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CJ올리브영·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8 15:17:52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전통 보양식 삼계탕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영계'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도 초복을 맞이해 특별한 보양식 상품을 선보이고,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마트 '무항생제 영계'

초복을 맞아 이마트가 전통 보양식 삼계탕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영계'를 선보인다.

기존 복날에 이마트는 무항생제 계육이 아닌 일반 영계와 토종닭을 주력 판매해왔지만, 올해는 건강하게 자란 '무항생제 인증 영계'를 대표 행사상품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이마트가 전통 보양식 삼계탕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영계'를 선보인다. © 이마트


이에 이마트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X2, 국내산)'를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해 판매하며 '토종닭' 전품목 또한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영계는 일반 크기의 닭보다 육질이 단단하기 때문에 푹 삶아도 살이 흐트러지지 않고 쫄깃해 삼계탕용으로 특히 좋으며, 특히 무항생제 영계는 외부 오염물질과의 접촉 없이 약 30일 동안 건강하게 자란 닭이다.

무항생제 영계는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그 외 유통 채널에서도 기존에 찾기 어려웠던 상품이다. 일반적인 무항생제 계육 농가들은 영계보다 크기가 크고 평균 사육기간이 2~5일 가량 짧은 일반 닭을 키우기 때문이다.

이에 이마트 계육 바이어는 올 초부터 협력사들과 함께 무항생제 영계를 키워줄 수 있는 우수 농가를 찾아 나섰고, 사육 환경이 우수한 국내 5개의 무항생제 농가들과 협력해 건강한 영계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처럼 이마트가 업계 최초로 무항생제 영계를 선보인 이유는 개인의 신념에 따라 소신 있는 소비를 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에 더해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가치 있는 계육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그 일환으로 앞선 5월부터는 이마트 전점에서 무항생제 인증 생닭(토종닭 제외)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동물복지 계란'도 전품목 무항생제 인증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간편 삼계탕과 프리미엄 수산물 보양식도 준비했다.

이마트 즉석조리 매장에서 직접 끓여내 냄비에 옮겨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쌍둥이 영계백숙(팩)'을 16% 할인해 판매한다. 각종 한약재를 넣어 끓인 육수에 영계 2마리와 부추를 담아냈고, 매일 한정수량만 준비해 당일 판매한다.

또한, 국산 '활전복(100g)'을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하고 '손질 토종 자포니카 민물장어(100g 당)'와 '손질 자연산 바다장어(1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잠실점 'Meal 시그니쳐 스토어'

롯데마트 잠실점의 델리 매장이 'Meal(밀) 시그니쳐 스토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치킨과 초밥 위주로 판매하던 델리 식품에서 한식과 양식, 중식, 디저트 등 메뉴가 다양화된 것이다.

해당 상품들은 과거 대형마트 델리 코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로, 롯데마트 푸드 이노베이션 센터(FIC)의 셰프들이 4개월간의 레시피 개발과 품평회 등을 거쳐 개발했으며 일부는 유명 맛집에서 맛 볼 수 있었던 메뉴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문새(문어새우) 짬뽕탕' 'BBQ폭립' '꿔바로우' '숙지황 닭갈비'와 디저트인 '녹차 티라미수' 등이 있다.

FIC는 식사로서의 가치가 충분한 식품 개발을 위해 지난 3월 대표 직속 조직으로 신설했으며, 전문 셰프와 식품 연구원, 브랜드 매니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밀 시그니쳐 스토어'는 기존의 델리 코너와 달리 제품별 소개와 상품 구획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매장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구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어 쇼핑의 효율성도 높다.

또한, 메뉴뿐만 아니라 제품을 담는 용기도 차별화했다. 각 요리별 조리 방식에 맞게 제작해 효율성을 높였다. 대표적으로 '시그니쳐 부대찌개'와 '문어새우짬뽕탕' 등 찌개류는 다른 용기로 옮겨 사용 할 필요 없이 구입한 용기에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다.

