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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애경산업·LF·세라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15 15:30:18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 데이즈가 세계자연기금(WWF) 한국 본부와 콜라보하고, 가을·겨울 스포츠 의류 15개 품목 판매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잠실점에서 서울시의 성수 수제화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020 성수 수제화 슈슈 마켓'을 진행하고, 현대렌탈케어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이즈-WWF 협업, 가을·겨울 스포츠 의류 판매 

이마트 데이즈가 세계자연기금(WWF) 한국 본부와 콜라보하고, 가을·겨울 스포츠 의류 15개 품목 판매에 나선다.

WWF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으로, 전세계 100여 개국에 걸친 환경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환경 보전 활동을 하고 있는 기관이다.

데이즈는 미래 세대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패션 산업 생태계 구축에 동참하고자 WWF 한국 본부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를 기념해 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10월2일까지 2주 여간 WWF 콜라보 상품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시 20% 할인 판매한다.

데이즈가 세계자연기금(WWF) 한국 본부와 콜라보하고, 가을·겨울 스포츠 의류 15개 품목 판매에 나선다. © 이마트


특히 이번 콜라보 의류 중 4개 품목이 폐페트병, 버려지는 원사 등 폐기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제작된 친환경 의류다.

해당 리사이클 의류로,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 패딩 베스트 '남/여 WWF 리사이클 에코 베스트', 안/겉감이 따뜻한 보아털로 덮인 '남성 WWF 보아점퍼'와 '여성 WWF 포인트점퍼'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품목인 에코 베스트의 경우, 한 벌 당 6병 가량의 폐페트병이 재활용돼 충전재로 활용됐다. 기획 물량 2만벌을 환산하면 총 12만개의 폐페트병이 재활용된 것이다.

그 외 WWF 콜라보 가을/겨울용 자켓, 점퍼, 맨투맨, 후드티, 팬츠 등 총 11개 품목의 상품도 판매한다. 해당 의류에는 WWF를 대표하는 판다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와펜, 포인트 라벨이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WWF 콜라보 옷 전품목에는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인증을 받은 종이 태그가 달려있다. FSC 인증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된다.

◆롯데마트 '2020 성수 수제화 슈슈 마켓'

롯데마트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잠실점에서 서울시의 성수 수제화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020 성수 수제화 슈슈 마켓'을 진행한다.

서울시는 성수 수제화를 이끌어 갈 신진 창작자를 발굴/양성하고, 수제화 업계 및 신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작/창업 공간 운영, 판로 지원 등 성수 수제화 활성화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슈슈 마켓'은 최근 코로나19로 침체된 수제화 업계와 소상공인들에게 판로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판매자에게는 매출 효과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성수 수제화를 만날 수 있는 행사이다.

수제화는 '나만의 것'과 '비스포크(Bespoke)'를 만날 수 있어 매니아 층에서 인기가 있는 신발이다. 특히, 성수 지역은 장인들의 능숙한 기술에 젊은 창작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수제화에 개성을 더하고 있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수제화 지역으로 뽑힌다.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진행하는 '슈슈 마켓'에서는 서울시 내 총 14개의 수제화 및 가죽 관련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특히, 3D 풋 스캐너 체험, 가죽공방 원데이 클래스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화장품관 오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화장품관이 오는 18일 새롭게 오픈한다. 

백화점의 얼굴인 1층은 일반적으로 화장품 브랜드들이 위치하는 것이 백화점의 공식처럼 여겨졌다. 이는 백화점의 주요 고객의 70%가 여성인 이유에 기인한다. 그러나 영등포점은 이번 리뉴얼에서 롯데백화점 최초로 화장품 매장 전체를 3층으로 이동해 오픈한다.

