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농협·신세계백화점·하이모·신라스테이 외

2020-07-30 17:00:48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역대급 혜택의 수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롯데슈퍼는 30일부터 8월9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전 점에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를 진행하고, 신세계백화점은 영국 황실 프리미엄 차(茶)로 유명한 포트넘 앤 메이슨의 텀블러를 선보인다. 

◆이마트 '리미티드 딜' 행사

이마트가 역대급 혜택의 수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리미티드 딜은 이마트가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 등으로 상품 가격을 낮춰 고객에게 '가격 투자'를 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마트가 역대급 혜택의 수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 이마트


이마트는 지난 7월2일에 물량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선보였고, 7월18일에는 주말 이틀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두 번의 리미티드 딜 행사는 주요 품목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큰 매출 신장을 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에 이번 주에는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해 물량 한정,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한정된 물량을 소진시까지 초저가에 판매하는 '물량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총 13품목이며 초저가 기획 상품 및 30~70% 할인 상품 등 실질적 체감 혜택이 큰 상품들로 엄선했다.

대표 상품인 '코카콜라 1.8L'는 전점 6만개 한정 정상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연내 최저가 수준으로 기존 '코카콜라 1.8L' 행사 가격이 2입에 5000원 내외임을 감안하면 기존 행사 가격보다도 약 20% 저렴하다.

'종가집 포기김치 5.8kg'은 전점 2만개 한정으로 2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기획한 신상품이며, 기존 3.3kg 상품이 2만원 중반대에 팔렸던 것과 비교하면 kg당 가격은 40% 가량 저렴하다.

이 외에도 '페리오 캐비티/브레쓰 치약 3입(120g*3)'은 전점 40만개 한정 70% 저렴한 가격에 '크라운 스낵박스 20팩(555g)'은 전점 2만5000개 한정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초저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8월 1~2일 주말 이틀간은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전품목 1+1 행사 카테고리만 11종에 달하는 등 소비자들의 체감 할인폭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트는 주말 이틀간 냉동 피자, 냉동 돈까스, 냉장 커피, 젤리 등 총 11개 카테고리 상품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컵라면 낱개 전품목은 2+1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구매 한도는 12개로 한정하며 이마트e카드로 구매시 2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국내산 복숭아(7~12입)는 행사카드로 구매시 40% 할인을 제공하며 신세계포인트 회원에 한해 1인당 20%를 추가로 할인해 최대 총 6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슈퍼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 진행 

롯데슈퍼가 30일부터 8월9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전 점에서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소비부진 해소를 위해 기획됐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롯데슈퍼에서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우리 농/축산물을 구입하면 최대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국거리/불고기(각100g)'와 '한돈 삼겹살/목심(각100g)'을 각 기존 행사가에서 약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상주 햇 감자(2kg/박스)'와 '양파(2.7kg/망)'를 기존 행사가에서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제철 과일도 다양하게 준비해 '햇사레 복숭아(3kg/박스)'를 기존 행사가에서 20% 할인하고 '남원 춘향골 포도(1.5kg/박스)'를 기존 행사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씨적은 수박(6kg이상/통)'과 '유명산지 진안 수박(7kg이상/통)'을 기존 행사가에서 각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대한민국 농할'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 행사의 일환으로, 30일에 서울역점에서 충주시 관계자와 함께 후원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당도 선별 하늘작 충주 복숭아'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고자 기획됐으며 충주시가 5000만원, 롯데마트가 2억을 지원해 총 2억8000만원의 상생 자금을 조성했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전점에서 하늘작 충주 복숭아 (1박스/6~14입)를 판매한다. 롯데카드를 포함한 제휴 카드, 농할 쿠폰 적용시 최대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 국내산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 '대규모 할인행사'

홈플러스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30일부터 8월8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국내산 신선식품 1200여 종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을 통해 농축산물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국내산 신선식품 소비 활성화와 농가 성장,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홈플러스는 농식품부와 함께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농촌여행, 농축산물, 외식 할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8월8일까지 국내산 축산 240여 종, 과일 120여 종, 채소 460여 종, 건식 360여 종을 최대 40% 싸게 팔고, 마이홈플러스 회원 전원에게 농산물(과일, 채소, 건식), 축산물(고기, 계란) 각 5000원 할인쿠폰 1장씩 총 2장을 준다. 할인쿠폰은 8월8일까지 국내산 농산물과 축산물 각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다.

