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백화점·롯데홈쇼핑·11번가·이마트24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9 13:41:12
[프라임경제] 신세계가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도심 속 안전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백캉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이고, 홈플러스가 초복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리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백캉스 콘텐츠'

신세계가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도심 속 안전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백캉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집콕족들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는 물론 백화점 맛집 할인, 지역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먼저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카데미 단기 취미 강좌 100를 신설해 선보인다.

신세계가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도심 속 안전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백캉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스마트 메시지(문자메시지를 이용한 쇼핑정보 제공)을 통해 내가 자주 가는 점포의 아카데미 강좌를 추천받고 수업도 들을 수 있다.

최근 해외 여행 등이 줄어들면서 백화점 아카데미를 통해 간단한 취미를 배우고자 하는 고객들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코로나19로 인해 단체 수강 강좌 대부분이 폐강됐지만 사진, 요리 등과 같은 나만을 위한 단기 취미 수업은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특히 많은 시간과 방문이 필요 없는 '원데이'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는 10일부터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원데이 취미 강좌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전화 문의를 통해 손쉽게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대표 강좌로는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홈 브런치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레몬 관자파스타&리코타 샐러드 만들기', 집콕으로 무뎌진 근육을 풀어주는 '다이어트 코칭 필라테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노하우와 보정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사진 예쁘게 보정하는 법' 등이 있다.

더위를 피해 백화점 맛집을 찾아온 고객들을 위한 '미식 여행' 콘텐츠도 준비했다.

10일부터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점 식당가와 즉석식품 코너에서 즐길 수 있는 '고메위크'는 당일 1만원 이상 먹거리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여름철 신세계백화점 인기 메뉴를 소개받고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음식을 SNS에 소개한 고객에 한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플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특산물과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체 캐릭터 상품 등 사은품도 마련했다.

신세계는 수출 감소와 산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 업계와 경북 문경의 오미자 농가를 돕기 위해 제휴 카드사와 공동으로 물량을 매입해 사은품을 특별 제작했다.

신세계가 행사 기간 동안 증정하는 '만전 김 세트(10일부터 증정)'와 '오미베리 오리지널(17일부터 증정)' 상품은 당일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점포별 사은 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MZ세대들을 위한 신세계백화점 자체 캐릭터 '푸빌라' 상품도 준비됐다.

10일과 17일부터 신세계 제휴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푸빌라와 친구들 캐릭터가 그려진 비치타월을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아이파크몰 'pick 6' 오픈 

아이파크몰이 오는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pick 6는 가장 핫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매장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를 하고 있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콘셉트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pick 6에는 매콤 달달한 떡볶이 분식부터 달콤한 수제 디저트까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컨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콘셉트로 자리 잡았으며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골고루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스낵 콘텐츠로는 '방배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홍미단,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향기에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는 '프레즐 맛집' 앤티앤스, '이태원 도넛츠의 성지'와 '이태원 캐나다 감자튀김, 푸틴 맛집'의 조합 아이도넛케어X오푸틴 등 최근 SNS 인증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트렌드한 스낵 컨텐츠들을 모두 모아 한 곳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명품 수제 어묵 브랜드인 '선우어묵'과 와플콘에 닭강정과 치즈를 담아주는 '송우리 닭공장', 그리고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불맛이 일품인 구운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필리앤델리'까지 pick 6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캉골과 반스, 패션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그리고 복고열풍 트렌드로 인기몰이 후 한 층 더 새롭게 탄생한 챔피온 등 스트릿 감성을 가득 담은 핫한 패션 브랜드들로 패션 거리를 조성 해 젊은 고객 층을 겨냥했다.

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과 맛집의 꿀조합'으로 이루어진 pick 6는 오는 10일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pick 6 공간 내 모든 매장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비대면·비접촉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현금결제 없는 매장'으로 운영 된다. 

