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미샤·스파오·세븐일레븐·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07 15:24:5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궁중 보석의 영롱한 빛을 디자인에 담아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다.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골든 쿠션의 특징을 영롱한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의 세가지 빛이 한겹 한겹 쌓여 빛나는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숨37° 2020 골든문 에디션,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이니스프리 마이 컬러 팔레트, 미샤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 애경산업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 각 사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돼 있어 로얄 트리플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숨37° '2020 골든문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문 (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해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만에 피부 손상 개선되고, 1일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 2주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이니스프리 '마이 컬러 팔레트'

이니스프리가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을 출시한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컬러와 특수 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돼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벽이슬을 머금은 꽃잎이 가을 들판 위 반짝이는 순간을 담아 데일리 음영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진저, 로즈 계열의 1호 비포 선라이즈와 해질녘 석양이 따스한 붉은빛으로 온 세상을 물들이는 순간을 담아낸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메이플, 골드 계열의 2호 비포 선셋 2종 구성이다. 맑은 발색의 컬러 구성들로 '무드 치트키'라는 애칭도 갖고 있다.

앞서 '트윙클 글리터[홀로그램]'으로 글리터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이니스프리는 신규 럭셔리 글리터 라인 '마이 트윙클'도 출시한다. '마이 트윙클'은 빅 사이즈 육각 크리스탈 글리터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2종과 젤리 텍스처 '마이 트윙클[스타]' 4종으로 총 6가지 컬러 구성이다.

'마이 트윙클[크리스탈]'은 워터 타입의 글리터가 건조함을 유발하기도 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밤 타입 글리터다. 손끝에 덜어내 눌러 발라주면 빅사이즈 크리스털 글리터가 눈가에 부착돼 오랜 시간 화려하게 반짝인다.

'마이 트윙클[스타]'는 투명감 있는 광택감으로 촉촉한 광을 연출하는 젤리 텍스처의 글리터다. 펄 날림 없이 보송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며, 손가락 또는 브러쉬로 눈가에 펴 발라주면 설탕을 코팅한 듯 광택감 있게 반짝인다. 

◆미샤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을 출시했다.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은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을 75%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BHA 성분이 미세한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마스크 속 습기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추기 위해 판테놀과 세라마이드엔피, 엑토인 등 보습 성분도 담았다.

스킨메드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 완화 효과를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2일 후 경피 수분 손실량이 44.09% 개선됐다. 4주 후에는 유분 분비량도 46.3% 감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경산업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한번 더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돼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1 핑크는 광채 효과가 있는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벚꽃, 복숭아, 장미 추출물을 담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케어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2 그린은 붉은 피부에 적합한 그린 색상의 베이스로 깨끗하고 차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병풀, 티트리, 로즈마리 잎 추출물을 담은 그린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3 퍼플은 황산화 성분이 담긴 퍼플 색상의 베이스로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엘더베리 추출물을 담은 퍼플 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출시, 질스튜어트스포츠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 © 각 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

클로란(KLORANE)이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쿠푸아수 버터'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은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1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쿠푸아수는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수분과 영양 공급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을 통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해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쿠푸아수 버터의 오메가 9과 6는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된 모발의 개선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 오일,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리 글리세라이드, 코코넛 야자 오일을 함유한 오일 보습막이 손상된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는 약산성 pH로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물에 자연분해 되는 환경 친화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발 속부터 깊은 영양을 충전해 손상된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워시오프 타입의 데일리 트리트먼트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쿠푸아수 버터의 깊은 영양과 보습력이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더블 케어해주어 건강한2 헤어로 가꿔준다.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은 샴푸에 비해 쿠푸아수 버터가 50배3 더 함량된 고영양 리브인 타입의 스페셜 트리트먼트다. 이 제품은 너리싱 밤, 스타일링 크림, 슬리핑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멀티 제품으로, 잦은 시술과 고데기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 보습과 윤광 효과를 제공한다.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스킨푸드가 '토마토 톤 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과거 국민 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건강한 푸드의 영양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수분과 비타민이 가득한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비타민 C, E, 카로틴, 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뽀얗게 환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재출시 과정에서 유해 성분을 최소로 처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모든 피부 타입이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더 착한 저자극 제품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은 초슬림 육각 형태의 브로우 펜슬로, 1.4mm 육각 컷팅이 돼 있어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육각의 꼭짓점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각진 면으로는 빈 곳을 부드럽게 채우는 디테일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맨 얼굴에도 잘 그려지는 이지-하드 포뮬러로 어떠한 눈썹 바탕에도 또렷하게 그려져 빠르고 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카카오 추출물이 함유돼 뭉침 없이 파우더리 하게 그려져,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까지 있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출시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우즈)의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완판 신화를 보여준 시즌 첫번째와 두번째에 이어 노폐물 제거와 보습, 진정에 탁월한 기초 제품으로 구성된 시즌3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은 12일 오전 10시부터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CSY 에디션 기초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이미지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오픈 된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패키지는 신제품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구성됐다. 또한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다. 

