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소아암 환아·가족에 70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2020-07-07 14:43:24

[프라임경제] 애경산업(018250·대표이사 임재영)은 7일 오전 11시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한국RMHC(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머무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생필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7일 애경산업 본사에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생필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부경미 한국RMHC 사무국장(오른쪽), 김남수 애경산업 상무가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애경산업


이번 전달식을 통해 총 7000만원 상당의 샴푸·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을 지원했다. 특히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의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애경산업의 위생전문 브랜드 '랩신'의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해 국내에 처음으로 문을 연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소아암 등 중증질환으로 치료받는 어린이와 그 가족이 병원 내에 머물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의 주거 편의와 심리적 안정을 동시에 제공한다.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부산대학교병원 내에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부경미 한국RMHC 사무국장, 김남수 애경산업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미약하지만 소아암으로 아픔을 겪는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