한편, 롯데몰 수원도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다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CJ오쇼핑 '펀샵' 양말 구독 서비스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펀샵은 그림 렌탈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 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펀샵은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 양말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직장인이라면 매일 신지만 켤레마다 구매하기엔 번거로웠던 고객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배송 기간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구독 고객 수에 맞춰 정해진 양의 양말을 생산해 재고 부담과 유통 마진을 줄인 결과다. 비즈니스·스트릿·베이직 등 원하는 양말 디자인을 선택한 후 1켤레부터 3켤레까지 수량을 선택도 가능하다.

펀샵은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 서비스 '핀즐'도 론칭했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한 점씩 받아볼 수 있다. 지난달 1일부터 16일까지 정기 배송 6개월권을 사전 예약으로 선보인 결과 해당 기간 동안 펀샵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외에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북 윌라' 서비스도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배냇 배냇밀 '8만 받고 1만 더!' 이벤트

아이배냇이 '배냇밀' 공식 온라인몰에서 6일부터 19일까지 '8만 받고 1만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에서 영양 식단(정기 배송)을 8만원, 15만원 이상 주문(최종 결제 금액 기준)시, 기본 적립 포인트 외에 각각 1만포인트, 1만5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배냇밀몰에서 현금처럼(1포인트당 1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배냇밀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은 2018년에는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배달이유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배냇밀몰에서는 현재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350여 종의 월령별 영양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 식습관부터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영양플러스' 식단도 도입해 소비자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유식 제조는 무균 제조 설비 등을 갖춘 자체 제조 공장에서 안전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도 받아 안전성도 확보했다.

지난달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며 냉장상태로 유통되는 제품류의 신선배달을 위한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키로 한 가운데, 배냇밀 배달이유식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해 고객이 이유식이 신선하게 배송됐는지 직접 온도센서 색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현재 배냇밀몰 정기 배송 고객은 배송기간을 1~4주까지 선택할 수 있고, 정기 배송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의 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다.

◆위메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0' 사전 할인 티켓 

© 위메프

위메프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2020'의 사전 할인 티켓을 판매한다.

사전 할인 티켓인 'I♡GMF 티켓' 판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I♡GMF 티켓은 이틀 동안 관람할 수 있는 2일권만 판매한다. 1일권은 오는 21일 공식 티켓 오픈 시 판매될 예정이다.

I♡GMF 티켓은 출연 아티스트 발표 전 예매가 진행되는 사전 할인 티켓이다. 해당 티켓은 1인 2매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10월24~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다. 1차 라인업은 오는 16일에 발표된 예정이다.

◆휴테크 '1등답게, 베스트셀러 예약렌탈' 프로모션

휴테크산업이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전국 직영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7월에는 '1등답게, 베스트셀러 예약렌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기준 월 렌탈료를 최대 59%까지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39개월 약정 후 180만원을 선납하면 월 렌탈료 6만5000원이 할인된다. 설문조사 참여와 후기 작성, 휴테크 롯데 제휴카드 이용 등 추가 혜택을 모두 적용 받으면 휴테크 직영점 1등 상품이자, 최고사양 플래그십 모델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매월 7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계약 고객에게는 바디케어 발마사지기 화이트펄 컬러 제품과 안마의자 3종 소모품,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업계 최초, 안마의자 캐피탈 구매 프로그램 KB할부를 통해 최대 60만원의 현금 할인과 선결제 금액의 5% 캐시백, 39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구매 혜택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프리미엄 비타500 로열폴리스' 리뉴얼 출시 

광동제약(009290)이 '프리미엄 비타500 로열폴리스(이하 비타500 로열폴리스)'에 아연 성분 등을 보강해 리뉴얼 출시했다.

광동제약이 '프리미엄 비타500 로열폴리스'에 아연 성분 등을 보강해 리뉴얼 출시했다. © 광동제약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성분과 맛, 디자인이 개선됐다.

