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탐앤탐스·배스킨라빈스·풀무원식품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7.08 18:14:47

[프라임경제] 8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탐앤탐스는 이날 프레즐 데이를 개최해 프레즐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클래식 매장에서는 이탈리아노 프레즐 고구마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페퍼로니가, 블랙 매장에서는 고구마 크림치즈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이 행사 메뉴로 기획됐다. 고구마 프레즐은 달콤한 고구마 앙금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내며, 페퍼로니 프레즐은 토마토 소스에 짭조름한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해 고급 피자를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탐앤탐스 프레즐은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하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 탐앤탐스 프레즐데이, 배스킨라빈스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 ⓒ 각 사 제공

프레즐 데이 이벤트는 오프라인 주문과 자체 멤버십 앱(APP) '마이탐' 결제에 모두 적용된다. 마이탐 앱을 통해 선불카드 결제 시 매장에서 바로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며,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할 경우 아메리카노 앱쿠폰을 발급한다. 발급된 앱 쿠폰은 8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10일부터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펭수 피크닉 매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피크닉 매트'는 펭수를 연상케하는 노란색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한 펭수를 배치한 디자인과 '펭-하'를 외치는 펭수를 큼직하게 그려 넣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정사각형 모양의 넉넉한 사이즈(가로∙세로 145cm)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재질은 패브릭이며, 매트 뒷면은 방수처리했다. 여기에 쉽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 가방을 함께 제공한다.

동원F&B가 베트남 정통 커피 브랜드 '콩카페'의 대표 메뉴 '코코넛카카오 스무'를 모티브로 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를 출시했다.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는 콩카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코코넛카카오 스무디'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카카오의 달콤함과 코코넛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는 RTD 컵 용기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으로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이하 매콤닭볶음탕)'을 출시했다. 이번 '매콤닭볶음탕'은 식사나 안주로 먹기 좋은 닭볶음탕을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칼칼한 양념과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했으며, 엄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푹 익혀 부드러운 육질과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가 진한 갈비양념을 발라 오븐과 직화로 2번 구운 고기구이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를 출시한다.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우리 땅에서 자란 의성마늘로 맛을 낸 제품이다. 진한 갈비양념을 바른 뒤 오븐에서 노릇하게 굽고, 이를 뜨거운 직화로 한번 더 구워 한층 풍부한 육즙과 불향 가득한 맛을 살렸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올해로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판을 출시한다. 옛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가격 또한 10년 전 가격을 그대로 적용해  판매된다. 더불어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0ml 용량 맞추기 퀴즈 이벤트'와 '응답하라1937!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풀무원식품 '순두부치즈그라탕' 2종. ⓒ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은 고농도 유기농 순두부를 그라탕과 이색적으로 접목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고단백 레디밀(Ready Meal) 제품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와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순두부치즈그라탕'은 100% 유기농 콩으로 만든 고농도 순두부에 서양식 오븐 요리 그라탕을 접목한 새로운 두부요리다.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는 매콤한 볼로네제 소스를 유기농 순두부에 곁들여 매콤하고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다.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는 순두부에 달콤하고 신선한 뽀모도로토마토 소스를 곁들여 더욱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뽀모도로 소스는 토마토를 베이스로 양파, 마늘, 당근, 피망 등 네 가지 신선 채소를 원물 그대로 풍성하게 담아낸 100% 식물성 소스다. 동물성 단백질 섭취를 줄이고 싶을 경우 별첨된 치즈의 양만 조절해 넣으면 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도입했다.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N서울타워의 외식 매장인 엔버거, 엔테라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 더플레이스다이닝, 엔그릴에서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시작했다. 스마트폰으로 각 매장 및 N서울타워 곳곳에 설치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하고 스마트주문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대로 가지 않고 주문해 픽업할 수 있어 편리하고 N서울타워와 남산공원 어디서든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간 오라떼X더보이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이마트24, 슈퍼마켓, 학교 등에 부착된 오라떼X더보이즈 홍보물을 사진 찍은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오라떼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더보이즈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색다른 피자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피자알볼로 신메뉴는 원재료 본연의 맛을 전하고 여덟 가지의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피자로, 메뉴명도 '팔자피자'로 정했다. 팔자피자는 페페로니, 베이컨, 단호박, 핫치킨 등 각 조각마다 8가지의 다른 토핑을 담았으며, 모짜렐라 치즈 함량을 줄이는 대신 그라노파다노 치즈의 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는 팔자피자 출시 기념으로 팔자피자 1판 주문 시 추첨을 통해 10판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국내 대표 간편결제 코인 '페이코(Paycoin)'과 손잡고, 7월 한달 간달콤 및 로봇카페 비트(b;eat)의 전 메뉴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앱 테이블오더 주문 시 달콤 또는 비트커피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른 후 결제수단으로 페이코인을 선택하면 50% 할인된 가격이 자동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말까지 매일 참여 가능하며, 계정 당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적용된다.

한국피자헛이 피자 엣지에 힘을 준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의 인기에 힘입어 모든 프리미엄 피자 토핑을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 얼티밋 치즈포켓 라인업 확대로 기존 버거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칼바사 소시지가 토핑으로 올라간 얼티밋 치즈포켓과 더불어 티본스테이크&쉬림프와 이탈리안살시챠, 수퍼슈프림 등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치즈포켓과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