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 샤오미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2020-09-01 10:54:08

- 언택트 열풍에…온라인 팬미팅 통한 '미팬'과 소통 강화

[프라임경제] 샤오미 국내 총판사 한국테크놀로지(053590 대표 이병길)가 샤오미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한국테크놀리지는 샤오미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 ⓒ 한국테크놀로지

채널명은 사명을 그대로 사용한 '한국테크놀로지'다. 이번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미팬(샤오미 팬)'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국테크놀로지가 총판을 맡고 있는 샤오미 국내 제품들은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췄지만 아직 인지도는 낮다.

이런 가운데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유튜브 채널 운영과 콘텐츠 제공은 샤오미와 한국테크놀로지 양사 모두에게 큰 성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채널에는 샤오미 국내 공식 출시 제품, 판매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프로모션, 언택트(Untact · 비대면) 시대의 샤오미 제품 활용법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할 계획이다.

채널 정식 오픈은 오는 9월7일로, 파격적인 오픈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샤오미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고객 참여 이벤트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팬미팅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소중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는 국내 고객 선택권과 효용 증대라는 기치 아래 △2년만의 통신사 공식 론칭 △A/S 전국망 확대 △다양하고 적절한 고객 이벤트 등을 전개하며 성장해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올해 최저가 5G 스마트폰 '미10라이트'와 2020년 애플 제외 외산 단말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홍미노트9S' 외에도 △샤오미 선풍기 △공기청정기 △미밴드 등 다양한 에코상품을 출시, 운영하며 국내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 저변을 넓히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