회사 측은 소비자 등의 의견을 수렴해 프리미엄 성분과 풍미를 강화했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하는 동시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등 프리미엄 성분을 직관적으로 나타내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로열젤리를 표현하는 골드 색상을 적용해 패키지에 밝은 포인트를 주고, 병 상단 육각형 형태의 크리스털패턴은 벌집이 연상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리뉴얼된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비타민C 600mg과 로열젤리펩타이드 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 30mg을 비롯해 이번에 추가된 아연 3mg을 함유하고 있다. 로열젤리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에 비타민C의 새콤달콤함이 잘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여왕벌의 음식'으로 불리는 로열젤리는 피로회복과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벌집에서 추출하는 프로폴리스는 항균 및 항산화 등에 각광받는 원료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론칭

삼진제약(005500)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Market on J)를 오픈하고 통합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i Healthy)를 론칭한다.

'마켓온제이'는 삼진제약의  'J‘ 이니셜을 딴 명칭으로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랍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론칭한 '위시헬씨' 브랜드의 다양한 H&B 제품을 판매하는 삼진제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다.

'마켓온제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직관적인 사이트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반응형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제작돼, 접속하는 기기에 상관없이 디바이스의 화면 크기에 따라 레이아웃이 유동적으로 변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사이트 메인 화면에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구성해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제공하며, 타임특가존을 통해 주간 특가 상품을 핫딜로 판매한다. 사이트 하단에는 인스타그램 오피셜도 실시간으로 연동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Wish you a healthy life'의 뜻으로 소비자가 건강하기를 바란다는 진심을 담았으며 이를 BI 디자인에 소원의 별인 유성을 적용해 표현하고 있다. 위시헬씨는 'AHCC 홍삼 이뮨엔진' '트리플케어 아이엔진' 유산균 다이어트 '비컴핏' 등 건강기능식품에서부터 치약, 제균 티슈, 항균 미스트 겔 등 구강, 위생 제품까지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췄고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세라젬 '세라케어 서비스'

세라젬(CERAGEM)이 1: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Cera Care)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세라젬은 이번 세라케어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사용 가이드를 제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헬스케어 전문 인력인 '힐링 컨설턴트(Healing Consultant, HC)'가 고객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사용 가이드 제공 △제품 점검 △가죽 클리닝 및 UV 자외선 살균 △겉 천 교체(6개월) △1:1 고객 상담 △맞춤형 사용법 및 건강 정보 등 다각적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2020년 2월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사전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방문 주기는 약 3개월로 렌탈 구매 고객의 경우 총 3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총 1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리조트 '럭키 세븐' 이벤트

롯데리조트는 7일부터 20일까지 통합멤버십 오픈 기념 100% 당첨 확률의 '럭키 세븐' 이벤트를 엘포인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지난 6월2일 오픈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은 하나의 아이디로 롯데리조트나 롯데스카이힐CC 두 개 사이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 계열사를 중심으로 하는 '엘포인트(L.POINT)' 기반 가입이기에 기존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쳐 손쉽게 통합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결제 시 엘포인트 적립(0.3%)' '리조트 온라인 최저가' '워터파크·아쿠아가든 최대 45% 할인'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10~20% 할인' 등이 있다.      

앱, 모아락 등 각종 엘포인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이 엘포인트 7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럭키세븐 행운경품'으로 7명에 한해 제주 프리미엄 리조트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의 7일 살기 패키지 '라이프 인 제주(Life in Jeju)'와 제주 인기 카페 100여곳을 무제한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제주 카페패스' 7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포인트 적립 및 당첨자 발표는 8월7일 엘포인트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제주항공과 공동 프로모션 

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이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주항공과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 및 아트샵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제주항공 프로모션은 7월 7일부터 31일까지 25일간 제주항공의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 기내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초대권을 증정한다. 

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이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주항공과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 및 아트샵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 빛의 벙커


뿐만 아니라 제주항공 탑승권을 지참해 오는 31일까지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방문 시 10% 현장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벙커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시관 내 아트샵에서는 정통 프랑스 퍼퓸 브랜드 '뱅네프생토노레(29 ST.HONORÉ)' 크루즈컬렉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전시도록(클림트 또는 반 고흐)이나 DVD(클림트), 혹은 아트상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벵네프생토노레의 크루즈컬렉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제주 성산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은 세계적인 화가 반 고흐가 37년간의 짧은 삶 속에서 남긴 명작들을 새로운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탄생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몰입형 전시에서는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스피커에 둘러싸여 그의 작품을 웅장한 음악과 함께 32분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반 고흐전의 상영이 끝난 뒤 그와 작품적으로 강렬한 영향을 주고받았던 화가 '폴 고갱'의 명작을 세계 최초로 제작된 몰입형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10분간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