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

2020-09-01 10:14:42

- "남녀 직원 모두 동등한 기회의 제공, 고용평등·가족친화 기업될것"

▲이수연 제이앤비컨설팅 대표. ⓒ 제이앤비컨설팅

[프라임경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이 지난달 31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지난 8월31일부터 9월6일까지 남녀고용평등 강조기간을 맞아 고용평등을 위해 노력한 기업을 선정한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이란 남녀고용평등 실현에 앞장선 우수기업으로 남녀가 동등하게 일할 수 있는 고용환경을 조성하도록 장려하고 사회 전반에 남녀 고용평등 의식 확산을 위해서다.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간판. ⓒ 제이앤비컨설팅

이에 제이앤비컨설팅은 성별 간 차별이 없고, 다양한 모성보호 프로그램 및 제도적 뒷받침을 통해 일과 가정의 조화를 우선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 직원 모두가 일과 생활의 조화로운 삶을 위해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16년에 이어 다시 한번 장관 표창 영예를 안았다.

이수연 대표는 "제이앤비컨설팅은 남녀 직원 모두 동등한 기회의 제공과 일·가정의 조화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고용평등 및 가족친화기업으로서 입지를 확립해 전 임직원이 다니고 싶어 하는 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이러한 사내 제도 및 혜택을 직원 모두가 인지하고,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모든 직원들이 직장에서의 행복을 넘어 가정에서는 더 큰 행복을 느끼도록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앤비컨설팅은 종합HR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으로 근로자 파견, 채용대행, 도급, 취업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융, 공공기관 등의 분야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장관상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장관상 등 다양한 인증 및 수상을 받기도 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