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컨퍼런스 VMworld 2020 온라인 개최

2020-09-08 14:36:03

- 멀티 클라우드 등 최신 업계 동향 500여 개의 세션,온라인 네트워킹 제공

[프라임경제] VMware가 오는 9월29일부터 10월1일(미국 현지시간)까지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컨퍼런스 'VMworld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VMware 2020 포스터. ⓒ VMware

VMworld는 VMware가 개최하는 대규모 연례 컨퍼런스로 디지털 인프라와 관련된 각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기술 전망을 논하는 자리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온디맨드 서비스는 10월6일부터 7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최초로 모든 프로그램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컨퍼런스는 'Possible Together'라는 테마 하에 경영진과 각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사 및 초대연사의 기조연설과 더불어 다양한 세션과 고객사례 등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멀티 클라우드 △가상 클라우드 네트워크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텔코(Telco) 클라우드 등 업계 핵심 분야는 물론 최신 업계 동향과 기술의 미래 등 다양한 주제를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VMworld 2020에서 VMware 및 업계 전문가가 예측하는 미래 기술 전망과 코로나 19 팬데믹에 대응하는 세계 유수 기업들의 IT 모범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전 세계 참가자 간 온라인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VMware가 제공하는 팁과 트레이닝, Hands-on labs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참가자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에서 제공되는 500여 개의 온디맨드 세션을 비롯해 기조연설과 정기 세션, VMware 솔루션이 적용된 수준별 Hands-on labs, VMware와 스폰서 기업의 데모존으로 구성된 솔루션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등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