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람피 아카데미 "학원 정보도 언택트로 전환"

2020-08-28 14:54:29

- 교육 정보 플랫폼 통해 전국 학원 정보 전격 공개

[프라임경제]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 학교가 9월11일까지 약 3주간 등교를 중단하고 원격수업으로 전면 전환한다. 

▲교육정보 플랫폼 프람피 아카데미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실시간으로 학원정보를 제공한다. ⓒ 프람피 아카데미

이에 따라 비대면 수업 방식이 장기화 되며, 초중고 학생의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학업 성취도가 낮아질 것을 우려하고 있다. 

학교뿐 아니라 학원에서도 오프라인 수업을 축소하고, 대입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등 계획을 변경하는 분위기다. 

이렇게 적합한 학원을 찾기 위한 대면 활동에도 제약을 받는 상황에서 아테나스랩(대표 임효원)의 교육 정보 제공 플랫폼 '프람피 아카데미'가 전국 학원 정보 및 학원 평가를 전격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람피 아카데미'는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중 국내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전국 브랜드 학원부터 소규모 학원까지 10만 개 이상의 학원 정보 및 6만개 이상의 학원 평가를 제공, 연환산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여러 번의 유선 연결을 통해 학원 정보를 파악하는데 불편함을 느끼던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람피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정보. ⓒ 프람피 아카데미

프람피 아카데미는 학원의 수강 인원, 연령층, 기간, 과목, 목적 등의 다양한 필수 정보를 바탕으로 학원의 시설 및 편의 사항, 반 편성 기준, 강습 비용, 특목고 진학 실적 등 해당 학원 관련 보다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하며 학원 정보 제공 서비스로서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실시간으로 축적되는 실제 수강생 및 학부모들의 수강 후기는 학원 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교육 소비자들의 보다 객관적인 판단을 돕는다.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쳐 해당 학원의 '학원 관리자'로 등록할 경우, 학원에 최적화된 웹 페이지를 확보하여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누리기 위해 학원 관리자로 등록하는 회원 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프람피 아카데미는 PC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 학원 뿐만 아니라 학교, 학군 등 교육 소비자들이 알고자 했지만 쉽게 확인이 어려운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무료 회원 가입 시 전국 중고등학교 순위, 학군 정보 등의 다양한 교육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테나스랩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 구로 4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