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 삼양그룹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7-16 15:46:06

- 허세홍 GS칼텍스 사장 지명으로 캠페인 참여

▲김윤 삼양그룹 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 삼양그룹

[프라임경제] 삼양그룹은 김윤 삼양그룹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고 릴레이 형식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에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하다 지난 6일부터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함께 고생하고 협력하는 국민 모두를 서로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김윤 회장은 허세홍 GS칼텍스 사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회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정진택 고려대학교 총장을 지목했다.

김 회장은 이와 관련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신 대한민국 의료진과 힘든 시기를 한 마음으로 이겨내고 있는 국민 모두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모든 국민이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그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재난 구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삼양사(145990)·삼양패키징(272550)·삼양바이오팜 등이 함께 대한적십자사에 1억50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