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인터파크·스파오·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06 11:56:24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손질 생물 바다장어 3마리(마리당 100g-120g)를 7000원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6일부터 9월18일까지 44일간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 전 채널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농협하나로마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8월6일부터 9월2일까지 전국 모든 농협하나로마트에서 2300여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통영 바다장어

코로나19로 일본 수출, 소비 부진을 겪는 통영 바다장어 어가를 위해 이마트가 소비촉진에 나선다.

이마트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손질 생물 바다장어 3마리(마리당 100g-120g)를 7000원대에(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선보인다.

이마트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손질 생물 바다장어 3마리(마리당 100g-120g)를 7000원대에 선보인다. © 이마트


이는 기존 이마트 바다장어 한 마리 가격이 5000원 내외인 것에 비해, 약 45%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일주일기준 역대 최대 물량인 40톤의 바다장어를 확보했다. 2019년 말복 주간(8월8일-14일) 바다장어 판매량이 8톤인 것을 고려하면, 바다장어 최대 성수기라는 말복보다 5배 많은 수치다.

특히, 이마트는 유통업계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바다장어 회(붕장어회) 한 팩을(160g 내외) 9000원대에 선보인다.

보통, 바다장어 회는 살아있는 상태로 회를 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살아있는 장어를 운반해야 하는 물류가 어려웠지만, 이마트는 살아있는 바다장어를 산지에서 바로 회로 만들어, 0-2도 초저온 냉장고에 10시간 가량 숙성, 유통하는 방식으로 대형마트에서 보기 어려운 바다장어 회를 판매하게 됐다.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홈플러스가 업계에서 가장 먼저 6일부터 9월18일까지 44일간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 전 채널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작년 추석(410여 종)보다 10% 늘린 역대 최대 규모인 450여 종 상품을 선보이며, 마이홈플러스 회원 및 12대 행사카드 결제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찍 명절을 준비하는 '얼리버드'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기간별 혜택은 차등을 뒀다.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10% 추가 할인, 삼성/신한카드 10% 중복할인 혜택을 더해 비대면 쇼핑 편익을 더 높였다.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상품으로는 △동원 튜나 리챔 100호 △CJ 특별한선택 N2호 △동원 건강한 2호 △CJ 스팸 8K호 △동서식품 맥심 커피세트 93호 △LG 생활의 기쁨 선물세트 16호 △정관장 홍삼원 △GAP 사과 배 혼합세트 △건강 담은 밥상세트 △미국산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을 저렴하게 마련했다.

코로나19 사태로 관심이 높아진 건강 관련 상품도 1~10만원대로 폭넓게 선보인다. △약사신협 흑마늘진액 △동원 천지인 홍삼절편 △정관장 홍삼원포르테 △GC녹십자웰빙 발효인삼녹용진 △CJ 한뿌리 배도라지달임진액세트 등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선물세트로는 세계 최초로 해조류 부문 ASC 인증을 받은 기장 미역과 고품질 기장 다시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ASC 인증 기장미역 다시마 세트, 풍부한 육즙의 쇠고기 오븐로스팅 육포와 5가지 첨가물 없이 무항생제 돼지로 만든 △시그니처 육포 혼합세트' △시그니처 건강액상차 세트 등을 내놓는다.

가격대별로는 가성비 높은 3만원 미만 실속 세트로 △아모레 선물세트 바디&훼이셜스페셜호 △LG 쓰임가득만족드림 선물세트 △아모레 선물세트 려초의방멀티스칼프 기프트호 △진안수삼세트와 홍천더덕세트 등 220여 종을 선보인다.

3~5만원대는 축산, 과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이 두루 포진됐다. △견과품은 곶감세트 △해발500m 백두대간 사과세트 △남해를 품은 남해안 멸치세트 △매일 상하농원 햄&치즈 선물세트 △양념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이 있으며 △CJ 한뿌리 흑삼과 흑마늘 △동원 홍녹산 골드는 1+1, △동원 리챔 3호 △정관장 홍삼진황은 5+1 혜택도 준다.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세트로는 한우 DNA 검사 및 잔류 항생제 검사를 통과한 △농협안심한우 1등급 정육 냉장세트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혼합 냉동세트 △품질인증 제주옥돔세트 △유명산지 국산견과세트 등 40여 종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한 선물세트는 9월10일부터 추석 전날인 30일까지 배송되며(신선식품 제외), 신선식품의 경우 16일부터 30일까지 배송된다.

