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서·보고쿡·버드와이저·생활맥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8.13 15:10:49

[프라임경제] 1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프릳츠 도화점에서 오틀리 라떼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 ⓒ 동서

동서(026960)는 8월31일까지 서울의 유명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에서 스웨덴 귀리 음료 오틀리(OATLY)로 만든 식물성 카페 라떼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커피전문점은 △프릳츠 △리브레 △알레그리아 △수수커피 △몽타주 △딥블루레이크 △펠트 7개 브랜드의 20개 매장이며, 추가 비용 없이 우유 대신 오틀리로 만든 식물성 라떼나 카푸치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오틀리로 만든 라떼와 카푸치노는 식물성이고 유당이 없어 비건뿐 아니라 우유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우유보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며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인에게도 좋다.

KFC가 경기도 파주시에 신규 매장 'KFC 야당역점'을 오픈했다. KFC 야당역점은 수도권 전철 경의중앙선 야당역 앞 상가가 즐비한 번화가의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신축된 빌딩에 입점해 있으며, 같은 건물에는 영화관 CGV를 비롯해 키즈카페, 뷰티숍, 오피스 등이 입점돼 있다. KFC 야당역점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커넬통다리버거' 등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 맥주도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267980)의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모델 박세리가 신규 광고 촬영을 마쳤다. 매일유업은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국민영웅 박세리의 신규 광고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을 응원할 예정이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9월 초 공개한다. 매일유업은 LPGA 통산 25차례나 우승한 박세리의 1등 이미지를 활용해 셀렉스를 1등 단백질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고 '세리프로틴'으로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4일부터 '숄더백&브로마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숄더백'은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캔버스 소재의 가방이다. 숄더백 앞면은 배스킨라빈스의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활용한 그래픽 아트가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방탄소년단과 배스킨라빈스의 로고를 나란히 넣었다. 브로마이드는 분홍색과 보라색 두가지 종류로 제작되었으며,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뽐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았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숄더백&브로마이드'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포함해 쿼터 이상 구매시 '숄더백&브로마이드'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주문시 브로마이드는 택일 가능하며, 제품은 8월21일부터 23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미역국수 슬림19. ⓒ 보고쿡

더에스엠씨 콘크리의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에서 신제품 '미역국수 슬림19'를 출시했다. 미역국수 슬림19는 밀가루 면에 가루 형태의 미역을 첨가한 제품이 아닌 오직 미역 그 자체를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때문에 식품 유형도 묵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100% 완도 미역을 사용했다. 특히 당류나 트렌스지방, 화학 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미역국수 슬림19는 1팩(180g) 기준 19kcal이며, 소스는 두 종류로 비빔소스와 오리엔탈 소스로 구성됐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스 무료 증정 이벤트와 출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미역국수 5팩 구매 시 소스 5개를 무료로 증정해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보고쿡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광복절 연휴인 오는 15일~17일 3일간 모든 피자 주문 시 배달 30%, 포장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가수 장범준과 함께하는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8월26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콘서트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라이브 콘서트는 8월30일 오후 6시 도미노피자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No Rules, Just Right'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30초 버전과 1분 40초 풀 버전 두 가지로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아웃백이라는 공간에서 최상의 다이닝 경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웃백커(아웃백 직원)들과 맛있는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을 표현하면서 '자신만의 방식대로 자유로움을 즐기는 것'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아웃백커가 출근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아웃백커의 손에서 재료 손질부터 조리까지 정성스럽게 완성된 음식이 삼삼오오 모인 고객들 앞으로 전달되고, 그들이 아웃백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일련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가족 행사, 아이의 생일 파티, 친구들과 함께하는 루프탑 파티,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 등 아웃백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모습이 이어진다.

고려은단이 물 타지 않은 진한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대표적인 석류 생산국인 스페인산 석류 과즙 100%로 만든 제품으로, 한 포당 석류 1.4과 분량의 석류농축액 1만7600mg이 함유됐다. 어류의 비늘이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평균 분자량 8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했으며, 1포 만으로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를 섭취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한정판. ⓒ 오비맥주

버드와이저는 오는 17일 오전 8시부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홈 디제잉 굿즈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버드와이저의 '#즐겁게넘겨' 캠페인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제품은 미니 글라스 4종, 미니 가습기, 미니 미러볼 등 소셜 미디어 상에서 주목을 받았던 소품들로 구성했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집에서 음악과 함께 디제잉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디제잉 턴테이블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 박스와 함께 버드와이저 캔 모양의 미니 가습기와 미니 미러볼을 실내용 미니 사이즈로 구현했다. 광고 속 헨리가 사용한 소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한 미니 글라스 4종에는 각각 버드와이저의 브랜드 역사와 가치를 강조한 로고를 새겨 넣었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헨리의 친필사인 포스터 이벤트도 29C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서 브랜드 '진로 토닉워터'의 시음행사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진행한다. 이마트 시음행사는 14일부터 16일까지와 21일부터 23일까지 두 차례에 수도권 상위 점포인 용산점, 자양점, 청계천점 등에서 진행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21일부터 23일까지, 28일부터 3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구성점, 하남점, 송림점, 수원점, 월계점, 부천점 등이 대상이다.

시음은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술인 소주와 믹스해 소주 칵테일, 일명 소토닉 형태로 제공한다. 소주와 토닉워터를 기본 1:1 비율부터 다양하게 조정해 소비자 기호에 맞는 '소토닉'을 맛볼 수 있도록 하며, 음주를 할 수 없는 소비자에게는 토닉워터를 에이드 음료로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진로 토닉워터'를 활용, 손쉽게 따라해볼 수 있는 칵테일, 에이드 레시피를 함께 안내한다.

롯데제과가 막대 형태의 롱크래커 2종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을 선보였다.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은 '빠다코코낫'와 '아채크래커'의 모양을 길쭉한 막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막대 형태의 과자는 한입에 넣고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덜 생기고 케첩, 치즈 등 각종 소스에 찍어 먹기에도 편하다. 이번 제품은 포장 형태도 기존의 종이 갑 형태에서 봉 타입으로 바꿔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제주 대표 브루어리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의 첫 콜라보 수제맥주 '제주당 골든에일'을 출시한다. 생활맥주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제주당 골든에일은 제주 감귤 껍질에서 오는 부드러운 과일향과 맥아의 고소한 단맛이 균형을 이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알코올 도수 4.5의 수제맥주다. 생활맥주와 맥파이가 협업으로 선보이는 첫 정식 맥주로, 앞으로도 생활맥주 매장을 통해 계속해서 만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