축산 대표 품목으로는 150여 톤 물량을 사전기획해 국내산 돈육을 저렴하게 내놓고, 제철을 맞은 여름 과일과 채소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해수부와도 소비 촉진 행사를 마련해 휴가철 수요가 높아지는 횟감, 구이, 탕 등을 마이홈플러스회원 대상 20%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후에도 홈플러스는 농식품부, 해수부와 연계해 매주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국내산 신선식품 판촉 행사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농협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 동참

농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과 국민을 위해 국가적인 농·축·수산물 소비진작 행사인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에 동참한다. 이 행사는 30일부터 11월11일까지 105일간, 정부 주관의 소비쿠폰 할인행사로 진행된다.

30일부터 8월12일까지 진행되는 농식품부 주관의 1차 농산물 소비쿠폰행사에서는 우리 농축산물을 고객 1인당 최대 1만원 한도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제철을 맞은 복숭아와 포도, 초록사과 등의 과일류와 대파, 마늘, 양파 등의 채소류 등을 행사 상품으로 기획하고 있다.

▲농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과 국민을 위해 국가적인 농·축·수산물 소비진작 행사인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에 동참한다. © 농협


이에 더해 농협은 행사상품 중 복숭아, 초록사과, 단호박 등에 대해서는 카드제휴를 통해 최대 2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고객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양수산부 주관의 수산물 소비쿠폰 행사를 통해 한여름과 늦가을을 아우르는 제철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민어, 바다장어, 전복 할인을 통해 한여름 국민건강을 위한 보양수산물 대전을 기획하였다.

이밖에 하나로마트는 행사기간 중 8월6일부터 창립5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할인과 5억원 상당의 경품행사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

롯데백화점이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함께 31일부터 8월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스노우보드 마니아 층이 선호하는 비에스래빗, 큐마일, 언바인드 등 15개 신규 브랜드가 참여해 용품, 의류 등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은 7년 동안 강남 로드숍에서 진행해 온 국내 스노우보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전날 밤부터 대기줄이 발생할 정도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행사다. 2019년에는 구매 고객만 2천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나 올해 코로나19로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돼, 롯데백화점이 적극적으로 나서 단독으로 행사를 유치하게 됐다.

또한, 작년 유난히 포근했던 겨울 날씨로 시즌 스포츠 기간이 축소되면서 스노우보드 업체들은 평년보다 20% 이상 많은 재고 물량을 떠안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재고 소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사 참여 파트너사에 특별 마진을 적용해주고 대금도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 고글, 장갑 등 장비부터 기능성 보드 상하의 세트 등 의류까지 스노우보드 관련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슈 아이템인 콜라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기획했다. '비에스래빗'과 보드 부츠 국내 1위 브랜드인 '써리투'가 콜라보한 슈즈를 100족 한정으로 20만원에 판매한다. 행사를 기념해 인기 스노우보드 인플루언서 '웅대장'과 협업해 심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SNS사전 이벤트를 통해 보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포트넘 앤 메이슨' 텀블러 

신세계백화점이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황실 프리미엄 차(茶)로 유명한 포트넘 앤 메이슨이 국내 진출 3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텀블러를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

신세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텀블러는 브랜드 고유 색깔인 옅은 청록색을 활용해 청량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9천원.

또 3주년을 기념해 텀블러 외에도 7-8만원 상당의 포트넘 앤 메이슨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백도 마련해 집 안에서 홍차를 즐기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다양한 콘셉트 휴게 공간 마련

갤러리아가 명품관·광교·센터시티에 여름 휴양지 등 다양한 콘셉트의 휴게 공간을 마련,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한다.

먼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지난 7월말 웨스트 5층 테라스에 '더 루프탑 바이 갤러리아'를 오픈했다. '더 루프탑 바이 갤러리아'는 가구 브랜드 '까사 알레시스'와 협업해 휴양지 콘셉트 의 휴게 공간을 조성했다.

