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선진·뚜레쥬르·고려은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9.14 16:58:36

[프라임경제] 1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선진 불꽃삼겹 제품 이미지. ⓒ 선진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136490)은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협업해 '불꽃삼겹'을 출시했다. '불꽃삼겹'은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구성된 2인분(500g)의 삼겹살 제품으로 선진포크한돈 돼지고기에 불꽃특제 간장소스(40g)를 더했다. '불꽃삼겹'의 네이밍은 불꽃같은 한화이글스의 플레이를 염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지었다. 13일부터 쿠팡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불꽃등심(500g)'을 함께 출시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짐(D-GYM)' 캠페인을 진행한다. '던킨-짐(D-GYM)'은 던킨(Dunkin)의 'D'와 체육관(Gym)을 결합한 단어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먹으면 딱 좋은 던킨의 맛'을 주제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백질을 함유하고, 아몬드 등 견과류를 원료로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제품은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프로틴 베이글 △아몬드 초코 크런치 등 3종이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구매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도넛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의 모든 신제품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배달 또는 픽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해피오더 앱과 쿠팡이츠에서 배달 주문시 각각 최대 7000원,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오는 18일, 19일에는 '요기요 슈퍼 레드 위크' 참여를 통한 배달비 4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가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18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스마트오더를 통해 4000원 이상 주문하면 5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스마트오더'는 고객이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다.

도미노피자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4일부터 오는 10월4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20%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상품권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버거킹이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2개에 8000원에 제공하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3종 와퍼 메뉴는 다시 돌아온 콰트로치즈와퍼를 비롯해 붉은대게와퍼, 치즈와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인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진다. '붉은대게 와퍼'는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사용한 크랩케이크와 직화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 올드베이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는 이달 30일까지 현대카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메뉴를 주문한 후 현대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최대 50%로 즉시 적용된다. 이번 현대카드 할인 혜택은 M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1회 최대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를 제외한 모든 단품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뚜레쥬르 브랜드 캐릭터 '빵식이와 익구&크림이' 공식 론칭. ⓒ CJ푸드빌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식빵' '케이크'와 주요 원재료 '크림'을 모티프로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 식빵을 형상화 한 '빵식이'는 유쾌하고 발랄한 일명 '핵인싸' 캐릭터다. 케이크 '익구'는 트렌드 민감한 세련된 캐릭터다. 주기적으로 피부관리(아이싱)을 받아 백옥 같은 아기 피부를 자랑한다. '크림이'는순수하고 낯을 많이 가리는 소심한 성격이나, 익구의 머리에만 올라가면 물 만난 물고기처럼 '프로참견러'로 변신하는 익살스런 캐릭터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가을 신제품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캐릭터 스티커를 선착순 수량 소진 시까지 성인에 한해 증정한다. '빵식이와 익구의 빵빵한 하루'를 주제로 한 귀여운 스티커다. 카카오톡에서는 뚜레쥬르 캐릭터 이모티콘 '빵빵티콘'을 선보인다. 9월18일 14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뚜레쥬르 1만원 금액권과 '빵빵티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ID 당 1회 지급하며, 사용 기한은 90일이다.

초록마을은 프레시코드와 협업한 토종곡물 간장밥 샐러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토종곡물 간장밥 샐러드는 어반 딜라이트 총괄 셰프인 이영라 셰프와 프레시코드가 공동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셰프 메이드 프리미엄 샐러드다. 초록마을 유기농 곡물(수수, 통밀, 귀리)을 담아 풍성한 포만감과 식감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추가로 매실청과 참기름 베이스의 간장 드레싱을 함께 구성해 정감 가는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수란'을 옵션 상품으로 판매하여 고객들이 토종 곡물 간장밥 샐러드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원F&B(049770)의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가 14일 오후 10시5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남극에서 직접 어획한 크릴로 만든 '크릴오일 70'을 선보인다. '크릴오일 70'은 어획부터 가공까지 동원이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만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크리스탈 크릴'은 크릴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5~6월에 어획한 백색 크릴을 일컫는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와 연계해 추석 맞이 라이브 커머스를 14일 오후 6시 45분에 진행한다. 동원몰은 잼라이브와 연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동원 선물세트' 2종과 인기 상품 10여종을 최대 54%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동원몰은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동원참치와 건강요리유를 함께 구성한 '동원 혼합 86호'를 지급하며 '자급자족 보급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원몰 가입 회원에게 쇼핑지원금 2000원을 지급하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임의로 5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이 오는 18일까지 '요기요' 앱으로 배달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배달 가능한 매장 정보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티몬 할인 프로모션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앤원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판매 요청이 쇄도한 '보쌈도시락'을 포함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모둠보쌈'과 '보족원쌈' 등 3종을 대상으로 최대 34% 할인된 가격의 e쿠폰을 판매한다. 오는 15일 자정부터 20일까지 총 5일간 티몬 내 특가매장 플레이타임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고려은단 미니언즈 파우치 증정 이벤트. ⓒ 고려은단