◆농협하나로마트, 연중 최대 규모 파격 할인행사

농협 하나로유통이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8월6일부터 9월2일까지 전국 모든 농협하나로마트에서 2300여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하나로유통은 제휴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 결제 행사(최대 3000원 할인)를 포함해복숭아, 초록사과, 포도 등 제철과일과 옥수수, 양파 등 우리농산물을 최대 30% 이상 할인판매하며, 정부(농식품부)의 농산물 소비쿠폰이 적용되는 품목은 1만원 한도 내에서 20% 추가 할인해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베이킹 소다, 가그린, 락스 등 코로나19 연관 상품과 제습제, 홈키파, 이온음료 등 장마철·여름 연관 상품도 제휴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 결제 행사(최대 3000원 할인)를 포함해최대 66% 할인해판매한다.

농협하나로유통은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인 5억원 경품행사를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하기도 한다. 

추첨을 통해 자동차(5명), 스타일러(45명), 공기청정기(65명), 한우세트(100명), 농산물상품권(9785명)을 제공하며, 추첨은 9월18일 오전 11시 유튜브 농협하나로마트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농협몰을 통해 인기농산물을 요일별로 50% 릴레이 할인판매하고 토스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에어볼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협하나로마트 대표 캐릭터인 '나로'를 활용해나로와 국산농산물을 형상화한 16종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해 농협하나로유통 카카오채널을 친구추가하는 고객 4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초대형 나이키 매장 선봬

롯데백화점이 7일 본점 에비뉴엘 6층에 340평 규모의 초대형 나이키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년간 100평 이상의 나이키 메가숍들을 성공적으로 입점시켰으며, 이번에는 본점 7층에 위치하던 나이키 매장을 7.5배 늘려 파격적으로 확장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이 7일 본점 에비뉴엘 6층에 340평 규모의 초대형 나이키 매장을 선보인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본점은 롯데백화점의 대표 점포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 상품군의 주고객인 2030세대의 구성비가 약 48%로 다른 점포보다 10% 이상 높아 새로운 디지털 컨셉의 매장을 선보이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나이키 명동'으로 명칭한 이 매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퓨쳐 스포츠' 컨셉의 나이키 매장으로, 기존 나이키 대형 매장인 비콘 스토어 보다 업그레이드된 국내 최상위 등급의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디지털화된 인테리어와 고객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고객이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전면은 LED 스크린으로 꾸며졌다. 대형 멀티비전의 영상과 화려한 조명으로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를 채택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내 '나이키바이유(Nike by you) 서비스숍' 공간을 마련해 국내 나이키 매장의 각종 서비스를 한 곳에 집약했다. 먼저 고객이 선택한 그래픽을 티셔츠에 프린팅하고 신발 액세서리 듀브레 레이저 각인을 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고, 사전 신청으로 전문가의 컨설팅을 기반으로한 1 대1 우먼스 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나이키에서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온라인 구매/예약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하는 서비스와 더불어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하는 이지리턴 서비스가 제공된다.

나이키의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매장은 여성과 키즈 라인이 한 층 보강, 매장 내 별도 조닝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제품인 리바이벌 콜렉션 전 라인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특별히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던 시리즈와 에너지 라인의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고, 매 시즌 이슈 상품을 전개해 판매할 계획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7일부터 20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등 나이키 굿즈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기간 중 전 구매고객에게 바운스백 프로모션으로 9월에 우먼스와 키즈 상품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8월7일부터 8월 9일까지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SSG닷컴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참여

SSG닷컴이 6일부터 오는 11월15일까지 해양수산부 주관의 제철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

SSG닷컴은 이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국산 제철 수산물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이를 통해 약 4억원 규모의 할인혜택을 제공,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차 행사는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보양식 대표 할인 행사를 중심으로 연다. 바다장어, 민어, 전복 등 560여개 상품을 최대 3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해양수산부 지정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해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스토어 '네오(NE.O)' 직매입 상품 및 협력업체가 발송하는 택배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국산 바다장어(200g)'를 기존가보다 35% 저렴한 가격에, '국내산 민어로 만든 매운탕 키트(915g)'는 9000원대에 판매한다. 전복은 30% 할인가로 작은 크기부터 특대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수산물 손질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겨냥한 간편손질 상품도 구비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간편 바다장어 2종'은 17% 할인하고 '조리하기 간편한 말랑말랑 전복살(60g)'은 특가로 판매한다.

