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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스텔라 아르투아·커피빈·설빙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8.05 17:02:51

[프라임경제] 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특별 제작된 한정판 '챌리스(Chalice)'와 캔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스텔라가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The Life Artois)'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악기가 새겨져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연상시키는 챌리스, 두 잔을 부딪히면 연인이 입을 맞추는 듯한 매혹적인 그림이 완성되는 챌리스가 별도 세트로 구성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 오비맥주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청량한 여름 느낌의 푸른색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졌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과 500ml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8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초부터 전국 이마트, 6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가 8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MD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MD는 최근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제품과 길어지는 장마철을 대비할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더블월 아이스 텀블러, 장우산, 글라스 머그 총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월 아이스 텀블러는 서핑 콘셉트의 제품으로 빨대에 '서핑보이'와 '서핑걸' 장식을 더했다. 오는 12일부터는 지난 6월 큰 인기를 끈 장우산이 재출시된다. 커피빈 장우산은 커피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클래식 퍼플과 소프트 퍼플 2종으로 구성됐다.

쟈뎅이 여름을 겨냥해 제철 과일을 담은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했다.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의 과즙과 홍차 분말을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국내산 백도와 황도의 과즙으로 담았으며, 부드럽고 순한 맛을 지닌 케냐산 홍차 분말을 사용해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쟈뎅 전문 티 마스터의 오랜 테스트와 노하우로 홍차와 과일이 가장 잘 어우러지는 최적의 블렌딩 비율을 구현해 복숭아와 홍차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찬물에 빠르게 녹아 물만 있다면 가정, 사무실, 야외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디저트 무제한 3900展 이벤트를 연다. 빕스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에서 빕스 평일 디저트 4회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피 1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빕스의 디저트 섹션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와플은 물론이고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하면 디저트 이용 고객 전용 팔찌를 제공하며 '디저트 무제한 3900展'이 표시된 메뉴를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인절미떡뻥' '인절미스낵'을 출시한다. '인절미떡뻥'은 온 가족이 즐겨 먹는 추억의 간식 쌀떡국튀밥에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을 고르게 묻힌 영양간식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와 고소하고 담백한 맛, 그리고 바삭한 식감에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겨먹을 수 있다. 

'인절미스낵'은 100% 국내산 쌀 그릿츠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설빙이 직접 테스트해 만든 인절미 시즈닝으로 진한 콩가루 맛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튀기지 않아 담백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우유, 두유, 커피 등과 곁들여 먹기 좋고 팥빙수, 아이스크림, 요거트 토핑으로도 잘 어울려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20기 '탐리포터'를 선발한다. '탐앤탐스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정확하게 전달하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탐리포터는 다양한 커피 문화를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콘텐츠기획(기획, 영상)과 콘텐츠 운영(일반)의 2개 분야로 나눠서 이뤄진다. 콘텐츠 기획 분야에서는 주로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콘텐츠 운영 분야에서는 탐앤탐스의 마케팅과 관련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탐리포터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발해 사전미션을 진행하게 되며 최종 탐리포터로 선발된 인원은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5개월 동안 탐앤탐스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발행하게 된다. 탐리포터에게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탐 선불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매달 다양한 문화 공연 관람 티켓이 주어지며,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마이탐 금액권 등의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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