▲갤러리아가 명품관·광교·센터시티에 여름 휴양지 등 다양한 콘셉트의 휴게 공간을 마련,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한다. © 갤러리아


북유럽의 모던한 감성과 클래식한 빈티지 스타일이 가미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들, 루프탑에서 즐기는 청명한 하늘은 도심 속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갤러리아 광교에는 고층에서 도심뷰와 호수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이 마련됐다. 갤러리아 루프와 연결된 12층 VIP 라운지 휴게 공간은 한쪽 면이 모두 채광 가능한 유리창으로 만들어졌다. 

유리창을 마주한 넓은 테라스에서는 새롭게 조성된 광교 신도시의 위용과 함께 광교 호수와 공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가 질 무렵 광교 호수공원 주변 야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멋진 뷰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9일부터 8월25일까지 9층 아트홀G에서 '갤러리아 포레스트G' 행사를 진행한다.

'도심 속 시원한 휴식처'라는 테마에 맞춰 숲 속 테마 공간과 편의시설 등을 마련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포레스트 G'는 인디언 텐트와 빈백 소파 구성으로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빈백존, 라탄 및 우드 테이블 구성으로 야외 카페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존, 열대 식물로 연출해 숲속 느낌을 주는 △인트로존, 가족 쉼터와 포토 스팟으로 연출한 △중앙쉼터, 나무 그네와 캠핑 체어 등으로 구성된 △캠핑존 등 5가지 콘셉트 의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아트홀G 내부의 천정에 별자리 커튼을 연출해 시원한 실내에서 밤하늘 별자리를 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신세계사이먼 '바캉스 쇼핑 위크'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31일부터 8월17일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족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부터 온 가족이 득템할 수 있는 트래디셔널 브랜드까지 국내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할인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전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가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하고, 아디다스도 7만원 이상 구매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한다. 

언더아머는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 푸마는 2상품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한다. 데상트도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19년 여름 샌들 상품을 균일가 판매한다.

온 가족이 함께 득템할 수 있는 트래디셔널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폴로 랄프로렌이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하고, 라코스테가 19년 여름 상품을 1/2개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각 20%/30% 추가할인한다. 타미힐피거도 19년 여름 시즌오프를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각 점포별로도 풍성한 브랜드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을 개최해 오늘 8월6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빈폴, 비이커, 란스미어, 띠어리, 르베이지가 전품목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홈캉스를 위한 리빙 브랜드 할인이 펼쳐진다. 템퍼가 프리마19, 디럭스 22/27 전 사이즈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35% 할인하고, 금액대별로 추가할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도 최초 정상판매가 대비 소품은 최고 80%, 가구/소파는 최고 40% 할인한다. 자주도 여름 이불을 균일가에 할인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스메틱컴퍼니스토어가 조말론 바디케어, 아베다 수분샴푸/컨디셔너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40% 할인한다. 캘빈클라인 진도 특설행사를 통해 티셔츠/데님류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오프라벨에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을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츠, 라움이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50% 할인하고, 비이커와 띠어리, 띠어리 맨도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한다.

◆마켓컬리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마켓컬리가 코로나19로 어려운 농촌을 돕기 위해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0월까지 총 10억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컬리의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은 농림축산식품부의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는 코로나19로 피해를 겪고 있는 농촌경제에 활력을 주기 위해 농촌으로 여행을 가거나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사람, 외식을 하는 사람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마켓컬리는 10월까지 총 5번의 기획전으로 다양한 우리 농축산물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번째 기획전으로 마켓컬리는 오는 8월9일까지 우리 농축산물 370여개를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우리 먹거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 할인과 동시에 관련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좋은 우리 농축산물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쿠폰은 ID당 1회만 발행 가능하며 기획전 운영 종료일인 8월9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는 과일, 채소, 정육, 곡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총망라했다. 과일 대표 상품으로는 제철을 맞은 저탄소 GAP 백도, 황도 복숭아를 15% 할인한 금액으로 선보인다. 무농약으로 기른 조각 브로콜리와 우리 땅에서 기른 이국적인 채소인 무농약 공심채도 15% 할인 판매한다. 

