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피자헛·뚜레쥬르·이연에프엔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8.07 16:46:32

[프라임경제] 7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피자헛 메가더블박스 이벤트. ⓒ 피자헛

피자헛이 여름맞이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 메가 크런치는 극강의 바삭한 도우와 풍미 가득한 토핑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메가 크런치 신제품은 △하와이안 플랙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 컨셉에 하프앤하프 옵션을 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하프앤하프 신제품 2종을 선택하면 피자 2판에 최대 4가지 종류의 토핑을 맛볼 수 있다.

LG생활건강(051900)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가 LG전자(066570)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운영 및 100%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매장 전체의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1인석 및 테이블에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해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을 마련했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31일까지 반미샌드위치와 7월 선보인 체리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경품 내역은 △1등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2단(2명) △2등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1단(3명) △3등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17명)를 증정하며, 4등~7등에게는 트래블파우치, 에그마요 반미 센드위치 등 다양한 경품 및 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가 홈캉스를 계획한 고객들이 공차를 더욱 편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8월 매주 금요일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 (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더벤티가 7일 단 하루 동안 '제주 말차 팥빙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더벤티의 '마시는 팥빙수'는 작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제주말차 팥빙수'는 올해 처음 선보인 메뉴다. 제주도 유기농 다원에서 재배한 고품질 말차를 활용했으며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팥 고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조화를 이룬다. 탱글하게 살아 있는 팥알 위에는 떡 토핑을 올려 쫄깃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 손으로 들고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된 1인용 컵빙수 형태로, 음료 제품처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뚜레쥬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 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무더위를 날려줄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한다. 먼저, 적당한 달콤함과 깔끔한 뒷맛으로 올여름 뚜레쥬르의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사르르 쉐이크'는 13일까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우유 쉐이크' 딸기 과육이 톡톡 씹히는 '딸기 쉐이크'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커피 쉐이크' 등 3종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복숭아 자두·딸기·망고 등 과일 스무디 3종을 1+1 혜택에 제공한다. 아이스캔디와 아이스 미니컵은 이벤트 기간 내내 1+1으로 선보인다. 아이스캔디는 딸기, 멜론, 망고 오렌지, 샤인 머스캣 등 9종이며 아이스 미니컵은 바닐라, 스트로베리 2종이다.

일화의 대표 제품 맥콜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가 손잡고 올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맥콜 오브 듀티'를 선보인다. 게임 브랜드와 첫 콜라보를 실시하는 맥콜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1020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맥콜 오브 듀티는 전 세계 팬들에게 궁극의 FPS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의 제휴를 통해 탄생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의성군 대표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가는 지난 2012년 의성군과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약 (MOU)'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생산된 저탄소인증 농산물을 중심으로 의성군의 다양한 우수 농산물을 모아 매년 기획전 행사를 전개해왔다. 올해는 10회를 맞이해 '나와 지구를 위한 LOHAS 먹거리'를 콘셉트로 농림축산부의 저탄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산물뿐 아니라 환경부의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까지 풍성한 바른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가 전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의성군에서 생산된 친환경인증 '의성육쪽마늘'과 '의성양파'를 비롯해 저탄소 인증을 획득해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부드러운 복숭아' '의성 초록(아오리) 사과' '농장에서 바로 담은 자두'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양 간편식 한정 판매 행사 관련 이미지. ⓒ 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에서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반계탕과 기존 보양 간편식 메뉴인 꼬리곰탕을 300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된 누룽지반계탕은 닭과 고소한 누룽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보양식으로 국내산 닭고기 반마리가 들어간 팩 1개와 고소한 누룽지 2인분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는 리큐르 브랜드 '엑스레이티드' 375mL 제품을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한다. 이번 엑스레이티드 375mL 는 선명한 핑크색에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트로피컬 향에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츠 열대 과일들의 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전국 GS25편의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외식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 중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 외식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진행한다. 콘서트는 8월 30일 오후 6시 도미노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오는 8일 첫 배달 전문 직영점을 오픈한다.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처음 선보이는 배달 전문 매장은 역삼배달점으로, 1인 가구 비중이 높아 배달 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권에 오픈한다. 특히 완조리로 가벼운 식사부터 부대찌개와 닭갈비, 별미 메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첫 배달 전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부대찌개 및 닭갈비 등 메인 메뉴에 한해 오는 14일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민, 요기요 등 배달앱 및 전화 배달 고객에게는 메인 메뉴 주문 시 박가닭갈비 1인분을 추가 제공한다.

남양유업(003920)의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번 달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자는 주제로 진행이 된다.이벤트는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아기 먹거리 세트와 주문 제작 포토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