이렇게 파격적으로 층간 이동해 오픈하는 이유는 백화점의 미래 고객인 MZ세대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이동이다. 영등포점의 3층은 지하철 역사에서 바로 연결되는 층으로,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하다. 지하철 역사에서 백화점으로 유입되는 주출입구에 백화점의 얼굴인 화장품을 전격적으로 배치함으로써 젊은 고객인 MZ세대까지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화장품관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포인트로 '특화 코스메틱 컨텐츠'를 구현하였다. 우선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이어서 두번째 '아모레 특화관'이 오픈한다. 이는 새로운 형태의 체험형 뷰티매장으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매장이다. 

'아모레관'에는 경험적인 요소를 추가해 언택트존을 구성해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를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Play美Studio 구현해 직원에게 문의하지 않아도 QR코드를 활용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다. 

아모레관 내 헤라에서는 메이크업 원포인트 레슨 등의 클래스를 뷰티엔젤 APP을 연동해 예약할 수 있도록해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얼굴에 직접 테스트를 하지 않아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AR 증강현실 메이크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SNS 등을 통한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뷰티 상품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서비스를 설화수 안에 VIP 딥카운셀링 공간을 구했다. 

'딥카운세링'에서는 고객에게 맞는 피부타입별로 고객별 맞춤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 제품을 다양하게 추천해 준다.

아울러 MZ세대들의 관심도 높은 럭셔리 향수를 전면에 내세웠다. 디올은 한국 최초로 '자도르' '소바쥬(남자향수)' 존을 특화하고, 샤넬도 고가 향수인 '레조드 샤넬' 존을 구현한다. 니치퍼퓸인 '에어린'도 에스티로더에서 별도 조닝으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럭셔리 부틱 코스메틱인 '구찌 뷰티' '지방시 뷰티', '티파니 퍼퓸' '버버리 퍼퓸'도 이번에 신규로 오픈해,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과 더불어 더 세련되고 럭셔리한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올해 MZ세대을 타겟으로 백화점 전관을 리뉴얼을 진행하고있다. 9월 5일에는 'MZ세대의 옷장' 콘셉트로 밀레니얼이 주로 이용하는 패션의류App의 상위 랭커 중심으로 매장을 구현한 2층 1100평 층 전체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기존 백화점에서는 생소하지만 밀레니얼 고객의 감성을 반영한 유스컬쳐 상품군을 중심으로 상품군을 새롭게 구성했다. 영등포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아웃오브 스탁', 한정판 풋볼 레플리카 유니폼 전문점 '오버더피치', 신개념 감성편의점‘고잉메리'를 12월 1층에 오픈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간편 건강식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추석 본 판매 기간(9월14일~9월29일) 동안 간편 건강식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최근 개인 건강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연령에 관계 없이 건강식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의 올 1월부터 8월까지 2030 밀레니얼 세대의 건강장르 매출은 지난해보다 17.3% 성장하며 건강 장르 전체 신장(6.8%)을 견인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는 학생이나 직장인 고객들에 맞춰 먹기 편한 제품을 지난 설보다 10% 늘려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세척한 수삼을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과 조리가 편리한 '싱싱 수삼 세트', 캡슐 커피 머신과도 호환이 가능한 국내 최초 한방 티 캡슐 상품 '메디프레소 전통차 캡슐', 면역력 강화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천연 벌꿀을 60개의 스틱에 나눠 담은 '천연꿀 스틱'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069960)이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상대방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 보낼 수 있는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 서비스는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내 3,700여 개 매장(약 600여 개 브랜드)이다.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 등 경인지역 10개 점포는 15일부터, 충청점·대구점·부산점·울산점·울산동구점 등 5개 점포는 오는 17일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선물하려면 상대방의 연락처 외에 주소 등의 추가 정보를 알아야만 했지만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으로도 상품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된다. 이런 서비스를 도입한 건 국내 백화점 중 처음이다.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는 화장품·준보석·핸드백·잡화 상품군을 비롯해 수입의류·아동·스포츠 등 패션 상품군과 식기·소형가전·건강식품 매장 등에서 구매한 상품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설치해야 하는 대형 가전이나 가구, 신선식품, 그리고 해외명품 등은 제외된다.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5만원 미만이면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된다.

