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롯데홈쇼핑·쿠팡·삼광글라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15 15:29:16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자사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20개 스페셜 점포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그림이 되는 홈리빙 제품인 '룸바이홈 갤러리 라인'을 출시했고 현대백화점은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에 국내 최대 원양어업 업체인 동원산업과 손잡고 참치 전문 코너 '참치갤러리'를 선보인다.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 대규모 사은행사

홈플러스가 자사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20개 스페셜 점포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2018년 론칭한 홈플러스 스페셜은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의 강점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하이브리드 스토어다. 1인 가구는 물론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각 채널 핵심 상품을 한데 모으고, 기존 창고형 할인점과 달리 별도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있다.

홈플러스가 자사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20개 스페셜 점포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스페셜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27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매일매일 쇼핑특가' 행사를 통해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에 선보이고 '득템찬스' 행사를 통해 식용유 30여 종(16~19일), 주방세제 20여 종(18~19일), 생리대 100여 종, 원두 40여 종(18~19일)은 1+1, 비스킷 100여 종(17~18일), 컵라면 10여 종은 2+1에 내놓는다. 이 밖에도 주요 가공식품과 인기 생활용품 800여 종을 최대 50% 싸게 판매한다.

스페셜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복고 디자인의 롯데제과 레트로 종합 선물세트(1017g, 돗자리 증정, 3000개 한정), 러그박스 캠핑용 오토릴(15m, 300개 한정), 옥스포드 짱구 하우스(100개 한정), 플레이도 미니쉐프와 도우듬뿍 세트(300개 한정), 오버액션토끼 쿨 원피스(2000장 한정) 등이다.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의류, 물놀이용품, 차량용품, 가전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F2F 성인/아동 스윔웨어 전품목을 9900원부터 선보이고, 이너웨어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성인 우븐슈즈, 월드컵샌들, 천연초 모자, 아쿠아 삭스는 1+1 판매한다. 

행사카드 결제고객 대상 직수입 빙글빙글 휠튜브는 60% 할인해 판매하고, 직수입 점보아이스크림/비치매트는 50% 할인, 직수입 워터건 4종은 30% 할인해 판매한다.

휴가철 차량 관리를 위한 훠링 차량용품 70여 종을 18일 하루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삼성, LG 등 주요 브랜드 건조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행사상품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상품권 증정, 행사카드 결제 시 별도의 캐시백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맞아 대용량 상품 구매가 많은 자영업자의 구매부담을 덜어주는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홈플러스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7%(최대 3만)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률과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스페셜 매장 내 상담부스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마트 '룸바이홈 갤러리 라인'
 
롯데마트가 그림이 되는 홈리빙 제품인 '룸바이홈 갤러리 라인'을 출시했다. 

'룸바이홈'은 기능주의 디자인과 건강한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홈리빙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룸바이홈 갤러리 라인'은 세련된 느낌의 현대미술 작품을 테이블, 쟁반, 액자 등 실생활 아이템에 녹여 집안을 갤러리화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프랑스 유명 화가인 '앙리 마티스'의 작품들을 각종 리빙 제품에 옮겨, 고급스러움을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룸바이홈 갤러리 라인'을 출시한 것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홈코노미족'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코로나 19 확진 상황이 심화됐던 2020년 3월부터 6월까지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있는 제품들의 수요가 높았다. 대표적으로 '홈패브릭' 매출이 32.9%, '테이블웨어'가 11.7% 신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전세계 모던 아트 트렌드를 이끄는 '런던 테이트 모던'과 '사치 갤러리' 같은 유명 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을 실생활 아이템에 녹여내 집안 곳곳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 '룸바이홈 갤러리 액자 테이블 2종' '룸바이홈 갤러리 쟁반(소/중/대)' 등이다. 또한 다양한 현대 미술 작품을 적용시킨 액자 시리즈인 '룸바이홈 갤러리 액자 13종(중/대)', 욕실 안을 갤러리처럼 연출할 수 있는 '룸바이홈 마티스 소프트/하드 변기 커버'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참치갤러리'

현대백화점(069960)이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에 국내 최대 원양어업 업체인 동원산업과 손잡고 참치 전문 코너 '참치갤러리'를 선보인다.