특히 '밀 시그니쳐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잠실점은 인근 2km내 주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바로 배송' 도입 점포로, 문새(문어 새우) 치킨, BBQ 폭립, 고추 잡채 등 20여종을 온라인 주문으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잠실점 인근 2km는 총 15만 가구가 거주하고 있는 주거 밀집 지역으로 '바로 배송'과 '밀 시그니쳐 스토어'가 만나 거주민들이나 소비자들에게 '식사'에 대한 편리성을 제대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밀 시그니쳐 스토어'는 잠실점을 시작으로 추후 중계점과 광교점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민어 통세트'

신세계백화점이 초복을 맞이해 특별한 보양식 상품을 선보인다.

10일부터 16일까지 여름 보양식의 대표 생선인 민어를 한 마리 통째로 즐길 수 있는 '민어 통세트'를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수산 코너에서 예약 판매로 선보이는 것.

신세계백화점 수산 바이어가 엄선한 이번 보양 세트는 전라도 산지의 3kg 이상 자연산 민어로 만든 상품이다. 상품 수령일 기준, 최소 하루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공수된 신선한 민어로 제작된다.

민어전, 회, 매운탕용으로 구분해 포장돼 온 가족이 초복을 맞이해 민어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백화점 '바캉스 상품 특별전'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잡화 등 바캉스 용품과 냉방 가전 등 물량을 지난해보다 20%이상 늘려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동안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썸머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빈스·이자벨마랑·죠셉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원피스·블라우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원피스, 이자벨마랑 블라우스, 챔피온 베이직 셔츠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천호점은 오는 12일까지 13층 문화홀에서 '여름 리빙 특집전'을 열고, 에이스·본톤·다우닝 등 가구 브랜드의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에이스 오크 퀸침대,  다우닝 4인 소파, 본톤 원목 식탁 세트 등이다. 

또한 신촌점에선 삼성 무풍갤러리 투인원, 비스포크 냉장고 등을 10~30% 할인 판매하고, 1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8%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목동점은 지하2층 유플렉스 행사장에서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패션·잡화 등 2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장에선 도자기 디퓨저, 달맞이꽃 에센스 오일 등 아이디어 상품을 포함해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여름 제철 식품 할인 행사도 연다. 각 점포별 현대식품관에서는 국내산 삼겹살 로스, 민어, 수박 등 20여 종을 1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초복을 맞아 토종닭 세트, 장어 혼합세트 등 다양한 보양식도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캐릭터 '흰디'로 디자인한 '장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BC·우리·현대·KB국민 등으로 가구 상품군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10%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고객 맞이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주말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고객 맞이에 나선다.

우선 갤러리아 명품관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썸머 씨트러스(Summer Citru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썸머 시트러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태리와 프랑스 남부 여름의 느낌을 표방하는 콘셉트를 갖고 스윔웨어, 리조트웨어, 토트백, 니트모자, 파라솔, 러그, 선베드 등 휴양지 및 해변에서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주말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동행세일 마지막 주말 고객 맞이에 나선다. ©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결합된 편집숍 형태로 운영, 국내 스윔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데이즈데이즈, 아그넬, 아틀랜틱비치와 둥근 챙과 니트소재가 매력적인 스트로우 모자 브랜드 미수아바흐브, 비치 파라솔, 러그 등 비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질뱅스 등 총 8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덴마크 브랜드 바이말렌비거가 10일부터 23일까지 이월상품 행사를 진행,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또한 남성복 브랜드 에피그램이 10일부터 12일까지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는 개점 41주년을 맞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앱을 통해 16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 지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10일부터 16일까지 에이스침대가 단독 상품 기획전, 템퍼가 메가 위크를 통해 침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는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 위생 가전 상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10일부터 31일까지 삼성, LG전자 상품을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명품관을 제외한 각 점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3~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9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가전 상품 구매시 점별 1명을 추첨해 네스프레스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레이니어 체리'

롯데홈쇼핑이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의 세 번째 상품 '레이니어 체리'를 이달 9일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

'하루일과'는 '매일 하나의 과일을 즐기는 건강한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신선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달 선보인 자체 브랜드이다. 경북 의성의 고당도 프리미엄 세척사과를 시작으로 경북 신비 복숭아, 레이니어 체리까지 고품질 과일을 연이어 론칭하게 됐다. 특히, 지난달 18일에 선보인 신품종 신비 복숭아는 60분 방송 동안 7천 세트가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9일 오후 8시40분에는 제철과일, 보양식 등 계절 식품만을 구성하는 최유라쇼 특집방송 '유라마켓'의 일환으로 '레이니어 체리'를 선보인다. 

