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분양

2020-07-22 11:47:05

- 최고 47층 스카이라인, 친환경 그린에너지 기술 적용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투시도. ⓒ 대우건설



[프라임경제] 대우건설이 경남 김해시 안동 일원에 들어서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를 분양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47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4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별공급 물량 591가구를 제외한 809가구를 일반분양하며 평균 분양가는 1000만원 초반대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7월이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단지 옆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부산김해경전철 인제대역을 이용할 수 있고 김해 및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여기에 지역민들에게 김해시의 숙원사업으로 꼽히는 안동공단 재개발사업의 신호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어 향후 가치 상승이 더욱 기대된다는 평가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지며, 전매 제한기간이 없다. 주택담보인정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된다.

단지를 살펴보면 최고층수 47층의 초고층 스카이라인으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요소를 갖췄다. 여기에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3bay와 4bay구조로 구성됐다.

자연친화적인 조경과 함께 전체 지하주차장을 구성하고 지상층을 공원화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도 대상연령별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에너지절감기술도 주목할 만 하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함께 에너지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가 설치된다.

여기에 절수기 일체형 싱크수전, 절수형 양변기 등의 친환경 그린시스템도 갖췄다.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설비 등도 갖춰질 예정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동김해 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오는 1군 브랜드 아파트라 벌써부터 주변에서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데다 최근에 발표된 전매제한 강화 관련 이슈로 인해 부산, 창원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온라인견본주택(https://www.prugio.com/house/2020/gimhae/)을 통해 사전 예약하여 방문할 수 있으며, 예약번호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