2차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내수면 특별전'에 맞는 메기, 송어, 향어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다. 뒤이어 오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3차 행사에서는 수출길이 막힌 붉은대게, 바다장어, 삼치 등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민족 대명절인 추석(10월1일)을 앞두고 열리는 4차 행사에서는 상품 수를 대폭 늘릴 예정이다. 9월 7일부터 25일까지 제수용품으로 적합한 '백조기'와 '참조기'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도록, 햇꽃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시세와 상관없이 일정 가격에 구매 가능하도록 물량 확보에 힘쓴다. 

이 밖에도 제주산 은갈치, 거제산 활 돌낙지, 제철 태안 주꾸미, 남해안 생물 홍합 등을 준비해 특가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10월26일부터 11월15일까지 열리는 5차 행사에서는 해양수산부 주관 행사인 '코리아 수산 페스타'에 발맞춰 고등어, 우럭, 굴 등 제철 어종을 한데 모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

롯데와 엘카그룹이 손잡고 6일부터 12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톰포드, 조말론, 바비브라운, 맥 등 엘카 그룹의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은 물론 온라인 단독 상품을 구성해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5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 매장과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와 엘카 그룹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최초 통합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일한 단독상품들과 혜택을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쇼핑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한 것이다.

먼저 브랜드별로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50ml 세트', 바비브라운 '노블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아베다 '인바티 리터 샴푸 세트' 등이 있으며, 대표 상품들 역시 특별전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 10만원, 2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각 1만점, 2만점 엘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스마트픽'을 행사 참여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고, 스마트픽 이용 고객에 한해서 4만원, 8만원이상 구매 시 각 2만점, 4만점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11번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면세 상품 판매 

11번가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면세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11번가는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한 '투미' '에트로' '만다리나덕' '토리버치' '발리' '토즈' '펜디' '겐조' '지미추' '지방시' '클로에' 등 24개 인기 브랜드의 재고 면세품 약 4600종의 상품을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한다.

11번가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면세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 11번가


11번가는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마련해 8월10일 1차 판매 물량 1700여 종의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 매주 각 브랜드 별 대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가방, 지갑,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면세점 정가 대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이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카드사 할인, 무이자 할부, 등급 쿠폰 등 11번가 단독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G마켓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

G마켓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오는 11월15일까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산 활어, 선어 등 현지 직송 제철 수산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붉은 대게살, 다시마 등 코로나19로 수출이 어려워진 품목을 포함해 국내 판로 확보에 난항을 겪는 어업인과 수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총 5개 기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번째로 오는 19일까지 1차 '제철 수산물' 행사를 열고 민어, 바닷장어, 전복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전용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며, 프로모션별 ID 당 1회씩 증정한다.

이어서 20일부터 26일까지는 온라인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내수면어종' 프로모션으로 메기 송어, 향어를,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수출애로품목' 프로모션에서는 붉은 대게살, 바닷장어, 삼치, 다시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

쿠팡이 7일 오전 00시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자급제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11일 새벽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갤럭시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로켓모바일로 통신사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14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노트20는 6.7인치 모델과 6.9인치 울트라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노트20은 미스틱그레이, 미스틱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블랙, 미스틱브론즈, 미스틱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쿠팡의 고객들은 상품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매고객 혜택은 물론 카드사별 최대 13% 즉시할인 혜택이 있다. 

로켓모바일로 통신사에 가입할 경우 통신사별 요금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개통서비스이다. 쿠팡의 고객들은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사전판매와 함께 갤럭시노트20 악세서리 기획전도 오픈한다.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레앙, 베루스, 머큐리, UAG 등 브랜드의 갤럭시노트20 악세서리 200여 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

인터파크(108790)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축된 어업인들을 돕기 위해 해양수산부(이하 해수부)와 함께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양수산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은 제철 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의 영향으로 침체돼 있는 내수 시장을 보다 활성화 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먼저 주요 혜택으로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1회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페이(Chai Pay) 이용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해수부와 손을 맞잡고 연말까지 정기적·상시적으로 계속해서 수산물 프로모션을 기획 및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 모집

롯데홈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역사회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여가활동이 위축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한 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레저활동과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숲 속 공연 등 산림문화를 체험하며 코로나 블루(Corona Blue)[1]를 다같이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고객들과 소외계층이 함께하는 '착한캠핑' 콘셉트로 추진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비용 일체를 부담하며, 소외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기 위해 4000만원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역사회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 © 롯데홈쇼핑


응모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과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홍천 '삼봉자연휴양림', 16일부터 31일까지 전북 무주 '덕유산자연휴양림' 캠핑 참여자를 모집한다. 