◆홈플러스, 초복 맞이 원기회복 보양식 모음전

홈플러스가 초복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리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육해공을 대표하는 신선 보양식품을 한데 모아 파격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초복 생닭(700g 내외, 국내산), 두 마리 생닭(1kg*2마리)을 할인해 판매하며, 생닭 구매 시 시그니처 누룽지(1kg)/솥뚜껑 누룽지(800g)와 대용량 깐마늘(1kg, 봉, 국내산)과 삼계용 수삼(3입, 봉, 국내산), 오이맛고추(200g, 봉, 국내산)를 각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보양 간편식 5종(전통삼계탕, 전복삼계탕, 국물 진한 녹두삼계탕, 국내산 인삼삼계탕, 소한마리탕)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판매한다.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냉면, 콩국수, 함께 곁들일 만두 간편식도 준비했다. 자연 숙성된 동치미 육수의 깊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동치미 물냉면(1940g, 4인분)과 걸쭉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시그니처 파주 장단 콩국수(880g)는 2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레알 푸엔테·남아공산 자몽'

롯데마트가 지난 6월 선보인 3000원대 초초저가 와인 '레알 푸엔테(Real Fuente)'가 조기 소진이 예상돼 50만병을 추가 수입하기로 결정했다. '레알 푸엔테'는 스페인 전통과 현대 양조 기술이 접목된 와인으로 부드러운 쌉싸름한 맛과 질감이 특징인 스페인 토착 품종 와인이다.

롯데마트가 지난 6월 선보인 3000원대 초저가 와인 '레알 푸엔테'가 조기 소진이 예상돼 50만병을 추가 수입하기로 결정했다. © 롯데마트


실제로 '레알 푸엔테'는 일 평균 1만병씩 판매되며 초도 물량이 2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됐다. 또한 '레알 푸엔테' 출시 이후 롯데마트 와인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90% 신장했으며, 와인 신규 고객 유입 비율이 약 60%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초저가 와인으로 불리는 5천원대 와인은 대형마트의 와인장터 행사 기간에 한시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가격이었지만, 고객들의 저가 와인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상시 판매로 진행함과 더불어 3900원짜리 초초저가 와인도 선보이게 됐다.

롯데마트가 '레알 푸엔테'를 이러한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생산 와이너리에 대한 철저한 탐색과 와인에 대한 품질 체크, 수입물량 확보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 등이 어우러져 수반된 결과이다.

롯데마트는 '레알 푸엔테'에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가성비 와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전점에서 북반구 과일의 빈자리를 채워줄 남아공산 자몽과 호주산 오렌지를 선보인다.  

그동안 오렌지와 자몽은 미국, 유럽 등 북반구에 위치한 국가에서 생산된 과일이 한국에 주로 수입돼 왔다.

북반구 국가에서 오렌지는 보통 12월말부터 6월까지, 자몽은 11월부터 6월까지 생산되므로, 7~8월은 오렌지와 자몽을 만나기 어려운 달로 인식됐다. 하지만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의 오렌지는 7월부터 11월경까지 생산되며, 남아공 자몽 역시 7월에서 8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어 북반구 과일의 공백기를 메워 줄 수 있는 대체제로 평가받는다.

남아공 스타루비 자몽은 일반 자몽보다 더 어두운 붉은 빛을 띄고 있으며 과피가 깨끗하고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아 샐러드나 주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오는 13일부터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된다.

호주산 네이블 오렌지는 청정지역 농장에서 재배됐으며, 껍질이 얇고 매끈하며, 향과 과즙이 풍부하다. 이 오렌지는 16일부터 롯데마트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이색 국내 여행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부터 '호텔식 기차 여행' '유명 관광지 항공권' 등 이색 국내 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 여행을 자제하면서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6월 국내 여행상품 판매(주문건수 기준)는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2배 증가했다. 지난 5월 판매한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은 방송 종료 전 매진됐고, 이달 3일 '골든 튤립 해운대' 숙박권도 목표보다 3배 이상 판매됐다. 