단맛의 빙체리와 새콤한 맛의 밴체리 교배종으로, 일반 체리보다 당도가 높고 노란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까다로운 재배 과정으로 미국 현지에서도 전체 체리 생산량의 10%밖에 되지 않으며 국내에서도 흔하지 않은 품종이다. 

당도, 가격 또한 일반 체리보다 30% 이상 높다. 당일 방송에서는 총 4팩(1팩/400g) 구성을 5만원 대에 판매한다. 

◆GS샵 '달달마켓X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GS샵이 8일 밤 11시55분에 '달달마켓X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결제 한번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10팩(5일분)을 일주일에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30팩을 배송해준다. 불고기, 닭가슴살, 소시지 등 다양한 반찬들로 풍미는 올리면서도 체중 감소를 위해 영양소를 가감해 칼로리는 낮춘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아침용은 탄수화물 위주, 저녁용은 단백질 위주로 구성됐으며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카드 결제 시 무이자할부 3개월까지 가능하다.

'달달마켓'은 GS샵이 '달마다 달라지는 마켓'이라는 콘셉트 으로 작년 7월에 처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다. 한번 구매하면 세 번에 걸쳐 제철 과일을 배송해주는 것으로 시작해 포장김치, 견과류, 생수 등 다양한 품목을 정기 배송 상품으로 판매했다.

올해 1주년을 맞은 '달달마켓'은 새로운 상품과 특집 방송으로 고객들을 더 자주 만날 계획이다. 이번 숀리 다이어트 도시락 방송을 시작으로 9 '풀무원 녹즙', 12일 '산지에 제철과일(자두, 복숭아, 사과)' 등 7월에만 총 5개의 달달마켓 상품을 편성했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로 산지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특집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GS샵 모바일앱에서도 달달마켓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선케어 대전'

CJ올리브영이 인기 자외선 차단제를 다양하게 제안하는 '선케어 대전'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은 CJ올리브영이 대표 선케어 상품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 하는 행사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올해 여름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과 피부 톤을 가볍게 보정해 주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1일부터 7월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닥터지 △라운드랩 △듀이트리 등 순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들의 주요 선케어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톤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 매출은 18%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순한 성분 선크림을 비롯한 약 50여 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뵌다.

상품기획자(MD) 또는 점장이 추천하는 '추천해썬', 매출 상위 상품인 '잘팔렸썬', 신규 도입한 '새로나왔썬'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요 매장에서는 건성, 민감성, 지복합성 등 피부 타입별 선케어 추천 상품을 택(Ta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등 대표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이니스프리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티,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라인을 기존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니스프리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이번 '7월 멤버십데이'에는 마스크팩, 메이크업, 스킨케어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1+1'과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10+10' 혜택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재난지원금 결제 고객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등급 할인과 더불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및 일부 직영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인터파크,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

인터파크(108790)가 독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Sennheiser)의 신제품 청음 공간 사운드파크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젠하이저 단독 프로모션은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젠하이저의 하이엔드급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청음하고, 동시에 온라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음 공간 사운드파크는 서울 한남동 복합문화공간 블루스퀘어 3층에 위치한 북파크 라운지 내에 마련됐으며, 젠하이저의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청음 또는 당일 현장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청음 공간에 비치돼 있는 상품 QR코드를 통해 상품 구매 시 사운드파크 현장 할인이 추가로 적용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운드파크에서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는 주요 상품으로는 HD 660S 헤드폰, HD 800 헤드폰, HDV 820 엠프 등 하이엔드 상품과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등 인기 상품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사운드파크 오픈을 기념해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동 기간 젠하이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함께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북파크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보리보리 '보리데이' 특가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한달에 한번씩 열리는 보리데이 특가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7월 보리데이는 아이들을 위한 연령대별 바캉스룩 패션 아이템과 육아용품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매일 1천명에게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 및 페이코 첫 결제 고객은 최대 4000원 즉시할인과 5000원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8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20인치 제로캐리어를 오전 10시부터 2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54% 할인해 판매한다.

