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폴리텍, 경기주택도시공사에 800톤 규모 방음터널용 PC 시트 공급

2020-09-16 11:29:37

- 다산신도시 북부간선도로에 설치 예정…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기대

[프라임경제] 에스폴리텍(050760)이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다산신도시 북부간선도로에 800톤 규모의 방음터널용 폴리카보네이트(PC) 시트(SHEET)를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 에스폴리텍

이번 계약을 통해 에스폴리텍은 9월부터 오는 11월까지 PC 시트를 공급하게 된다. 다산신도시에 공급되는 PC 시트는 표면에 패턴 처리가 돼 있어 빛 반사에 의한 피해를 저감할 수 있다. 

PC 시트는 높은 광투과도는 물론, 내충격성 및 내열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방음벽뿐만 아니라 건축자재, 지붕재, 연결통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스폴리텍은 최고 수준의 생산설비 및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어 향후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시에도 지속적인 수주를 기대하고 있다.

에스폴리텍 관계자는 "비말 바이러스 차단용 제품인 PC 시트와 고부가가치 제품인 항공기용 난연 시트, 보안카드용 MF필름 등 당사의 전반적인 제품 매출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의 흐름이라면 분기별 최대 매출 및 영업이익 달성도 기대가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폴리텍은 16일 오전 11시21분 기준 코스닥시장에서 전일대비 0.99% 내린 80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