한편 마켓컬리는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어업인들을 돕기 위한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제철 수산물과 양식 수산물 등 총 170여종의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우럭, 도미 등 횟감으로 인기있는 상품과 민어, 장어, 전복 등 보양 수산물 외에도 삼치, 고등어 등 집 밥 반찬으로 이용되는 다양한 어종에 적용되는 쿠폰은 총 4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오는 8월12일까지 '대한민국 양식 수산대전'을 연다. 완도 전복, 광어회, 우럭회, 도미회 등 산지에서 집 앞까지 풀콜드체인으로 신선하게 받을 수 있는 양식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별도의 할인 쿠폰은 적용되지 않는다. 

◆인터파크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인터파크(108790)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와 손잡고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외식, 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를 촉진하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이에 인터파크는 오는 11월30일까지 우리 농축산풀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8월9일까지 1차 기획전을 열고, 신선 농축산물 상품 할인과 동시에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인터파크는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쌀을 제외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20%(최대 1만원) 중복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8월3일부터는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페이(Chai Pay)를 이용하면 5%(최대 2500원)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이번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기획전은 여름 제철 상품과 특가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추천을 비롯해 △쌀 △과일/채소 △축산 △친환경 농산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 △백미 20kg △한돈 생삼겹살 △샤인머스켓 2kg △백향과 등이 있다.

◆CJ오쇼핑,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8월1일 밤 10시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보다 국내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 속에서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대응한 것이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강남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대형 아트센터를 비롯해 수백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도 보유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8월1일 밤 10시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 CJ ENM


'르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내 주요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와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매일 5회에 걸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위생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내달 1일 방송에서 클래식 객실 1박(2인1실 기준)과 셰프 팔레트 조식 2매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가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다이닝 세트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호텔 델루나 展'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과 일별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르메르디앙 서울'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 오전 1시10분부터 홈쇼핑 업계 최초로 클래식 공연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CLASSIC REVOLUTION 2020 BEETHOVEN)' 티켓을 판매한다.

지난 17일 첫 선을 보인 '온에어(ON-AIR) 롯데데이'의 두 번째 방송으로, 안전하고 이색적인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예술 업계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어렵게만 느껴지는 클래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방송 중 실제 연주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클래식 공연 티켓을 판매하게 됐다. 지난 첫 방송에서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롯데월드타워 액티비티 체험권, 롯데GRS 외식 교환권 등 계열사와 협업해 차별화 상품을 판매한 결과 새벽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주문 수량 1만개, 주문 금액 7억원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내달 1일 선보이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롯데문화재단에서 올해부터 매년 8월 개최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다. 올해는 탄생 250주년을 맞이한 베토벤을 주제로 8월17일~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지휘자와 연주단이 리사이틀에서부터 실내악, 협주곡, 교향곡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등 방역 조치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공연 3개를 선택할 수 있는 '빅3' 패키지, '올데이패스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예매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에는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해 베토벤 작품에 대해 설명하며 '코리아 쿱 콰르텟'이 인기 작품을 라이브로 연주한다.

◆K쇼핑 '캐리와 친구들' 53% 할인 판매

아이들의 '캐통령' 캐리언니와 라이브로 대화도 하고 '캐리와 친구들'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K쇼핑 방송이 온다.

K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야외 물놀이를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들의 인기 스타인 3대 캐리언니(김신비)가 직접 출연하는 '캐리팝과 집터파크' 기획전을 준비했다.

오는 31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TV와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어린이방송국 캐리TV의 간판스타 '캐리언니'인 김신비와 K쇼핑 이율 쇼호스트가 함께 출연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여름을 맞아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듯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촉감놀이 겸 바디워시 상품을 다양한 구성 및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쫀쫀한 거품 목욕놀이 바디워시 캐리팝 3종 세트(각 200ml)'는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인보우 캐리팝 5종 세트'로 구매 시 약 53% 할인된 가격에 '캐리 젤네일' 1종을 추가로 증정해준다.