현대백화점이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상대방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 보낼 수 있는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는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고객이 매장에서 상품 결제 후 매장 직원에게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면,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로 '선물 보내기' 링크를 받게 된다. 여기에 선물 받을 사람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배송 접수가 완료된다. 

이와 동시에 선물 받을 사람은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로 '선물 받기' 링크를 전송 받게 되며, 해당 링크를 눌러 선물을 보낸 고객과 상품 정보(사이즈·색상 등)를 확인한 뒤 본인의 집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만약 택배를 통해 선물 받기를 원치 않으면 7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을 방문해 받아도 되며,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배송 전 해당 매장에 전화해 교환한 후 받을 수도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에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일부 도입한다. 건강식품·가공식품·생활용품 등 400여 종 상품이 대상이며, 각 점포 특설 행사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정육·굴비·청과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는 제외된다.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애경산업(018250)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 계열사 AK플라자가 협업한 'AK덕분애(愛)' 위생용품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판매기간에 2000개의 한정 판매 물량 중 약 60%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며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명절 선물세트에도 반영된 결과로 파악된다.

랩신 위생세트는 금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본판매가 시작된다. 랩신 위생세트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랩신 위생세트는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위생을 위해 선물하기 좋다. 

◆현대렌탈케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현대렌탈케어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리프레 힐리아(프리미엄형)'·리프레 카리프(일반형)' 등 2종으로, 월 렌탈료를 '리프레 힐리아'는 월 5000원, '리프레 카리프'는 월 2000원 각각 할인해준다. 

지난 5월 현대렌탈케어는 안마의자 전문 업체 '성우메디텍'이 만든 안마의자 2종(리프레 힐리아, 리프레 카리프)을 렌탈 상품으로 출시했다. 의무 사용기간은 48개월으로, 제품 설치 후 24개월이 되면 풋커버를 교체해 주고, 사용기간 동안 성우메디텍을 통해 무상 A/S를 제공한다. 

◆롯데온 '추석 쿠폰원정대 명품데이'

롯데온(ON)이 오는 16일 '추석 쿠폰원정대 명품데이'을 진행한다.

16일 하루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찌, 프라다, 톰브라운 외 35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지금까지 가방, 신발, 지갑 등 잡화 중심의 상품 구성이었지만, 이번에는 가을 및 겨울 의류 상품을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구찌 GG캔버스 토트백'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클러치 백' '버버리 켄싱톤 HD트렌치 코트' '톰브라운 백삼선 로고 남성 맨투맨' 등이 있으며, 상품별 한정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다음 달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을 진행해 롯데면세점 재고 명품을 판매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등 66개 브랜드 18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J오쇼핑, 교육 상품 편성 확대 운영

CJ오쇼핑이 9월 말까지 안방 1열을 나만의 도서관으로 꾸밀 수 있는 유아동도서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교육 상품 편성을 확대 운영한다. 

먼저 15일 오후 1시35분에는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를 TV홈쇼핑 단독 론칭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도서 출판사 시공주니어가 엄선한 그림책 273권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림책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칼데콧' 수상작은 물론 문화·삶·자신감·동물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책들로 구성돼 자녀가 세상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데 도움을 준다. 생방송 구매 고객에게 1200폭 3단 책장을 제공하고, 상품평 작성 시 스케치북 세트와 색연필(18색)도 증정한다.

오는 16일 오후 12시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아이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주는 상품이다. 

신학기를 맞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레용, 파스텔, 물감 등으로 구성된 미술교구세트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한글수학'과 '토이북'을 17일과 24일,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과 '리딩북'을 18일과 25일에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택근무와 육아를 동시에 챙기는 위대한 부모들을 위한 신학기 프로모션 '파이팅 새학기'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TV홈쇼핑과 CJmall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열공 지원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과 카드 청구할인(5%부터 10%, 날짜 별 혜택 상이)까지 준비했다.