베이비부터 초등학생용 주니어까지 입을 수 있는 연령대별 패션 아이템은 보리데이 기간 동안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로 구성했다. 모이몰른, 컬리수, 헤지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0여 개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990원 초특가 티셔츠를 비롯해 반바지, 원피스, 래쉬가드 등 여름철 휴가지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1만원 미만 가격대로 선보인다. 무더위에도 시원함을 유지시켜주는 인견, 기능성 냉감 소재의 실내복도 행사 특가로 살 수 있다.

물놀이에서나 장마철에도 아이들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슈즈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어린이용 크록스와 미니멜리사 젤리슈즈, 팬콧과 페이퍼플레인키즈의 장화는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종 영유아용 식품과 육아용품이 준비돼 있다. 나들이용 아이템으로는 유모차 쿨시트, 타요 미아 방지 가방 등을 할인하고, 아이배냇, 베베쿡, 루솔 등은 배도라지 음료를 비롯해 곡물친구, 처음 먹는 어린이 김자반 등 간식과 반찬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킨도 기저귀, 드시모네와 그린핑거의 스킨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NBA P.E. 에디션 제품 4차 리오더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고밀도 고급 소재를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NBA P.E. 에디션 제품이 4차 리오더(추가 주문 재생산)에 돌입했다.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Premium Essential Edition)'이라는 뜻으로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랜 기간 착용 가능하다. 

지난해 S/S 시즌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이미 수 차례의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NBA의 명실상부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P.E. 에디션은 촘촘하게 짠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실내에서는 편안한 이지웨어로, 밖에서는 활동성 좋은 외출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기획돼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원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고주파를 사용한 기존 시그니처 로고 외에 자수 기법을 적용한 로고 및 NBA 슬로건 실리콘 와펜 등을 포인트로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힙한 스트릿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티몬 '특가위크'

티몬이 14일까지 '특가위크'를 개최하고 최대 30%할인 룰렛 이벤트와 블랙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티몬은 특가위크 동안 '특가전용 쿠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매일 2회 참여해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가상품은 물론 일반상품 구매 시에도 최대 15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도 매일 증정한다. 

티몬이 14일까지 '특가위크'를 개최하고 최대 30%할인 룰렛 이벤트와 블랙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티몬


일반 고객도 매일 1회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15%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000원 할인의 블랙쿠폰도 지급한다.

또 특가위크 기간 동안 엄선된 초특가상품을 선보인다. 8일에는 △하림 신선 삼계탕 1+1 △칼하트 폴로 반팔티 △슈페리어 등급 생연어 500g를 특가에 판매하며, 9일에는 △프리미엄 일회용마스크 50매 △백년미가 10kg 찹쌀 섞인 쌀 10kg 등 역대급 혜택의 상품들을 매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티몬은 특가위크 기간 동안 티몬 단독으로 하남돼지집 전 메뉴 1만원 이용권을 21% 할인해 판매한다. 하남돼지집 창립 10주년을 맞아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8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하이모,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전국민 투표

하이모가 오는 26일까지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전국민 투표를 진행한다.

하이모의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은 매일 어깨를 당당하게 펴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남자의 뒷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온라인 사진전으로, 일상에서의 '남자의 멋진 뒷모습' 주제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게 진행됐다.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에는 일상 속의 △가족 △남편 △아들 △애인 △친구 등을 향한 애정과 응원이 담긴 뒷모습의 사진 총 100 여 개의 작품들이 선보여졌다. 그 중 공감되는 스토리와 완성도 및 주제 부합성 등을 고려해 후보사진 여섯 개의 작품을 선정, 오는 26일까지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전국민 투표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하이모 CF '남자의 뒷모습 편'을 유튜브에서 시청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후, 가장 멋진 남자의 뒷모습 사진이라고 생각되는 작품 최소 1개에서 최대 2개의 사진 작품을 선택해 투표하기를 누르면 된다. 최종 수상작 발표는 오는 29일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하이모는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전국민 투표에 참여한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하이모 맞춤가발(1명)을 비롯한 치킨과 콜라세트(5명), 우유팥빙수(15명), 아이스 아메리카노(80명)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이모 30% 할인 쿠폰을 발송한다.