캠핑데크, 한옥식 주택, 통나무집 등 인원과 취향에 맞게 숙소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18일, 내달 2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캠핑은 고객 79팀, 지역사회 소외이웃 79팀 등 총 158팀(팀별 3~9명)을 대상으로 10월 중 1차(10월10일~11일), 2차(10월24일~25일)에 걸쳐 진행된다. 

계곡 물놀이, 캠핑요리 등을 포함해 발라드 공연, 마술쇼, 탭댄스 등 '숲 속 문화공연'을 선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캠핑 장비는 무료로 제공되며, 롯데홈쇼핑은 고객 한 팀당 50만원씩 총 4000만원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지역 사회 소외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스파오 '대국민 프로모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여름상품 초특가 할인전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7일 단 하루, 오전 8시부터 15시까지 시간대별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간대별 특가 상품은 △오전 8시 국민상품 퍼플리스, BHC 뿌링클+콜라1.25L △오전 10시 국민상품 덤블베스트, 해리포터 콜라보 파자마 △오후 12시 국민상품 슬랙스, BHC 뿌링클+콜라1.25L △오후 3시 국민상품 쿨테크 이너웨어 3장, 펭수 콜라보 파자마 등이다.

이밖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전 8시부터 시간대별 선착순 10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7일에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2만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몰 '어린이 맞춤 레인 아이템'

예년보다 장마가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잡화 브랜드 '헤즈'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을 위한 레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어린이용은 캐릭터가 들어간 다채로운 디자인이 많으며 그 중에서도 판초우의가 인기가 많다. 현재 우산과 우비 및 레인부츠 등 어린이용 레인 아이템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카 '온 마이 무드' 캠페인 

라카(LAKA)'가 대규모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놀이하듯, 소통하기 위함이다.

6일부터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와 '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한,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로드쇼'

휴테크산업이 오는 16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점과 광명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4종과 레스툴 발 마사지기 1종으로 품목을 구성, 코스트코 회원들만 적용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산업이 오는 16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점과 광명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 휴테크산업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된 G9 블랙에디션은 시크한 블랙 컬러가 돋보여 어느 공간에서나 모던하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G9 블랙에디션은 시원한 종아리 롤링 마사지가 강점인 안마의자로, 발바닥 마사지와 함께 효과적인 다리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카이 LS7은 퍼플과 베이지, 두 가지 컬러 모두 준비돼 있다. 관용과 우아함, 품위를 상징하는 보라색 컬러는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 요소로, 베이지 컬러는 따뜻함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차분함이 눈에 띈다.

유광 블랙 바디에 글로시한 브론즈 골드 포인트, 역동적인 사이드 라인이 화려한 카이 S7은 주무름 방식만 5가지로 특화된 안마의자다. 시계 방향과 반 시계 방향 주무름은 물론, 목-어깨 부위와 날개 뼈 주변 등 각 부위 별 마사지볼의 주무름 작동 범위(각도)가 모두 다르게 세팅된 것이 특징이다.

