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제주삼다수·잠바주스·롯데제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8.12 16:23:46

[프라임경제] 1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캠핑 에디션 출시.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캠핑을 떠났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잡고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캠핑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캠핑 에디션’은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캠핑 트렌드를 고려해 기획된 것으로, 라이언과 제이지, 무지, 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삼다수 라벨에 담겼다.

SPC그룹의 잠바주스가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주스를 론칭했다. 잠바주스의 RTD 주스는 열을 가하지 않고 물의 높은 압력으로 균을 제거하는 초고압 살균 방식(HPP,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만들어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을 영양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RTD 4종은 △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ABC 클린'  △열대과일 특유의 풍미가 매력적인 패션후르츠와 구아바에 오렌지를 더한 'POG 패션' △자몽과 고당도의 달콤한 오렌지가 어우러진 '뷰티풀 오렌지' △사과와 녹색채소인 샐러리, 시금치가 균형감있게 조화를 이룬 '그린 마인드' 등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2일부터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던킨이 선보이는 '싹쓰리 붐박스 에어버킷'은 공기를 주입해 사용하는 입체형 보관 박스다. '싹쓰리'의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붐박스(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남양유업이 '불가리스' 출시 30주년을 맞아, 젊은 세대를 겨냥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떠불'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떠불'은 성장하고 있는 토핑 요거트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토핑의 맛과 모양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 또한 환경을 고려한 '종이스푼'이 제품에 부착돼 고객 편의도 고려했다. 현재 또떠불은 2가지 Flavor가 출시된 가운데 △하트초코와 △눈꽃초코&그래놀라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또떠블 하트초코는 카카오의 재배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과 환경을 관리하는 농장에 부여되는 UTZ인증을 받은 코코아를 사용하였으며, 다크초코, 밀크초코, 화이트초코 3가지 맛의 믹스를 통해 초코 토핑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떠블 눈꽃초코&그래놀라는 보존료 및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하나 수제로 정성스레 만든 그래놀라와 초콜릿 명가인 벨기에 '칼레바우트 초콜릿'을 담은 제품이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돼 1주일만에 완판됐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 이은 2탄이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등 인기 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 4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롯데제과는 이번 과자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9월1일까지 진행되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제품 개봉 영상과 '흔한남매언박싱이벤트'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흔한남매 봉제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 8월17일까지 11번가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3명), 키자니아 이용권(5명) 등을 증정, 과자선물세트와 함께 배송된다.

KFC가 말복을 맞아 11일부터 17일까지, 치킨으로 구성된 '복날버켓' 2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이 기간 동안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이 담긴 복날버켓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앵거스박'과 협업을 통해 복날버켓과 HMR 제품 2종을 더한 세트를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시에 KFC는 전 매장에서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인 '이탈리안타워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르밀이 장건강 기능성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신규 광고를 오는 8월 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살아가는 발효유'를 주제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 제작됐다. 유산균 역할을 맡은 하지원이 화염 속을 달리며 보호막으로 몸을 지키고, 장 끝까지 도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효능을 전달한다. 실감나는 현장을 위해 동원된 모래만 30톤 이상인데, 이는 무려 자동차 약 20대에 달하는 무게다. 특히 하지원은 올블랙 가죽바지와 몸에 딱 붙는 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여전사' 콘셉트를 소화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돌(Dole)코리아가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합성어) 열풍이 과일까지 확산됨에 따라, 부드러운 과일과 100% 과즙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후룻버킷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돌(Dole)이 엄선한 과일의 과육을 100% 과즙 주스에 담아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디저트다. '후룻버킷'은 기존 돌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후룻컵'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것으로, 넉넉한 양에 대한 소비 기호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 기존 후룻컵 대비 약 2배 가량 증량했다. 특히 시럽이나 설탕을 일체 포함하지 않은 100% 과즙주스를 활용해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