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17 16:24:47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116개 점포에서 2020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홈플러스는 17일부터 10월14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완구 페스티벌'을 열고, 현대백화점은 추석 명절(10월1일)을 앞두고 10년 만에 9만원짜리 '냉장'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116개 점포에서 2020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마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명절에 고향을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해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지난 해에 비해 약 25% 가량 늘렸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116개 점포에서 2020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 롯데마트


대표 프리미엄 상품으로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한우 최고 등급인 ‘1++(9)[투뿔넘버나인]'을 선물세트로 준비해 '지리산 1++ No.9 세트 1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등심 500g*2, 채끝 500g*2, 안심/부채살 각 500g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또한 등심 500g*2, 국거리/불고기 각 500g으로 구성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2호'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브랜드 스토리와 지리산 순우한 한우 명품 인증이 기재된 리플렛을 동봉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으며, 선물을 받는 고객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지난 8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을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함에 따라, 롯데마트는 해당 금액대의 선물세트 물량을 약 20% 가량 늘려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황금당도 나주하우스 배, 충주 사과(사과8입, 배6입)', 원하는 부위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한 '한우 한끼 구이세트(한우등심200g*2, 안심/채끝/치마/부채살 각 20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이색 콜라보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경산 거봉, 샤인머스켓'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비회원가 대비 20% 할인하고, 버섯과 견과류를 혼합한 '흑화고 견과 혼합세트'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비회원가에서 15% 가량 할인해 판매한다.

◆홈플러스 '완구 페스티벌'

홈플러스는 17일부터 10월14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완구 페스티벌'을 연다.

우선 인기 완구를 최대 75%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너프 엘리트 하이퍼 파이어'를 비롯해 '스피디 피커스 보드게임/백설공주 미미 주방놀이'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별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인기 완구 캐릭터 모음전(또봇/슈퍼공룡파워/카봇/트레져X/미미/쥬쥬/콩순이/똘똘이)을 진행하며, 베이블레이드 80여 종/메카드 120여 종/보드게임 100여 종/스포츠 완구 60여 종/작동 카 10여 종/건담 20여 종은 최대 50% 할인, 레고 100여 종/직수입 해리미 전 품목/플레이고 전 품목은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24일부터 10월7일까지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17일부터 10월1일까지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13일까지 2주간 시행됐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여파로 매출 타격을 입은 식당과 카페 점주들을 위해 홈플러스가 나섰다.

홈플러스는 점포 내 쇼핑몰에 입점된 식음(F&B)코너 이용 고객들을 위한 전용 멤버십 서비스 '홈슐랭 클럽'을 새롭게 선보이고, 론칭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식음코너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혔다.

대형마트 내에 영업 중인 식당과 푸드코트, 카페, 제과점,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 각종 식음코너는 마트 입점 카테고리 중 가장 높은 매출 비중과 고객 수를 자랑한다.

실제 지난해 홈플러스 쇼핑몰에 입점한 카테고리 중 식음코너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27.5%로 가장 높았으며, 이용 고객 수 역시 전체 카테고리 중 식음코너가 차지하는 비중이 38%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프랜차이즈형 카페와 제과점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에서는 매장 내 취식이 불가해 포장만 가능했고, 모든 식음시설이 밤 9시 이후에는 영업 자체가 제한되면서 홈플러스 입점 식음코너의 매출에 큰 타격을 입은 바 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14일부터 2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객수 감소로 인해 타격을 입은 식음코너 입점 소상공인들의 객수 확대와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식음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홈슐랭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우선 다음달 7일까지 '홈슐랭 클럽' 회원들에게 홈플러스에 입점된 쇼핑몰 식음코너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식음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다음달 8일부터는 '홈슐랭 클럽' 신규 가입 고객이 식음코너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기존 회원들에게는 식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도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월 증정하는 정기 혜택도 제공한다.

'홈슐랭 클럽' 가입방법은 간편하다. 스마트폰 마이홈플러스앱(App)의 'My Club' 메뉴에서 관심카테고리에 '홈슐랭 클럽'을 설정하면 할인권 등 정기적인 행사 쿠폰과 다양한 푸드스토리(Food Story)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할인 쿠폰은 식음코너 결제 시 마이홈플러스앱을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는 2018년 △와인 애호가를 위한 '와인에 반하다'를 시작으로 △고기 덕후를 위한 '미트클럽 The M' △다양한 건강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건강클럽 The H' △육아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키즈클럽' △맥주 덕후를 위한 '맥덕클럽' △패션 마니아를 위한 '패피클럽'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마이 펫 클럽'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오토클럽'과 이번 △'홈슐랭클럽'까지 총 9개의 멤버십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박성영 장관 참여 '상생 라이브 방송'

