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몬드, 코로나19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9-15 10:47:47

- "코로나19 장기화로 의료진과 국민 감사와 응원"

[프라임경제] 엘몬드(EL MOND)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지난 4월에 시작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엘몬드 직원들은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에 힘쓰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 엘몬드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엘몬드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장기화 된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표현했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엔 의료진을 위해 시작됐지만 코로나 19 방역에 동참하는 국민 모두를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엘몬드는 다이아앤코(Dia&Co)의 쥬얼리(Jewelry) 브랜드로 진짜 같은 인조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엘몬드 관계자는 "고생하는 전국의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라며 "엘몬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몬드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는 얼마 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으로 판매 시작 20분 만에 5000세트가 팔려나가면서 인기를 과시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