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의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잦은 트러블로 피부 진정이 필요할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모링가 추출물과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수분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클렌징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

LF(093050)의 멀티 퍼포즈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하반기 새로운 로고 'JISS'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올웨이즈비레디(Always Be Ready)' 컬렉션을 출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론칭 5년차를 맞아 '저니 인 스포츠 스피릿(JOURNEY IN SPORT SPIRIT)'에서 첫 글자를 딴 'JISS' 로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퍼트(SPURT)'라는 명칭으로 전개하는 JISS 로고는 결승점이 가까워졌을 때 전력을 다한다는 이름의 의미처럼 달리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핵심 로고를 통해 실패 보다는 도전, 완벽한 결과 보다는 성장의 과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 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하반기 신제품부터 스퍼트 로고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첫 번째 결과물로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준비가 돼 있다'는 뜻을 담은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은 경쾌한 색상과 절개 디자인에 스퍼트 로고로 포인트를 준 라인으로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인다. 

주력 제품은 소매 탈착 가능 바람막이 점퍼, 반바지로 변형이 가능한 팬츠 등으로 '디테쳐블(detachable)[1]' 기능성을 갖춰 TPO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확실한 상황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다.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은 사용자가 스포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크링클 조직감의 소재를 중심으로 흡습속건 기능성이 우수한 드라이 큐브 형태의 소재,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 편안하면서도 몸을 잡아주는 스트레치 소재 등 용도에 적합한 소재를 적재적소에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티셔츠, 팬츠, 점퍼, 레깅스, 브라탑, 유틸리티 조끼는 물론,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하는 운동화까지 1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LF몰과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컬리수 '간절기 아이템'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간편하고 스타일리쉬한 착장이 가능한 간절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컬리수 제품들은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티셔츠, 남아 요루셔츠, 여아 블라우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기획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리수 간절기 아이템, 스파오 제로 에디션, 클루 피터팬 컬래버레이션 상품, G마켓 메이블린 뉴욕 프라이머 신제품 핏미 프라이머 2종,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 각 사


먼저, 일상 속 잇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모던아트웍티셔츠'는 올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머스타드, 퍼플 컬러와 함께 베이직한 화이트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중앙에 자리한 고양이 아트웍은 라인별로 다채로운 컬러감을 입혀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로 입기 좋은 '리틀소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컬리수 로고를 패치로 부착해 귀여우면서도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어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추천되며,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한다.

컬리수만의 댄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선염 스트라이프셔츠'는 간절기 시즌 입기 좋도록 시원한 요루 소재 및 시선을 사로잡는 무늬를 통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꽃 프린팅과 프릴을 강조한 '스퀘어가든블라우스', 원피스 기장감의 귀여운 느낌을 풍기는 '스트라이프 롱 블라우스' 등 여아들을 위한 아이템들도 준비돼 올 가을 사랑스러운 코디를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제로 에디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

'제로'는 주인인 아티스트 태연만큼이나 팬들에게 유명한 반려견으로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티셔츠에는 푸들 제로를 모티브로 한 자수가 새겨져 있어 입는 재미를 더했고 태연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티셔츠도 출시된다. 잠옷은 총 2종이 출시되며 여름에 입기 좋은 소재로 제작 되었다.

출시 전 고객 5000여 명 이상의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새롭게 출시됐다.