이와 함께 용량을 기존보다 1.5배 늘린 300ml 대용량의 '빅 캐리팝'은 풍선껌과 베이비파우더 2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1종 구매 시 약 32% 할인, 2종세트 구매 시 약 48%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공영쇼핑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공영쇼핑의 8월은 함박눈이 내리는 겨울이 될 전망이다. 공영쇼핑은 8월 한 달 간 초특가·역시즌 세일을 진행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기존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함박눈 초특가'에선 공영쇼핑 최초로 KF-AD 마스크를 정규 편성한다. 기존 '돌발찬스' 형태로 10분 가량 판매하던 마스크가 60분 내외로 방송될 예정이다. 최대한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만 주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별 여행 인기에 힘입어 '가자제주닷컴'의 '끼리끼리 제주 개별 패키지여행'(3일 오후 10시45분 방송)도 선보인다. 가족, 친구 등 소규모 그룹을 상대로 전용차량 투어가 진행된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생활방역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함박눈 클리어런스'에선 '바네사리찌' '마담엘레강스' 등 공영쇼핑 인기 의류 브랜드와 '아라벨르' '메리엔느' 등 침구 브랜드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함박눈 역시즌'에선 밍크코트, 롱패딩 등 겨울을 대비한 의류 상품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8일부터는 주말 연휴 마다 자동주문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함박눈 할인'도 진행한다. 상담원을 제외한 자동주문,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방송, 렌탈, 상조, 마스크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앱 설치 후 첫 구매시 총 7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 앱 다운 후 푸시 수신 허용 시 적립금 2000원이 즉시 적립되며,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1000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즉시 지급하는 '돌려라 출석룰렛'을 8월 한 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썸머 푸드페어'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0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위 인기 식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헬스건강식품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 쿠팡


휴가 시즌에 맞춰 홈캉스나 바캉스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면류,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할인도 풍성하다. 푸드페어 기간 동안 9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올가니카 순수 아몬드두유 24개' '리치 에그버터 와플 6개'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위메프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위메프가 오늘부터 다음달 9일까지 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농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농촌여행, 국산 농축산물 구매, 외식소비 등을 할인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위메프는 국산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위메프에서 국내산 농축산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발급한다.

국산 농축산물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가능한 쿠폰(최대 2000원, 1인 5매)을,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산물 구매 고객에게는 20% 전용 쿠폰(1만원 구매 시 최대 2000원)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주)아침농산잡곡 햇 찰보리 (500gx4개) △전남생산자협동조합 무화과 6~8과(600g) △전남생산자협동조합 레드비트 3kg △괴산팜영농조합법인 괴산 대학 찰옥수수 30개 △참앤팜 성주 꿀 참외 10kg 등이다.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흙살림 대추방울토마토 2kg △햇살담은농장 친환경 찰옥수수 등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카테고리데이 특가' 정책을 신설, 매일 'ㅇㅇ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

카테고리데이 특가는 고객이 자주 찾고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그 날의 기획전 주제로 선정해 그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캠핑데이'에는 '캠핑·낚시' 세부 카테고리에 포함된 캠핑용품을 위메프 메인 기획전 페이지에 소개하고, 이 상품을 특가 및 최저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은 △1일 캠핑데이 △2일 취미데이 △3일 명품데이 △4일 생필품데이 △5일 간편식데이 △6일 육아데이 △7일 고기데이 등의 순서로 8월 한 달간 매일 진행한다.

매일 0시에 추천 상품을 오픈하며 하루에 2~3번 초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8월 주요 상품은 △패스트캠프 벌크 암체어 1+1 △그라비티 원터치텐트 GV-010 △코치 턴락 체인 토트 인 폴리쉬드 페블 레더 숄더백 등이다.

이를 기념해 '100원 응모 이벤트' '골라담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 올리브영 입점

아크네스(Acnes)가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를 7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 선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식약처에 보고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살리실산이 함유돼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내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인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7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 선 입점 돼 판매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야간 시간대 안주 이벤트 

이마트24가 8월 한달 간, 야간 시간대 안주, 도시락/주먹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밤 7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안주 19종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40%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마트24가 8월 한달 간, 야간 시간대 안주, 도시락/주먹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마트24


이번 안주 할인행사에는 이번 달 선보인 달고나 간장/양념 치킨과 훈제오리&부추볶음 외에도 미니족발, 수육, 닭발, 양념곱창 등 인기 안주상품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밤 9시부터 자정까지, 도시락/주먹밥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0%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또, 8월 한 달간 혼술/홈술족을 겨냥해 맥주 3종(하이네켄, 칭다오, 호가든)을 현대카드로 구매 시, 4캔 만원에서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하이모 '하남지점' 신규 오픈

하이모가 30일 '하남지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연 '하남지점'은 하이모의 65번째 직영점으로 8월에 개통하는 5호선 미사역 주변 상업시설인 미사역 큐브앤타워에 위치해 있다. 수도권 동남부의 중심지로 불리는 하남시에 들어선 하이모 하남지점으로 인해 하남시 및 주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졌다.