이번 참치갤러리는 참치를 6가지 주요 부위인 대뱃살·배꼽살·등살·뱃살·속살·가마살로 구분해 갤러리 형태의 냉동 쇼케이스에 전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식품관 수산물 매장 내 회코너에서 여러 부위를 혼합해 미리 손질한 '포장 제품'만 판매해왔다. 

매장에는 참치 전문가가 상주해 각 부위별 맛과 특징을 설명해주고,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고르면 쇼케이스에 전시된 참치를 꺼내 고객 앞에서 바로 썰어준다. 주문 즉시 선택한 부위를 손질해 제공하기 때문에 선도(鮮度)도 더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최고급 참치 어종인 참다랑어의 특수 부위도 상시 판매한다. 참다랑어의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배꼽살', 화려한 마블링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대뱃살(오도로)'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롯데백화점이 16일 롯데백화점몰에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입점과 함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본격 선보인다.

'태그호이어'는 160년 전통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로 롯데백화점몰에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최초 오픈한다. '태그호이어'의 경우 평균 가격대가 200만원을 넘는 고가 상품들로 '온라인 쇼핑'이 망설여지는 품목이다. 

롯데백화점이 16일 롯데백화점몰에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입점과 함께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본격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이에 롯데백화점몰은 상품 훼손 및 분실 등 불안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면 배송을 진행, 소비자가 직접 상품 수령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는 특수화물 전문 수송 업체인 '발렉스(VALEX)'의 보안 배송을 이용한다. 발렉스 배송 차량 내부에는 전용 금고, CCTV, GPS 추적기, 경보기 등이 설치 돼있어 상품을 더욱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썸머 스플래시'

갤러리아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이번 17일부터 19일까지 주말 3일간 명품관과 광교에서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

먼저 명품관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웨스트 5층에 '썸머 스플래시(Summer Splash)'라는 타이틀의 행사장을 마련, 29개 해외 브랜드가 최대 80%까지 할인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블루마린(40~50%), 질샌더 및 에르마노설비노(50~70%), 파비아나필리피, 라피에라, 지오바니(30~60%), 케티랭(30~80%)등이다. 행사장은 '썸머 풀(Pool)' 콘셉트 하에 수영장에서 볼 수 있는 각종 사인물과 소품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행사장 외에 명품관 각 브랜드 매장에서도 자체적으로 시즌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MSGM·쟈딕앤볼테르·필립플레인·무베일·겐조 등 43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식품관 고메이 494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3일동안 최고급 친환경 한우인 강진맥우 등심을 40%, 채끝과 불고기를 30% 할인 판매하고, 샤인머스켓 포도와 햇사레 복숭아를 4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18일 및 19일에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교에서는 호캉스, 홈캉스 족을 위한 여름 상품 제안전이 17일부터 19일까지 9층 '고메이월드'에서 진행된다. 

'하하(夏) 마켓'이라는 타이틀로 비치용품과 파티풍선 등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진행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며, 총 14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굿나잇데이브, 하우트, 요이삭스, 블루펌킨 등이 있으며, 리조트룩과 라운지웨어 등의 의류와 바캉스를 위한 가방, 슈즈 등의 액세서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는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 위생 가전 상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31일까지 삼성, LG전자 상품을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명품관을 제외한 각 점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3~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19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가전 상품 구매시 점별 1명을 추첨해 네스프레스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온에어 롯데데이' 특집방송

롯데홈쇼핑이 오는 17일 밤 11시50분부터 총 160분 간 이색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등을 판매하는 '온에어(ON-AIR) 롯데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부담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 체험 활동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기획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속 구성으로, 구매 후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구입하고 원하는 기간에 사용할 수 있어 방송시간 알림 신청 건 수가 1000건을 돌파했다. 

특히, 해당 사업장들은 수시로 방문자 체온 측정, 방역 소독 등을 진행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밤 11시50분부터 총 160분 간 영화 예매권,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판매 방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부로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최대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부 방송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와 '스카이브릿지 투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구성된 체험권을 선보인다. 

