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 개최

2020-07-30 10:19:50

- 농업·농촌과 소상공인 소득 증대를 위한 우수사은품 경진대회

▲NH농협은행이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 NH농협은행

[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다.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전시되고 있다.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 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됐다.

손병환 은행장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