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추석선물 배송 서비스 시작

2020-09-16 11:28:53

-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 선물세트 제안

[프라임경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 지자체에서는 이번 추석은 이동을 자제해 달라는 권유를 하고 있다. 때문에 올 추석은 고향에 직접 못 가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 한성에프아이


이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브랜드 '올포유'가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 세트를 마련해 16일부터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포유 추석 감사 선물세트는 편안하면서 차려입은 듯한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구성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남성들을 위한 선물 세트는 댄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셋업 제품으로, 이상우가 입은 워싱자켓과 톤다운 베이지컬러의 면바지를 코디하면 유행을 타지 않고 베이직하게 입을 수 있다.

이어 여성들에게는 깔끔한 셔츠와 팬츠에 테일러드형 체크 베스트를 더한 미니멀한 스타일로 슬림하면서 지적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글렌체크 사파리와 야상재킷, 그리고 니트 후드 싱글코트 등 여성 신상 아우터가 다양하게 출시돼 선물받는 사람의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올포유 관계자는 "고향에 가지 못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추석 선물 배송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올포유 선물 세트가 코로나19로 힘든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포유는 고객이 선물 구매시 선물 포장 서비스는 물론 감사카드와 함께 배송까지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