◆LF몰 'LF몰 골프 대전'

LF(093050)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테일러메이드, 카카오프렌즈골프 등 30여개 유명 골프웨어 및 용품 브랜드들의 5000여 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LF몰 골프 대전' 행사를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LF몰의 골프 대전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타이틀리스트 투어 스포츠 메시 소재 캡모자△풋조이 투어 에스 보아 남성 골프화 △카카오프렌즈골프 렛츠파티 라이언 아이언커버 △테일러메이드M5 페어웨이우드 △닥스골프 네이비 패턴 긴팔카라티셔츠 △헤지스골프 네이비 피즈패턴 경량 보스턴백(캐리어핸들 삽입형) △까스텔바작 남성 스포티 선글라스 △나이키골프 인피니티G 일체형 스파이크 와이드 남성 골프화 등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LF몰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수준이다.

LF몰이 30여개 유명 골프웨어 및 용품 브랜드들의 5000여 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LF몰 골프 대전' 행사를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 LF


이밖에, LF몰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특정 골프 브랜드 상품을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에 응모하는 '홀인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 '골프 대전' 럭키드로우 이벤트의 대상 상품은 15일 오픈되는 헤지스골프의 애쉬블루 라인배색 캐디백과 닥스골프 카키 체크 포인트 보스톤백을 시작으로 △16일 헤지스골프 애쉬블루 라인배색 보스톤백 △닥스골프 남성용 블랙 로고 자카드 폴더블 보스턴백 △젝시오 프리미엄 여성 장갑 △17일 헤지스골프 네이비 피즈패턴 경량 보스턴백 △닥스골프 여성용 베이지 뉴체크 토트백 △아디다스 남녀 퍼포먼스 골프 캡 △18일 헤지스골프 베이비핑크 4-Way 무빙 캐리어 보스턴백 △닥스골프 베이지 하우스체크 보냉 보온백이 해당일 오전 10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또, 이번 LF몰의 '골프 대전'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LF 골프웨어 브랜드를 제외한 입점 상품 구매시 다른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한 10% 입점상품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이번 시즌 LF가 신규 론칭한 스트릿 캐주얼 감성의 유니섹스 골프웨어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하프클럽 '9월 하프데이'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5일과 16일 이틀간 추석 맞이 9월 하프데이를 진행한다. 명절 선물부터 가을 패션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틀간 오전 10시, 오후 2시와 저녁 6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9월 하프데이 행사는 우리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3000원을 즉시할인 해주고,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스마일페이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적립해주고, 페이코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6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전에는 CJ, 정관장, 굿베이스, 애경 등이 참여해 생필품, 홍삼, 한우와 같은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닥스, 레노마, 에스콰이아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잡화 및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연휴 기간에 집에서 혹은 가벼운 외출시 입을 수 있는 각종 가을 패션 아이템들도 마련돼 있다. 헤지스, 닥스, 써스데이아일랜드, 샤틴, 쉬즈미스, 금강제화, 코오롱스포츠, 뉴발란스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트렌치코트, 니트, 가디건, 원피스 등 직장인을 위한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인기 있는 골프웨어까지 하프데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쇼핑으로 널리 이롭게 하다'

11번가가 쇼핑을 통해 우리 사회와 이웃에 좋은 영향력을 전하는 공감 캠페인 '쇼핑으로 널리 이롭게 하다'를 9월에도 이어간다. 9월에는 '베스트 셀러(Best Seller)'를 주제로 고객들이 신뢰하는 정직한 판매자들의 스토리를 유튜브 등을 통해 전달하고 기획전도 진행한다.

좋은 성분의 원재료만 고집하는 셀러, 어려운 시기에 가격 상승 없이 동일한 가격에 꾸준히 판매를 이어간 셀러 등 상품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믿을 만한 상품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 리뷰가 많은 셀러 중심으로 각 카테고리별 MD들이 엄선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11번가는 기획전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들의 노력을 알린다. 오는 30일까지 △엔에이웰(마스크) △산과들에(견과류) △쏘내추럴(자연주의 화장품) △중원주식회사(기저귀, 생리대) △제주농협(귤) △르젠옴므(남성패션) △백석 올미 영농조합법인(한과) 셀러 7곳의 스토리와 상품들을 알린다. 