이어 마지막 3부에서는 롯데리아, 빌라드샬롯 등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업체에서 통합 사용할 수 있는 외식 교환권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앱 구매고객 대상 '세븐일레븐 교환권(1만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홈쇼핑은 16일부터 19일까지 인기 언더웨어, 레저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73%까지 할인하고, 구매금액의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근거리 야외활동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자 롯데홈쇼핑의 스포츠웨어 주문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3/1~7/14)과 비교해 90%, 트랙수트는 30% 이상 신장했다. 

또한 계절적 요인으로 언더웨어 주문도 35% 이상 증가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험멜, 지프(JEEP), PGA 등 스포츠웨어 인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재킷과 팬츠, 티셔츠와 모자 등 가성비 좋은 세트 상품을 3~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7일 오후 5시40분에는 덴마크 스포츠 브랜드 '험멜'의 '남녀 패커블 트랙수트'를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재킷과 팬츠 구성상품이며, 지난 5월 론칭한 이후 주문건수 6000세트를 돌파하는 등 고기능성 원단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이어 '지프'의 티셔츠 3종과 모자 세트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6시15분에는 코로나19 로 골프장 이용객 증가로 골프웨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PGA'의 '골프팬츠 3종'을 26%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땀 배출이 많은 여름에 속옷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저스트마이사이즈'의 언더웨어를 18일 오후 4시25분, 19일 오후 10시35분에 방송 중 혜택가로 판매한다. 

'저스트마이사이즈'는 올해만 주문건수 13만 세트, 주문금액 160억원을 돌파한 롯데홈쇼핑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꼰떼오브플로렌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엘르'의 구스다운 등 역시즌 상품도 각각 73%, 63%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스트로박-설로인, 공동 프로모션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30년 역사의 독일 고기능성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설로인'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로인'은 수 많은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선택하고 다양한 시식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세를 타게 된 프리미엄 숙성 한우 전문 브랜드로 한우 경매사가 전국에서 엄선한 한우를 서울대학교 출신 연구팀이 숙성하는 등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최고의 고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로 삼는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30년 역사의 독일 고기능성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설로인'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F


특히 '설로인'은 프리미엄 정육점, 한우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R&D 센터, 육가공장 등 숙성 한우에 관한 모든 기반을 지닌 브랜드로, 프리미엄 한우 음식점 '삼정하누'가 설로인의 외식업 브랜드이다.

LF 가스트로박은 지난 4월 국내 도입 첫 제품으로 내놓은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의 특장점을 강조하고자 설로인과의 이번 협업을 기획했으며 오는 8월13일까지, 약 한 달간 설로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테이크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 중, 행운의 7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가스트로박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스트로박의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은 스테이크 중심부 온도를 조정할 수 있는 프로브 온도계가 탑재돼, 고기 겉과 속을 따로따로 정교하게 굽기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높은 화력으로 그릴 양면에서 전달되는 고열로 식재료의 위, 아래 부위를 단 시간에 동시 구울 수 있어 어떤 육류를 굽더라도 육즙 보존에 탁월한 고기능성 그릴이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 꺼려지는 이때 좋은 스테이크 재료를 가정에서도 스테이크 하우스급의 높은 퀄리티로 구울 수 있는 가장 쉬운 성공 공식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가스트로박과 설로인의 공동 경품 이벤트는 오는 8월13일까지 설로인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LF몰의 '가스트로박 그릴X설로인 스테이크' 단독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보리보리 '라이징스타' 기획전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일 육아용품, 리빙, 반려동물 등 비패션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최대 80% 세일하는 '라이징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15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행사상품 전용 10% 중복쿠폰과 첫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쿠폰을 모두 지급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선착순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0시에는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어린이 카메라를, 2시와 6시에는 각각 네이쳐러브메레 수영장 기저귀와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주스를 선보인다.

여름철 집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육아용품으로 가정용 모기장과 각종 어린이용 간식을 준비했다. 베베데코 원터치 모기장 5종은 1만원대,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주스는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베란다에서 쓸 수 있는 에어 풀장과 자동차 놀이 세트, 보드게임, 세이펜 등 완구 및 교구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바캉스, 나들이 등 야외활동시 유용한 제품들도 마련돼 있으며, 여름철 외출 후 아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그린핑거, 닥터아토 스킨케어 제품과 스킵합 빨대컵, 도시락 등도 행사 특가로 구성했다.

