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역 학대 피해아동 지원금 기부

2020-07-22 10:58:55

- 생활·정서 안정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1일 '광주지역 학대 피해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를 열고, 학대 피해아동 지원금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기부했다. ⓒ JT친애저축은행

[프라임경제] JT친애저축은행(대표이사 박윤호)은 지난 21일 '광주지역 학대 피해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를 열고, 학대 피해아동 지원금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JT친애저축은행이 광주지점 이전을 계기로 그 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성원에 보답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자 진행됐다. JT친애저축은행 지역 지점이 주최가 돼 진행하는 첫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1일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와 박흥석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부금은 빛고을아동보호전문기관을 통해 추천 받은 2곳의 위탁시설에 거주하는 학대 피해아동의 생활 및 정서 안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 대표는 "연이은 아동학대 뉴스에 안타까움을 느끼던 중 광주지점 이전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