◆천호엔케어 '으라차차 마늘팔팔' 프로모션

천호엔케어가 오는 8월8일 마늘 데이를 기념해 8월7일부터 12일까지 '으라차차 마늘팔팔' 프로모션을 진행,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판매 및 당첨권 증정, 모바일 출석체크, SNS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2005년 8월8일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으라차차 마늘팔팔(88)'이라는 슬로건 아래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인 '흑마늘 프리미엄'과 '통마늘 프리미엄' 100일팩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100일팩 스페셜 패키지는 천호엔케어의 대표 품목인 '흑마늘 프리미엄'과 '통마늘 프리미엄'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들 제품은 천호엔케어만의 노하우로 마늘의 풍부한 영양은 그대로 담고 마늘 특유의 냄새는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같은 수량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권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2020 마늘데이 행사기간 특별기획으로 '흑마늘 프리미엄 스틱'이 출시된다. 정제수 없이 오직 흑마늘효소분해추출액만을 100% 담은 제품이다. 휴대까지 간편한 스틱포 제품으로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제품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천호엔케어는 더 쉽고 재미있게 고객들이 마늘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출석체크와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천호엔케어 공식몰인 천호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기간 동안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찍은 마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8월8일마늘데이, #천호엔케어)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세트 메뉴, 치킨 세트 메뉴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마늘 건강식품 라인업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마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총 6150명에게 당첨권을 증정한다. 당첨권은 구입한 마늘 제품을 개봉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천호엔케어 상품권 8만원권, 2등에게는 '한 박스 더' 쿠폰, 3등에게는 천호엔케어 할인쿠폰 8000원권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더 캔버스' 제주산 제철 식재료 활용 여름 시즌 메뉴

롯데호텔 제주에서 지난 6월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제공되는 여름 시즌 메뉴는 롯데호텔 제주를 대표하는 5인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서창범 수석 셰프부터 남민지 셰프까지 총 5인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 지난 6월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더 캔버스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각 3종과 디저트 1종을 포함한 여름 시즌 메뉴 13종을 비롯해 140종의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식은 무더운 날씨에 원기 회복을 돕는 여름 영양식으로 구성했다. 

제주 향토 음식 명인 1호 김지순 명인의 수제자 이연태 셰프가 선보이는 특제 한방 소스에 숙성시킨 '갈비찜', 6개월간 숙성시킨 묵은지의 풍미가 느껴지는 '흑돼지 묵은지찜', 최상품 은갈치에 콜라비와 단호박 소스를 곁들여 골다공증 예방에도 탁월한 영양식인 '성산포 은갈치 조림'을 맛볼 수 있다.

중식 메뉴 3종은 모두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테마로 구성되었다. 메뉴는 멘보샤에 애플 망고를 곁들여 달콤한 맛을 더한 '애플 망고 멘보샤', 제주 특산품인 흑돼지를 특제 양념 소스에 숙성시킨 '흑돼지 탕수육', 제주산 표고버섯에 장어, 새우살, 물밤과 생강을 넣고 튀긴 보양식 '궁보 소양 장어'다. 

정통 광동 요리 전문 허훈철 셰프가 라이브 섹션에서 궁보 소양 장어를 직접 볶아주는 즉석 조리 퍼포먼스도 또 하나의 묘미다.

30년 이상 일식 경력을 보유한 더 캔버스의 서창범 수석 셰프는 식재료를 컬래버레이션 한 이색적인 일식을 선보인다. 

제주산 돌문어와 슈퍼 푸드로 주목받는 비트를 함께 삶아 쫄깃한 식감을 더한 '제주 돌문어 숙회', 여름철 최고 별미인 한치와 전복을 듬뿍 넣은 '한치 전복 물회', 고추장 불고기 양념에 재운 흑돼지고기 볶음을 일식 스타일로 재해석한 '흑돼지 김초밥'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떠오르는 여성 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남민지 셰프의 양식 메뉴는 세계 각국의 별미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새우에 토마토, 칠리소스, 태국의 똠얌꿍 소스를 곁들인 '새우 샐러드', 콩을 발효시킨 인도네시아의 템페에 뿌리채소를 곁들인 '템페와 뿌리 샐러드', 제주산 최고급 한우에 레몬 소스와 토마토를 곁들인 이탈리아식 요리 '제주 한우 보들결 카르파초'는 이국적인 풍미가 돋보인다.

20년 경력의 파티시에 강희호 셰프의 디저트 '와인 티라미수'도 놓칠 수 없다. 마스카르포네 치즈, 생크림에 칠레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카르멘(Carmen)'의 '그랑 리세르바 카베르네 소비뇽(Grand Reserva Cabernet Sauvignon)'을 더해 에스프레소와 와인의 풍미가 길게 남는다. 캐러멜을 입힌 헤이즐넛과 바삭한 바닐라 크럼블도 넣어 롯데호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로 재해석했다.

한편 더 캔버스는 단품 및 코스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조식 오전 7시부터 10시30분, 중식 낮 12시부터 오후 2시30분, 석식 오후 6시부터 저녁 9시30분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