한편 스파오는 태연제로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연제로 한정판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 온라인몰, 강남, 홍대, 타임스퀘어, 명동, 코엑스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클루 '피터팬 컬래버레이션 상품'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와 손잡고 오는 '피터팬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클루의 피터팬 컬렉션은 '팅커벨'과 '피터팬'의 특징을 살린 주얼리 세트를 메인으로 시계와 잡화 류 등 총 43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주얼리 라인은 팅커벨의 대표컬러이면서 8월의 탄생석이기도 한 연두빛 페리도트 컬러스톤을 사용해 밝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로 디자인했고, 네버랜드에 초대된 웬디와 아이들이 밤하늘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동화적인 스토리를 이번 신상품에 담아 기획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에어팟,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키링, 브로치 등 잡화 상품을 함께 출시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피터팬 밤하늘 시계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600개 한정 출시되는 '피터팬 명언 북패키지(목걸이+키링+힐링 명언 패키지)'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상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클루X디즈니 피터팬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G마켓, 메이블린 뉴욕 프라이머 신제품 '핏미 프라이머 2종'

G마켓이 메이블린 뉴욕의 프라이머 신제품 '핏미 프라이머 2종'을 오는 9일까지 단독 선판매한다. 본품과 함께 사은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등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모공을 말끔하게 가려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핏미 매트 프라이머'와 촉촉한 수분 광채 베이스가 가능한 '핏미 듀오 프라이머' 2종이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올여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밀착,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메이블린 뉴욕 '핏미 프라이머'를 '하트퍼프'와 함께 구성해 정상가보다 약 25%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메이블린 뉴욕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인 '폴시래시 리프트 마스카라'도 약 25% 할인해 선보인다. G마켓 단독 혜택으로 선착순 600명에게는 '부분 뷰러'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라이머와 마스카라 두 제품 모두 무료배송 된다.

◆더엣지, 가을 시즌 신상품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더엣지(The AtG)'로 변경하고,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더엣지'만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스타일링 제안을 한층 더 강화해 대표 패션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체 브랜드 '엣지'를 지난 2011년 처음 론칭했다. 엣지는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뛰어난 옷부터 100만원 가까이 되는 고품질의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그 동안 선보여왔다. 

한 시즌에 출시하는 상품 수도 CJ오쇼핑의 다른 패션 브랜드 평균보다 4~5배 정도 많다. 엣지는 2018년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중 처음으로 연간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해에는 약 1800억원을 기록하며 4년 연속 CJ오쇼핑 히트상품 1위에 올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엣지 가을 시즌 신상품 출시, 세븐일레븐 8.15마카롱, 손오공 컬러리빌, 서울신라호텔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 롯데리조트속초-세라젬 제휴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해비치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 각 사


엣지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브랜드명을 '더엣지'로 바꾼다. 영문명도 기존 A+G에서 'The AtG'로 변경된다. 'The'를 붙임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더 담기 위해서다. 영문명 'AtG'는 'At any occasion, Grab trendy styling'으로 쓸 수 있는데, '언제 어느 상황에서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더엣지'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1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는 어텀 미떼 블라우스 3종, 보이핏 데님 팬츠 2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신상품 구매고객들에게 더엣지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mall에서도 7일부터 더엣지 신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더엣지는 수트, 트렌치코트, 체크재킷, 가죽재킷, 모크넥 티셔츠, 판초 니트 등의 가을 신상품들을 9월 중순까지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가을 시즌부터 브랜드 홍보도 강화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델 박지혜를 더엣지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박지혜는 기존 모델 김아중과 함께 '더엣지 스타일 그룹'으로 활동하며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오쇼핑부문은 모델 박지혜가 파리, 밀라노, 뉴욕 컬렉션 등 유명 패션쇼 참석 경험이 많고,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 있어 더엣지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잘 전달해줄 수 있는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김아중은 2017년 8월부터 더엣지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8.15마카롱'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8.15 광복절을 앞두고 역사적 의미를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먼저 광복절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인 세븐일레븐 '8.15마카롱'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린트 마카롱이다. 마카롱 꼬끄(피)에 태극기 문양과 '8.15 광복절' '힘내세요 대한민국!' 등 나라사랑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8.15마카롱'은 바닐라, 딸기, 블루하와이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독립운동가 얼굴이 담긴 특별한 티셔츠도 선보인다. 오는 12일 출시되는 세븐일레븐 '김좌진장군 티셔츠'는 국내 유명 그래피티 작가인 레오다브와 협업한 상품으로 청산리 전투를 승리로 이끈 김좌진 장군 얼굴을 담았다.