하이모 하남지점은 하이모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른 최적화된 1: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전국의 65개 직영점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하이모 컨비니언스 케어'를 통해 타 지역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도 신규지점에서 동일하게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16일까지 진행하는 하이모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신규 오픈하는 하남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신규 고객에 한해 10일간 무료로 체험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하는 신규 고객이 상담 설문지를 작성하면 '후레쉬 스캘프 샴푸' 한 개도 증정한다.

◆일동제약 '탈모랩' 론칭

일동제약(249420)이 다음달 1일, 탈모 관리 전문 브랜드 '탈모랩(TALMO LAB)'을 론칭하고 관련 제품 출시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탈모랩'은 모발 및 두피 건강에 좋은 성분과 기능,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등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회사 측은 탈모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두피 문제에 착안, 두피 및 모공의 청결 관리에 초점을 두고 브랜드 콘셉트를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스칼프(두피) 케어 샴푸'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일동몰 등의 온라인마켓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바이오틱 두피 케어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기능성 성분을 비롯해 모발 및 두피 건강을 돕는 특허 받은 생약 추출물, 호두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자사의 '퍼스트랩 시리즈' 등 기존의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활용, 피부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을 '프로바이오틱 두피 케어 샴푸'에 더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하면 아이스링크가 무료"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이스링크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8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누구나 롯데월드 지하 3층에 위치한 아이스링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이스링크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이스링크장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스케이트 대화료는 별도이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날씨와 상관 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케이트장으로 빙판 온도를 항상 영하 11도로 유지하고 있다. 특히 유리돔으로부터 들어오는 자연 채광을 받아 야외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밤에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스케이팅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에는 고객의 쾌적하고 편안한 이용을 위해 내부 동선 공사를 마쳤다.

더불어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의 스케이트화는 청결함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의 살균 작업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여러 손님들이 이용하는 만큼 반납된 스케이트화는 즉시 스팀 살균 및 탈취제를 살포한 후 한 번에 30켤레의 스케이트화를 살균·소독할 수 있는 대형 살균소독기에 넣어 소독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방구석 북토크'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쾌적한 객실에서 독서와 북토크를 즐기며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구석 북토크'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유럽 여행을 주제로 한 책을 읽고 작가의 북토크 영상을 감상하고, 편안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방구석 북토크' 이용객들은 유럽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안내서 '언젠가 유럽' 도서를 받게 되고 북토크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언젠가 유럽'은 '지적 희열을 추구하는 개인주의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라는 부제를 갖고 있다. 유럽의 대표 도시이자 인기 여행지인 파리, 프라하, 빈, 런던, 베를린, 라이프치히의 다채로운 풍경과 각 도시와 관련된 영화, 예술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여기에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진지하면서도 경쾌하게 풀어냈다.

또한 '언제가 유럽'의 저자인 조성관 작가가 진행하는 '유럽 여행 인문학 북토크'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약 1시간 분량의 북토크 영상은 신라스테이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콘텐츠다. 

책에서 소개된 도시를 직접 여행한 작가의 생생한 에피소드와 함께 책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다양한 인문학 지식을 만나볼 수 있다. 독립된 객실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해 비대면 북토크로, 투숙 중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도록 해 편리함을 더했다.

사전 질문 이벤트를 통해 독자들로부터 취합한 질문에 대해 작가가 직접 답변하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책은 물론 유럽, 유럽 여행에 대한 독자들의 질문을 작가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휴가객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조식도 언택트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에는 신라스테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조식 TO GO 도시락'이 제공돼 신선하고 엄선된 재료로 만든 조식 메뉴 중 원하는 음식만 도시락에 담아 객실에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더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구석 북토크' 패키지는 △객실 1박 △언젠가 유럽(조성관 저, 덴스토리) 도서 1권 △'방구석 북토크' 이용권 △조식 TO GO 도시락 2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해운대, 제주 제외) △닥터틸즈 엡섬 솔트 바디 스트럽 1개(선착순 제공)로 구성됐다. 7월 말일부터 10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