이 밖에 반려동물 관련 아이템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해 제품을 선보인다.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사료, 간식, 보양식 등 먹거리를 비롯해 화장실용 모래, 여름철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대리석 매트 등을 세일한다. 

반려동물용 방석, 계단, 카시트, 브러쉬, 샴푸 등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로켓모바일' 론칭

쿠팡이 다양한 통신사를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로켓모바일'을 론칭했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개통서비스이다. 아이폰, 갤럭시 등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마다 흥행을 이어온 쿠팡이 통신사까지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다.

무엇보다 휴대폰을 구매한 후 별도로 통신사를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져 고객의 편의를 크게 높였다. 쿠팡의 고객들은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다양한 고객 혜택도 선보인다. 쿠팡 제휴 카드사에 따라 고객이 상품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대폰 구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로켓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와우배송의 장점인 당일, 새벽, 익일 배송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 또한 진행 예정이다.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로켓모바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에도 힘을 기울였다. 쿠팡앱 내 로켓모바일 안내 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개통 방법부터 셀프 세팅 방법까지 상세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원활한 개통을 돕기 위해 전문 상담사로 구성된 자체 개통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티몬 '쿠폰위크'

티몬이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날짜 별 다른 카테고리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위크'를 진행하며 장마철 기간 산뜻한 청소를 도와줄 인기 청소가전·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5일은 LG전자 코드제로 A9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청소 가전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를 가격비교 사이트 최저가 이하로 구매 가능하다.

16일에는 고온다습한 장마철에 환기를 도와주는 △오란시 저소음 에어서큘레이터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한킴벌리 스카트 The보송 제습제(15개) △홈크린 빨아쓰는 행주(15매) 등 다양한 청소용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티몬 '쿠폰위크'는 날마다 다른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을 지급해 압도적인 특가 구매가 가능한 쇼핑 주간이다. 첫날인 15일은 기저귀 및 패션·뷰티 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하며 21일까지 매일 다른 카테고리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블랙쿠폰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슈퍼세이브 고객에게 최대 25%의, 일반 고객에게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국민·비씨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슈퍼세이브 고객은 최대 25만원, 일반 고객은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위크 전용 '구매스탬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다른 구매금액의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고, 총 7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슈퍼세이브 고객에게 30%, 일반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8월5일에 일괄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늘 티몬은 매월 15일마다 열리는 '15일데이' 매장도 열어 통 큰 할인 혜택을 펼친다. 1515원 상품부터 '15일데이 룰렛 이벤트'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특가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광글라스 '딜리셔스 서머 패키지'

삼광글라스(005090)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협업해 '딜리셔스 서머 패키지'에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 컵 460'을 제공하고 공식 SNS 채널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보에나의 '특별한 날을 빛내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미지가 앤티크하고 고풍스러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부합해 진행된다. 

삼광글라스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협업해 '딜리셔스 서머 패키지'에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 컵 460'을 제공하고 공식 SNS 채널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삼광글라스

여름을 맞아 호캉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보에나 드 모네 컵 460' 2개를 제공해 패키지 퀄리티와 만족도를 높이고,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보에나 드 모네 컵이 제공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딜리셔스 서머 패키지'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객실 1박과 함께 '보에나 드 모네 컵 460' 2개 및 호텔 내 카페 빙수,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보에나 드 모네 컵 460'은 여름철 아이스커피, 에이드, 주스와 스무디 등을 즐기기 좋은 넉넉한 460ml 용량의 견고한 유리컵으로 홈카페, 디저트, 브런치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다. 

'클로드 모네'의 걸작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는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으로 특별한 분위기에 맞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국내 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보에나 인스타그램,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솔가비타민, 자주 할인 프로모션 

한국솔가가 이달 31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주요 자주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혈행·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감마리놀랜산 보라지꽃 종자유 300㎎' △남녀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솔가 남·여 멀티비타민&미네랄' △1일 1정으로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등 솔가비타민 스테디셀러 9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주 매장을 방문, 한국솔가 15년 노하우로 탄생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의 '어린콜라겐(60포)' 구매 시 동일한 제품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솔가비타민은 국내 35개의 오프라인 자주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지난 6월 자주 신논현점에 추가 입점하는 등 유통망 확대를 통한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