고려은단이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미니언즈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 5개입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를 1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루 1/3 단백질 쉐이크'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한 끼 식사 대용 제품으로, 단백질 18g을 비롯해 식이섬유와 비타민 8종 등 총 13가지 영양소가 담겼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도넛과 아이스크림을 결합한 펀&프리미엄 도넛 디저트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 안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코 소스와 화려한 스프링들을 토핑했다. 제품 제공 시 샌드위치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종이 케이스를 활용해 도넛과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형태를 그대로 보존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디저트 출시와 함께 크리스피크림도넛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아인싸' 3행시 댓글 이벤트를 18일부터 운영한다. 선발 인원에게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제품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은 전국 매장 중 약 60개점에서 한정 판매되며, 크리스피크림도넛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F푸드의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가 추석을 맞아 추석 프리미엄 상차림 '한가위 팩'을 출시한다. 한가위 상차림 팩은 △잡채 △칠리새우 △우불고기 △영양밥 △매운돈갈비찜 △닭강정 △훈제연어샐러드 △모듬전 △양념게장 △과일 3종으로 구성된 '명절파티팩'과 △모싯잎송편 △산자 △깐밤 △대추 △꼬지전 △3색나물 △유과 △황태포 △조기구이 △단감·배·사과 △동태전 △고기완자 △약과 △너비아니 △두부구이 △식혜 △소고기뭇국 등으로 구성된 '명절 차례팩’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출시된다.

위메프와 손잡고 10월3일까지 위메프 온라인몰 내에서 '마키노차야 한가위 상차림 팩'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하는 한편, 서울 역삼점, 경기 판교점, 광교점 등 마키노차야 매장을 통한 전화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위메프를 통해 접수된 주문건들은 23일부터 원하는 일시에 배송되며 매장을 통한 예약 접수도 가능하다. 매장을 통한 주문은 수령을 원하는 날짜 하루 전 18시 이전까지 주문 가능하다.

SPC그룹은 지난 12일 제9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를 개최했다.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는 SPC 행복한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올해는 전국 17개 아동복지시설의 아동∙청소년들이 팀을 이뤄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심사를 거쳐 선발된 초등부와 청소년부 총17개팀, 51명이 참여해 '어른들은 몰라요 10대가 좋아하는 베이커리'라는 주제로 경연을 치렀다. 참가팀들은 SPC행복한재단으로부터 각각150만원의 제과제빵 교육비를 지원받아 6개월간 준비해 대회에 참가했다.

올해 대회는 최근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 청소년부 대상은 강릉 1318해피존파란바다지역아동센터 'Make Sweet'팀의 '커피향이 감도는 커피 파이'가 차지했다. 바삭한 견과류와 달콤한 초콜릿에 쫀득한 머쉬멜로우가 잘 어우러진 작품으로 '커피도시' 강릉을 상징하는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하림(136480)이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제작지원을 기념해 하림 자연실록 SNS에서 '소문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오후 6시30분에 방영되는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은 고기를 사랑하는 셀럽들이 특별히 하림 스마트팩토리를 방문해 신선한 닭고기가 생산되는 공정을 확인하는 모습과 함께 출연진이 최고로 꼽는 닭요리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방송 공지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하림양념육 세트(△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오리지널/갈릭) △포장마차식양념근위/뼈없는 양념닭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순살 닭갈비 △안동식 순살 찜닭)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