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성결대학교, 취업성공패키지 MOU 협약

2020-07-30 10:33:30

- "취업지원 노하우, 맞춤형 취업상담 제공"

[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대표그룹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성결대학교와 29일 안양시에 위치한 성결대학교에서  취업지원 사업 업무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탭스와 성결대학교는 29일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스탭스

성결대학교는 도덕적인 시민의식과 더불어 창의적인 혁신성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꾸는 비전을 갖고 학생들을 육성하고 있으며 이번 스탭스와의 업무협약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스탭스는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운영에 교육생 모집, 협력, 취업지원 등 교류를 효과적으로 도모하고자 한다.

또한, 취업지원의 노하우와 맞춤형 1:1 취업상담을 통해 학생들에게 진로·취업·훈련 등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홍보 및 온라인 접수로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를 모집하고, 참여자는 지역에 분포돼 있는 스탭스 센터 중 희망하는 지역의 센터로 방문해 프로세스 별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개별적이고 세부적인 일대일 상담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은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과 중장년층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모의면접 컨설팅·동행면접 △기업분석 △취업특강 △취업알선 △1:1 맞춤형 개별상담 서비스 △심리검사 실시·해석  △국비훈련 지원 △훈련수당 지급 등을 제공한다.

한편, 스탭스는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16개 지사를 통해 참여자 조기취업을 적극 지원하며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스탭스 및 성결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