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 한정판 선봬

2020-09-16 10:51:44

-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 구성으로 300세트 한정 수량

[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가 지난 2월 국내 론칭한 '매버릭' 시리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은 인공지능 설계로 상급자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갖춘 '매버릭 프로 아이언'의 기술력을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올 블랙 디자인으로 품격과 세련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캘러웨이골프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올 블랙 디자인으로 기존의 제품보다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킨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의 샤프트는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N.S.PRO Modus3 Tour 105(S) 블랙 에디션을 장착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PVD 마감처리가 어드레스 시 눈부심을 방지해준다.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의 페이스는 모든 로프트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인공지능에 의해 정밀하게 디자인 됐다. 또 360도 페이스 컵으로 빠른 볼 스피드와 스핀 컨트롤을 구현해냈으며 탄성도 더욱 높아졌다.

이와 더불어 각 아이언에 커스텀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함으로써 플래시 페이스 컵의 유연성은 유지하면서 각 아이언 번호 별로 정교한 무게 중심 설계가 가능해져 최적의 런치 앵글과 탄도, 컨트롤의 조화를 구현해냈다.

여기에 특허 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스 기술을 적용하여 임팩트 시 생기는 미세한 진동을 흡수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반발 계수를 극대화해 더욱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매버릭 프로 아이언'은 A.I 설계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캘러웨이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상급자용 클럽"이라며 "올 블랙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더한 이번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볼 스피드와 최상의 스핀 컨트롤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은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 구성으로, 300세트 한정 수량 판매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