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퍼레이션, 창립29주년 맞아 10년 장기근속자 45명 순금 수여

2020-07-29 22:12:22

- "10년동안 공로 인정, 오래 다니고 싶은 좋은 회사"

[프라임경제] ICT 기반 컨택센터 기업 한국코퍼레이션 한국코퍼레이션(050540 대표 조성완)이 지난 27일 창립 29주년 기념일을 맞아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 27일 창립 29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김옥경 본부장(맨 왼쪽), 임은정 부장(맨 오른쪽)이 수상자 이상훈(가운데 좌), 김종석(가운데 우)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한국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하는 창립기념행사 대신 각 부서의 본부장과 팀장이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직원을 일일이 찾아가 격려하고 표장장과 부상을 수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10년 장기근속한 수상자는 총 45명으로 표창장과 35만원 상당의 순금 주화가 전원에게 수여됐다.

이 중 수상자인 윤일승 마케팅팀 부장은 "10년 동안 일해 온 공로를 인정해주는 좋은 기업 한국코퍼레이션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며 "함께 수상한 분들이 많은것처럼 오래 다니고 싶은 좋은 회사라는 증거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10년간 근속하며 열정적인 자세와 헌신적인 노력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수상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성대한 수여식은 갖지 못했지만, 각 본부장과 팀장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