이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12일 오후 6시30분에는 국내 최초 호텔식 열차 '레일크루즈 해랑'의 2박3일 전국일주권을 판매한다. 지난달 17일 롯데홈쇼핑이 코레일관광개발과 체결한 업무 협약을 통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서울을 지나 순천만, 부산 해운대 등 인기 관광지를 순회하며 지역 명소와 음식점을 방문하는 여행 상품이다. 침대와 화장실을 갖춘 호텔급 객실과 무제한 식사를 제공하는 카페칸 등 열차 내 각종 시설을 별도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공용공간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수시로 방역을 진행하는 등 강도 높은 코로나19 예방 대책을 실시한다.

10일 오후 6시40부터 국내 성수기 항공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제주도, 부산 등 인기 여행지 항공권을 판매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7시40분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을 판매한다. 내년 3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서울과 부산 두 지점에서 연박과 교차 사용 모두 가능하다. 

공실 여부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및 얼리 체크인(12시), 레이트 체크아웃(14시) 등 호캉스를 위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이색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11번가 '델라페 아이스' 신상 3종

11번가가 편의점 CU와 함께 CU의 여름 최고 인기제품 '델라페 아이스' 신상 3종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9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CU의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에서 라이브 된다. CU가 출시한 청포도, 수박, 깔라만시맛 얼음이 담긴 '델라페 과일맛 아이스' 3종을 소개한다.

개그우먼 이은형과 허안나가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델라페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법에 대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생생한 제품 리뷰, 맛 평가 등을 진행한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CU 판매가 1000원 제품을 11번가에서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300원에 3만장 한정 판매한다.

자신만의 조합으로 다양한 상품을 믹싱해 새로운 레시피를 탄생시키는 '모디슈머'(modisumer, modify+consumer)를 겨냥한 제품으로, 과일맛 컵얼음에 탄산수, 박카스, 사이다, 소주 등 기호에 맞게 부어서 탄산음료, 칵테일, 아이스크림 등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씨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3만원(3명), 5000원권(30명)을 증정한다.

◆K쇼핑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K쇼핑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신수지가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인다.

K쇼핑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신수지가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인다. © KTH


K쇼핑은 지난해부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식품, 운동기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NPB 상품인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지난 12월 출시해 6회 방송 동안 목표 매출액 대비 평균 121%, 최대 155%를 달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과 함께, 무더위로 노출이 많아 몸매 관리가 중요해지는 여름을 맞이해 K쇼핑이 오는 10일 23시대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방송에서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부담 없이 간편하고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양한 곡물과 야채뿐 아니라 식단관리에 꼭 필요한 고단백 위주의 반찬으로 구성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국내 호텔 상품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국내 호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광업 활성을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우선, 특별 여행 주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가로 국내 호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원 더클래스300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부산 라비드 라틀란호텔 △강릉 씨스카이호텔 △경기 롤링힐스호텔 △서울 노보텔 엠버서더 등이 있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야놀자 전 상품에 추가 5%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에서는 12일까지 '스마일카드 호텔위크' 기획전을 진행,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은 국내 숙박 업체에 힘을 보탠다. 상품명에 '호텔위크'가 있는 전 숙박 상품에 스마일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카드사 할인이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대표 상품으로 10월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파라다이스호텔부산'과 '롯데호텔제주'가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서머 홀리데이 with 쏘카' 프로모션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차량 공유 서비스 브랜드 쏘카(SOCAR)와 함께 '레드 서머 홀리데이 with 쏘카(RED SUMMER HOLIDAY with SOCAR)'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쌤소나이트 레드의 베스트 셀러 캐리어와 슬링백, 쏘카 1박2일 스페셜 바우처 및 여행용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한정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인트라바운드(Intrabound·내국인의 국내 여행)'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MZ 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는 자동차 트렁크에서 숙박을 하며 캠핑을 즐기는 '차박(차에서 숙박)'이나 소풍처럼 당일치기로 가볍게 다녀오는 '캠프닉(캠핑+피크닉)' 등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국내 여행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대표 차량 공유 서비스 브랜드이자 업계 최초로 회원 수 600만명을 돌파한 쏘카와 함께 준비한 '레드 서머 홀리데이 with 쏘카' 프로모션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토이즈(TOiiS) C' 기내용 캐리어와 '카디아즈(CADIAZ)' 슬링백, 여행용 보조배터리 및 쏘카 1박2일(30시간) 스페셜 바우처로 구성됐다.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레드 서머 홀리데이 with 쏘카' 프로모션 한정 특별 패키지는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몰과 롯데ON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완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토케, 갤러리아 광교점 매장 고객 사은행사 진행