셀러들의 이야기를 담은 9월 캠페인 영상도 11번가 유튜브를 통해 14일 공개됐다. 원자재 수급이 어렵던 마스크 대란에 비용이 저렴한 필터를 마다하고 품질이 검증된 100% 국산 원자재만 사용하면서 착한 가격을 고집한 이병림 대표(엔에이웰), 최상의 견과류 품질을 찾아내기 위해 미얀마, 남미 등 각국을 돌아다니며 신선도 관리 노하우를 전수받고 온 장동민 대표(산과들에), 자연주의 콘셉트 에 맞는 최고의 성분을 찾기 위해 국내에 있는 모든 흑설탕을 얼굴에 발라보며 정직한 화장품을 만들어낸 지진옥 본부장(쏘내추럴)의 이야기와 인터뷰가 담겼다.

한편, 지난 8월 첫 선보인 11번가 단독 '수고마나써요팩 1+1+1세트'도 판매를 이어간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마스크팩 세트다. 

싸이닉 마스크 10장으로 구성된 한 세트를 구매하면 가족, 친구에게 나눠줄 한 세트를 더 제공하며, 또 한 세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대구 계명대 동산병원)에게 기부된다. 또한 판매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저소득 가정과 아동에게도 기부될 예정이다.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위메프가 20일까지 '패션뷰티위크' 행사를 진행, 패션·뷰티·잡화 아이템을 최대 45% 할인한다.

패션뷰티위크에서는 트렌치코트, 로퍼 등 가을 신상품부터 아동 한복, 화장품 선물 세트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뉴에라캡 △아디다스 △지오다노 △언더아머 △블랙야크 △미쏘 △크록스키즈 △아모레퍼시픽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쿠폰(최대 10%), 카드 쿠폰(최대 15%), 브랜드 쿠폰(최대 20%) 등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한다.

'오늘의 추천' 코너에서는 매일 한정 수량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닥터에이지 시카 패드 1+1+1 △아디다스 트레이닝 3선 YG 레깅스 타이츠 △클리오 킬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W.dressroom 1+1+1 여름향 드레스퍼퓸 70ml 등이다.

◆슈펜 '가치 걷는 블링크 챌린지' 캠페인

슈펜이 슈탠다드 러닝화 출시를 기념해 '빅워크'와 함께 이용자의 걸음 수와 달린 거리에 비례해 루게릭 환우들을 위한 기부금을 적립하는 '가치 걷는 블링크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블링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은 스마트폰에 빅워크 앱 설치 후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리기만 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러닝 후 자동 집계된 '기부 가능한 걸음'을 슈펜 캠페인 페이지에서 기부하는 것으로 완료할 수 있다.

슈펜은 3주 동안 100만 걸음을 목표로 빅워크와 협업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이를 루게릭 환우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슈펜은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슈탠다드 러닝화를 포함한 러닝 키트 등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세라젬 '웰카페' 론칭 

세라젬(CERAGEM)이 헬스케어 제품 체험은 물론 건강 음료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복합 체험 공간 '세라젬 웰카페(Ceragem Wellcafe)'를 론칭한다.

© 세라젬



'세라젬 웰카페'는 '웰 라이프 커뮤니티 하우스(Well Life Community House)'를 메인 콘셉트로 △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 세라젬 제품 체험 공간, 자연과 건강까지 생각한 '웰 라이프 푸드'를 즐길 수 있는 △ 건강 카페 △ 휴식 및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복합 체험 공간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 더욱 밀접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안마의자 '파우제' 등 세라젬 주력 제품들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직원의 전문 케어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유기농, 무색소 그리고 HACCP 인증도 받은 건강 식자재를 바탕으로 한 음료, 디저트 등 '웰 라이프 푸드'를 즐기며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라젬은 지난 판교점 오픈을 시작으로 12일 광교점, 14일 대치점을 정식 오픈하며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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