◆세븐일레븐, 지역농가돕기 프로젝트 3탄 '전남 햇감자' 판매

세븐일레븐이 영천 깐마늘(4월), 무안 햇양파(5월)에 이어 전남 보성과 무안 지역에서 생산된 햇감자(5kg)를 모바일앱(세븐앱) 농산물 전용 코너인 '세븐팜'에서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전남지역 '햇감자'는 일반 가정에서 각종 요리시 가장 선호하는 왕특 사이즈(테니스공 크기)로 170g 이상 상품만 선별해 구성했다. 판매가격은 일반 시중가 대비 20%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모바일앱 세븐앱에 접속한 후 '예약주문' 메뉴 '세븐팜' 코너에서 햇감자를 예약 주문하고 수령 희망 점포와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주문 상품이 해당 점포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상품 교환권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점포를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햇감자 출시를 기념해 엘페이(L-Pay)로 구매시 정상가보다 54% 할인된 단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된 금액은 익월 엘포인트로 페이백되며, 인당 최대 3박스까지 구매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집에서 즙캉스' 특별 기획전

천호엔케어가 7월 둘째주부터 8월 첫째주까지 총 5주에 걸쳐 여름철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건강즙을 추천하고 20%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집에서 즙캉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집에서 즙캉스' 특별 기획전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멀리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천호엔케어 건강즙으로 만든 여름 음료 레시피를 추천하고 해당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호엔케어가 7월 둘째주부터 8월 첫째주까지 총 5주에 걸쳐 여름철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건강즙을 추천하고 20%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집에서 즙캉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천호엔케어


가장 먼저 7월 둘째주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와 아로니아를 원료로 만든 건강즙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몰에서는 오는 7월10일까지 '블루베리 프리미엄'과 '아로니아 프리미엄'에 대해 20%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하루활력 블루베리'와 '하루활력 아로니아'는 1박스 구매 시 30%, 2박스 구매 시 40%, 3박스 구매 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후에는 주차별로 여름철 건강을 지키면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인 '황기운탕 프리미엄' '석류 프리미엄' '당근사과 프리미엄' '하루활력 비트' '타우린 프리미엄' '포도당 프리미엄'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한 풍성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2주차 '블루베리 프리미엄'과 '아로니아 프리미엄'을 시작으로 매주 다른 즙캉스 테마 제품을 1박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박스 구매 시 같은 제품을 1박스 증정하고, 5박스 구매 시 같은 제품 1박스에 더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 건강즙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천호엔케어 건강즙으로 만든 블루베리 스무디, 아로니아 슬러쉬 등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 즙캉스와 관련된 고객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LH POINT·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 구축

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H POINT(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와 'L.POINT(롯데멤버스 포인트)'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했다.

기존 LH POINT가 호텔이나 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했다면 앞으로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L.POINT 전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LH POINT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이 늘어난 셈이다.

LH POINT, L.POINT 는 1대10의 비율로 전환 된다. 예를 들어 3,000 LH POINT는 3만 L.POINT로 전환 가능하고 3만 L.POINT는 3000 LH POINT로 전환 할 수 있다. 

LH POINT의 경우 최소 3000 LH POINT(30달러)부터 전환 가능하고 L.POINT는 최소 10포인트(10원)부터 전환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환 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H POINT와 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7월 한달 동안 LH POINT 추첨 이벤트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포인트 전환 시행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각 1만 LH POINT(100달러)를 증정하고 L.POINT에서 LH POINT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5%를 L.POINT로 페이백 해준다.

또한, 롯데호텔은 9월30일까지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워즈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LH POINT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알찬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투숙 완료하면 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경품 이벤트' 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0만 LH POINT(1000달러), 2등(31명)에게 1만 LH POINT (100달러)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