스토케(STOKKE)가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스토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토케는 구매력 있는 2030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수원 광교에 오픈한 갤러리아백화점에 지난 3월 입점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혼부부가 밀집된 지역적 특색을 고려해 그동안 만나보기 힘들었던 원목 아기침대 슬리피를 광교점에 설치해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슬리피는 아이 성장 단계에 따라 확장 가능한 아기침대로, 지난 20년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견고한 유럽산 너도밤나무로 제작돼 신생아부터 만 10세(최대 무게 80kg, 신장 165cm)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잠금식 회전바퀴가 있어 집안에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토케는 더 많은 고객이 직접 슬리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베이비플러스 송도, 베이비플러스 청라, 베이비플러스 위례, 베네피아 평촌 등을 포함한 전국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 슬리피 진열을 확장할 예정이다.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기간 내 갤러리아 광교점 6층에 위치한 스토케 공식 판매처 베네피아에서 스토케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토케 우산과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간 내 사은품 재고가 소진된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구매 추첨 이벤트도 있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을 찍어 사진, 이름, 연락처와 함께 스토케 공식 메일로 송부하면 추첨을 통해 올해 4월 출시한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 1대를 증정한다. 

구매 추첨 이벤트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갤러리아 광교점 베네피아에서 스토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교점 외 전국 스토케 매장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스토케는 7월 한달 동안 전 매장에서 슬리피나 익스플로리6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한다. 슬리피를 구매하는 경우 매트리스 커버를, 익스플로리6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컵 홀더와 테리커버를 증정한다.

◆롯데e커머스 '여름철 우리 집 필수 가전 어메이징 위크' 

롯데e커머스는 '홈코노미족'을 겨냥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여름철 우리 집 필수 가전 어메이징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먼저 '더위 날릴 에어컨' 테마로 에어컨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모델에 따라 에어컨을 최대 7% 할인해주며, 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결제금액의 7%,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 해준다.

대형 TV와 냉장고도 특가에 선보인다. 60인치 이상 대형 TV와 800리터 이상 대형 냉장고 중 행사 모델은 최대 6%까지 할인해주며, 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7%, 최대 15만원까지 바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티머니·캐시비와 반값 할인 프로모션

이마트24가 티머니·캐시비와 손잡고 비식품 190여 개 품목을 선불식 교통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지난 5월 생활 속 거리두기 체계로 전환된 이후 교통카드 충전금액이 증가함에 따라 선불식 교통카드 이용 고객이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선불식 교통카드 이용 빈도가 높은 청소년이 많이 찾는 볼펜, 샤프 등 문구용품의 비중을 115개 품목으로 늘려 행사를 준비했다. 최근 수요가 높은 손세정제, 물티슈 등 위생용품 31개 품목과 풋커버, 선케어 용품 등 여름 시즌 상품 15개 품목도 판매한다.

티머니(티머니카드/모바일티머니/티머니페이)로 문구용품 115개, 휴대용 티슈 6개 , 물티슈 24개 등 145개 품목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세정제 2개, 선케어 용품 9개, 풋커버 6개, 패션잡화 29개 등 총 46개 품목은 캐시비 교통카드(캐시비카드/모바일캐시비)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 192개 품목 중 1+1, 2+1 상품에 대해서도 50% 할인이 적용되며, KT 멤버십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 할인 한도 또한 8000원으로 매일 최대 1만6000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