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컨택센터 역할" 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2020-07-30 10:19:09

- 오는 8월12일 개최, 언택트 시대 맞춰 온라인 컨퍼런스

[프라임경제]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대다수 기업들은 비대면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역활을 강화하고, 디지털 기반 고객 대응력 향상에 주목하고 있다.

▲ⓒ 제네시스 코리아

이 가운데 제네시스는 고객 경험 혁신을 만들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Virtual G-Summit Korea 2020)'을 오는 8월12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업의 핵심 경쟁 차별화 요소인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으로 매해 500명 이상의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참여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필수 컨퍼런스로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된다.

제네시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비롯한 불확실성이 가져온 뉴 노멀 시대에 따른 컨택센터의 변화를 살펴보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과 전략을 소개한다.

아울러 트렌드 및 기술 세션’을 통해 급변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업계 트렌드와 디지털 신기술을 소개하고, 주요 고객들의 성공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솔루션 부스를 마련해 차세대 고객 경험 제공에 필요한 제네시스 및 파트너 솔루션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솔루션 및 업계 트렌드 등 다양한 질의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의 1:1 실시간 Q&A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백덕인 제네시스 코리아 영업총괄 본부장은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 비즈니스 전반이 비대면을 중심으로 재편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들은 컨텍센터에도 '뉴 노멀' 변화를 가져오게 했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이번 컨퍼런스는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고객의 니즈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발전을 이루고 싶은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애플워치와 런트 에어젯 A 공기 청정기 등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증정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