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서울우유·맘스터치·쟈뎅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8.10 15:23:43

[프라임경제] 1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 측과 협업해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474㎖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한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으며,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 서울우유협동조합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1일,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 이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자사 버거 메뉴인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의 중간 단계의 매운맛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출시되는 메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을 활용했다.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해피마켓에서는 8월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 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버거킹이 대표적인 가성비 메뉴인 '올데이킹'을 리뉴얼하고 '칠리새우게' 신제품을 출시한다.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는 슬로건 아래 시간 한정 없이 버거킹의 인기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새롭게 단장한 올데이킹은 총 7개의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칠리새우게'와 함께 불고기 몬스터, 더블 해쉬 불고기 세트로 리뉴얼됐다. '칠리새우게'는 더블올데이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씨푸드 버거로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입안에서 톡톡 튀는 통새우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으며, 매콤함과 달콤함을 모두 갖춘 칠리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디딤(217620)이 마포갈매기에 이어 자사 한식 대표 브랜드인 백제원 메뉴를 활용한 국탕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백제원 RMR제품은 '명품갈비탕'과 '소고기 보신전골'로 집에서 한정식을 먹는 듯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백제원 명품갈비탕은 손질된 갈비를 끓여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며, 백제원 소고기 보신전골은 깔끔하게 우린 국물에 된장과 들깨가루를 풀었다. 두 제품 모두 해동한 후 냄비에 담아 약 10분간만 조리하면 완성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한식 조리가 가능하다.

대상(001680)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2종 중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한 소스로, 에그 페투치니 파스타면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삶은 스파게티 면을 취향에 맞는 파스타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내면 전문점 못지 않은 근사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쟈뎅 레몬 그린티. ⓒ 쟈뎅

㈜쟈뎅이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타겟으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워티 레몬 그린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신선한 레몬과 그해에 처음 딴 국내산 녹찻잎 등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한 프리미엄 블렌딩티다. 저온으로 20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켜 풍미를 유지한 레몬 슬라이스와 100% 국내산 녹차 분말, 생과일에서 추출한 레몬 분말을 함께 블렌딩해 그대로 담았다. 톡톡 튀는 레몬의 상큼함과 녹차의 깔끔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프링글스가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채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맛탐정이 되어 맛을 추리해 맞혀볼 수 있게 하는 '프링글스 왓츠 더 플레이버(Whats the flavour, WTF)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비를 하는 과정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프링글스 만의 기발하고 독특한 방법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프링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왓츠 더 플레이버의 맛을 추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재미있는 힌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총 7개의 힌트가 준비돼 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신제품을 맛보고 본인이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맛을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오는 9월13일까지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지만 정답은 1회만 인정된다. 만 18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만 참여 가능하며, 왓츠 더 플레이버 맛을 정확하게 맞춘 정답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프링글스 왓츠 더 플레이버 맛의 정답은 9월14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정답자는 9월21일 공개될 예정이다.

밀크티 전문 브랜드 '차(茶)얌'이 3ℓ 대용량 밀크티 '차얌리터'를 출시했다. 차얌리터는 1ℓ, 3ℓ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최근 집이나 사무실 등 일정 공간에 오래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많은 양의 음료를 여러 차례 나눠 먹는 이들이 증가했고, 차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나들이, 모임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하는 소비자의 수요에 발맞춘 것이다. 또 하나 주목할 점은 얼음과 펄 없이 밀크티 양만으로 3ℓ를 온전하게 채웠다는 점이다. 펄 금액을 추가하면 별도의 용기에 제공되므로 개인 기호에 맞게 펄 양까지 조절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클래식 레볼루션(Classic Revolution)'에 RTD 차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후원한다.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다양한 클래식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브랜드와 제품명 '콘트라베이스'가 클래식과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브랜드 친밀감과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 후원을 통해 클래식 레볼루션의 낮 공연인 마티네 공연 예매 관객은 석촌호수의 풍광이 바라다보이는 롯데콘서트홀의 테라스와 로비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003920)에서 진행하는 케어비 '이유食 쓰리' 이벤트는 신규 고객 이벤트, 기존 고객 이벤트, 그리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문내기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 먼저 케어비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쿠폰 3종 전원 제공과 함께 △첫 주문 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및 5000원 쿠폰, 이유식 무료 체험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쿠폰 전원 제공 △행사기간 10만원이상 구매자에 한해 15% 할인권을 추가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문내기'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5000원 쿠폰 2장 지급 및 추첨을 통해 '케어비이유식 28세트' '아기실내풀장'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원F&B(049770)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006040)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