깔끔한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김좌진 장군 호인 '백야(白冶)'와 출생, 순국 연월을 감각적으로 프린팅 했다. 해당 상품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남녀 모두 착용하기 좋은 프리 사이즈로 출시된다. 레오다브 그래피티 작가는 지난 2013년부터 독립운동가를 주제로 한 그래피티 작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광복절 기념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도 출시했다. 독립투사 위인들로 구성된 '독립군 피규어세트'와 '독립군 하얼빈의거 블록' 등도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쿡, 집밥 트렌드와 함께 집에서도 삼겹살 등 구이요리를 즐기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구이요리에 특화된 신개념 프라이팬으로, 실제 돌과 유사한 표면을 구현한 모던한 스톤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돌판 구이 느낌을 낼 수 있어 삼겹살 팬으로도 활용만점이며,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열원 사용으로 1인가구 및 모든 가정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은 팬 내부에 4.0mm 두께의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실제 돌과 유사한 울퉁불퉁한 바위 표면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기름의 완벽한 안착력과 넌스틱 기능을 향상시켜 삼겹살 같은 고기류를 구워 즐기기에 편리하다.

특히 세계 3대 코팅 기술로 손꼽히는 독일의 제브론 넌스틱 코팅(Greblon Non-Stick)을 적용해 강한 코팅력을 갖춰 주방에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핸들은 그레이 우드 스타일로 모던한 디자인에 뜨거워지지 않는 베이크라이트 재질로 실용성을 높였다. 인덕션이 가능한 바닥면으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고 20cm, 24cm, 28cm의 실용적인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일반 가정집은 물론 1인가구의 주방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과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 엘롯데 등 온라인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안산점 등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을 최대 31%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17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타임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2종을 추가로 출시한 것으로 '글라스락 베이비'와 '핑크퐁 아기상어' 두 리딩 브랜드의 상호 가치 혁신을 위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다. 

올해는 넉넉한 용량의 이유식 용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스마일캡 제품에 대한 선호를 반영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270mL'와 '스마일캡 210mL'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 세트와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세트로 2종의 베스트 품목으로 구성됐다.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 세트는 이유식 초기부터 후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정사각 210ml의 용량에 음식의 촉촉함을 살려 전자레인지 해동이 가능한 실리콘 스마일캡을 적용한 제품 3개로 구성돼 있다. 귀여운 핑크색 컬러의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입혀 아이의 식사에 즐거움과 흥미를 더해준다.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세트는 2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식사량이 많은 아이들이나 후기~완료기까지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 요청이 반영된 제품이다. 강력한 밀폐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사면결착캡 제품 2개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편리한 실리콘 스마일캡 제품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아기상어의 블루컬러를 적용해 산뜻함을 더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삼광글라스 국내 공장에서 독보적인 내열강화 유리 제조 기술력과 고품질 원료로 직접 만들어 믿을 수 있으며 중국 시장에서도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인기가 높다. 

'국민 이유식기'로 각광받으며 국내에서만 2019년 기준 2630만여 개 이상 판매됐다.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내열강화공법으로 단단해서 잘 깨지지 않고 이유식의 냉동보관, 전자레인지 사용, 열탕 소독이 가능하며 비스페놀A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발생 우려로부터 안전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6일까지 타임특가로 신제품 2종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손오공 '컬러리빌'

손오공(066910)이 바비의 신규 라인인 '컬러리빌'과 여아 브랜드 '폴리포켓'을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미국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급부상한 '컬러리빌 바비/첼시'는 특수 재질로 모습이 감춰진 인형을 따뜻한 물에 담그면 바비/첼시가 모습을 드러내는 언박싱 트렌드를 반영한 획기적인 상품이다.

포장 스트립을 당겨 바깥 비닐을 제거하면 놀이의 일부가 되는 투명한 원형 튜브가 드러나고, 이 용기에 인형을 보관할 수 있다. 감춰진 가발, 의상 및 액세서리를 찾아 꾸밀 수 있으며 차가운 물로 머리와 눈동자, 입술, 옷의 색깔과 무늬 등을 변화시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하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손오공은 컬러리빌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시작한다. 매주 주말 전국 주요 토이저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컬러리빌 인형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으며 컬러리빌 완구 구매 시 바비 라이선스 상의 패션 제품을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30년 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폴리포켓'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한국에 재상륙한다. 폴리포켓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일반 성인들의 수집 눈높이도 맞추어 줄 수 있는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폴리포켓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과 '포켓 월드 크로스백 컬렉션'은 손가락 마디만 한 마이크로 피규어와 다양한 테마의 콤팩트 베이스로 구성돼 내 손안의 작은 세상을 폴리와 함께 꾸밀 수 있다. 크로스백처럼 어깨에 메거나 주머니 속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든 접었다 펼치며 놀이할 수 있다는 휴대성이 최대 장점이다.

