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HDC현대산업개발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

2020-07-29 17:03:10

- 생활형 숙박시설…실거주·숙박임대사업 가능한 신개념 주거공간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조감도. ⓒ HDC현대산업개발



[프라임경제] HDC현대산업개발(사장 권순호)은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일원에 짓는 생활형 숙박시설인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중이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최근 수도권 및 광역시 일대에 적용되는 각종 부동산 규제로도 비교적 자유롭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생활형 숙박시설 57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가장 큰 장점은 속초의 명소를 다양하게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동해바다를 비롯해 청초호·영금정·영랑호·설악산·등대해수욕장 등이 모두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을 갖췄다. 특히 전체 객실 중 98%가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 돋보인다.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영금정·등대전망대·등대해수욕장 등 속초의 유명 관광지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설악산 국립공원과 청초호, 속초해수욕장도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쉽다.

향후 동서고속화철도 KTX속초역 개발을 통해 서울 접근성도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용산~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KTX속초역(가칭)은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으로, 개통 시 서울 용산역까지 7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주거편의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속초해양경찰서가 위치해 있고,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 속초시청, 속초문화예술회관 등의 공공기관과 속초 도심권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도 자랑한다. 먼저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사방으로 조망이 가능한 입지조건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객실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공용 휴식공간, 호텔식 로비 및 라운지, 비즈니스센터 등 단지 곳곳에 다양한 호텔식 설계와 서비스를 대거 적용해 임대인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제 유니트를 360도로 촬영한 VR(가상현실) 영상 및 입지 환경, 단지 배치, 마감재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관계자는 "이 단지는 1군 브랜드로 조성되는데다 동해바다와 호수, 설악산 등 수려한 자연경관까지 조망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동서고속화철도 개발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는 만큼 임대뿐만 아니라, 세컨드 하우스로의 활용까지 가능해 투자 수요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1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