마법의 힘으로 몸을 작게 줄여 모험을 즐기는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폴리포켓'은 손오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는 바비 커리어 라인 신제품도 출시됐다. '바비의 달콤 스무디 카페'는 바리스타를 테마로 한 제품으로 직접 음료를 만들며 주문, 계산 등의 자연스러운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와 협업해 온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서울신라호텔의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덕시아나 침대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1926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덕시아나는 '수퍼리치의 명품 침대' '슬리포노믹스의 총아'로 불린다. 최저 800만원, 최고 8000만원에 달하는 가격은 물론, 최장 40년까지 사용 가능하고 품질 보증기간도 20년까지 제공돼 명성을 얻었다. 2006년 처음 한국시장에 진출했으며, 국내에서 슬리포노믹스가 성장하면서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도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덕시아나 침대는 독자적인 설계와 최상급 스웨덴 강철을 조합한 4180개의 상호 연결된 스프링으로 구성돼 있다. 100년 이상 된 소나무와 천연 라텍스, 순면 등 최고급 천연 원자재만을 사용해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 침대로,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등 유명 인사와 부호들이 애용하는 침대로 유명하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협업을 위해 3개 객실 타입(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에 각 1개 객실을 덕시아나 침대로 교체한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는 동적 2층 스프링 구조를 통해 덕시아나만의 안락함과 지지력을 갖춘 DUX1001 모델로 제공되며, 프리미어 스위트에는 가장 인기가 많은 3000만원 상당의 대표 상품 DUX6006이 준비된다.

서울신라호텔의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를 이용하면 덕시아나의 프리미엄 침대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겔랑 스파(Guerlain Spa)'에서의 힐링 스파와 호텔 최고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올데이 다이닝까지 포함돼 있어 완벽히 힐링할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는 오는 26일부터 12월30일까지 운영되며 △덕시아나 객실(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중 택일) △겔랑 스파 혜택(1인 120분 또는 2인 60분 프로그램 중 택일)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덕시아나 수면 양말 2세트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롯데리조트속초-세라젬 제휴,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롯데리조트속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건강한 휴양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7일부터 1년 간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에 세라잼 인기 제품인 휴식가전 '파우제(PAUSE)' 안마의자가 비치된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한층 차별화를 둔 해당 제품은 에어 마사지, 리클라이닝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돼 있어 안락한 휴(休)캉스를 선사한다.

파우제 안마의자가 설치된 디럭스 스위트(더블, 패밀리), 프리미어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수평선 정면의 오션뷰와 92.5m²(28평) 이상의 넓은 객실 면적을 확보하고 있으며, 야외 자쿠지 또한 마련돼 있어 스파와 함께 황홀한 동해 일출의 장관을 감상해볼 수도 있다.

◆해비치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원 서머 나이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 속에서 골캉스(골프+호캉스) 여행을 즐기고, 유엔난민기구에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12월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 경관의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골프장에서의 중식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중식은 18홀 라운드 시 1회, 36홀 라운드 시 2회가 제공된다. 또한 난민 국가에서 직접 제작한 파우치를 웰컴 키트(환영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수익금 일부가 유엔난민기구에 기부돼 전세계 난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합리적인 골프장 이용을 위한 파격적인 정책을 앞장서 도입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부터 셀프 라운드를 적용해 캐디 동반 여부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에는 2인 라운드도 가능하다. 카트비도 기존 1대당에서 1인당 지불로 조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카 밴드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라이브 선율을 오션뷰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언택트 공연 '원 서머 나이트(One Summer Night)'를 진행한다. 

호텔 앞 야외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과 코로나19로 침체된 제주 공연 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행사다. 중남미 음악에 제주 정서를 가미한 리드미컬한 곡들로 파워풀한 합주를 선보일 10인조 밴드 '사우스카니발'과 싱어송라이터 조동희, 젠얼론, 김기태 등 제주 출신 뮤지션들이 낭만적인 선율로 제주 여행의 색다른 감동을 더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언택트(Untact, 비대면) 방식으로 관람하도록 준비했다. 오션뷰 객실에 머무는 고객들은 각 객실의 테라스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잔디 광장에 40명 한정의 야외 좌석도 마련해, 사전 접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오는 14~15일 이틀간 저녁 7시부터 8시반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