롯데백화점이 16일 오후 7시30분,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참여한 상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롯데백화점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협업해 진행됐으며 박영선 장관이 직접 출연해 소상공인 대표 상품으로 전통장, 완도 활전복, 법성포 굴비, 장흥표고 버섯, 청풍명월 한우 등 다양한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집에서 편리하게 선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냉장' 한우 선물세트

현대백화점(069960)이 올해 추석 선물세트 중 소포장한 10만원 이하 선물세트 종류를 지난해 추석보다 30% 가량 늘리고, 물량도 50% 가량 확대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9만원짜리 한우 선물세트인 '현대 한우 소담 성'(0.8kg)이다. 한우를 450g씩 포장해 총 3~4kg으로 구성한 기존의 20~40만원대 한우 선물세트와 다르게, 200g씩 소분해 총 0.8kg으로 구성한 실속 한우 선물세트다. 

현대백화점이 추석 명절(10월1일)을 앞두고 10년 만에 9만원짜리 '냉장'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이 세트는 명절 선물 판매 기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부위인 불고기(200g*2개입), 국거리(200g*2개입)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수산물과 청과 부문도 10만원 이하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산물 선물세트는 국내산 참굴비 10마리로 구성된 '영광 특선 참굴비 센스', 33cm 이상 국산 민어 5마리를 말린 '민어 세트', 제주산 손질 고등어를 개별 포장해 구성한 '실속 고등어 세트'(8만원)등이, 청과 선물세트는 사과·배를 각각 6개씩 포장한 '사과·배 센스 세트', 샤인머스켓 1송이와 애플망고 4개로 구성된 '샤인머스켓·애플망고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전통 식품 브랜드 '명인명촌'도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미본 합'의 소포장 선물세트인 '미소 합'의 물량을 30% 가량 늘렸고, 여기에 '느린방앗간 기름 세트' '현대쌀집 토종 진공미 세트' 등 다양한 소포장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원테이블(1 Table)' 등 간편식 선물세트 6종도 선보인다. '원테이블 명절 한상 세트' '원테이블 프리미엄 간식 세트'를 판매하며, 현대그린푸드의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의 '반찬 세트' '죽 세트'도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반려 식물' 추석 선물세트 

갤러리아 명품관은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로 '반려 식물'을 선보였다.

반려식물은 반려동물처럼 '가까이 두고 기르며 정서적으로 의지하는 식물'을 의미한다. 코로나 19로 대인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언택트 라이프로 반려식물 키우기로 '집콕힐링'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반려식물로는 대표적인 공기정화식물 클루이사, 초보자도 쉽게 기를 수 있는 여인초와 떡갈고무나무, 사계절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남천 등이 있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닥터지, 투쿨포스쿨, 마녀공장,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인기 상품 1만여개를 할인한다. CJ올리브영은 협력사들과 손잡고 경기침체 활로를 함께 모색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세일 대비 차별화 특가 상품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할인 상품은 행사의 콘셉트인 '가을로 폴(FALL)-짝'에 맞춰,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을 엄선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올들어 수요가 급증한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 구강용품 등의 할인율도 대폭 높였다. 추석 선물을 위한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뵌다.

특히 CJ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언택트 소비 확산을 고려해 '옴니채널' 역량을 집약했다. 근거리 쇼핑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 O2O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쇼핑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역대 세일 중 즉시 배송이 가능한 상품 수를 최대로 늘려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는 직전 세일과 비교해 30%가량 늘어난 규모다. 앞서 CJ올리브영은 급증하는 빠른 배송 수요에 대응하고자 '오늘드림' 진행 매장을 지난달 100여개점 추가 확대한 바 있다. 

또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실속 있는 가격에 다양한 선물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 'SUPER 렌탈대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SUPER 렌탈대전'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렌탈 서비스 상위 브랜드인 LG전자와 쿠쿠의 대결 구도로 기획해, 단독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먼저, LG전자의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스마일캐시 최대 7만원 제공, 상품권 최대 35만원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된다. 2개 이상의 제품을 결합해 가입할 경우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LG전자와 쿠쿠의 다양한 인기 생활가전도 역대급 고객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 상단의 'SUPER 렌탈대전'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상품전'

레드페이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드페이스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17일부터 진행된다. 레드페이스는 추석맞이 상품전을 통해 가을 시즌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아웃도어 제품의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기능성 재킷, 플리스, 워킹화 등 다양한 신상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 레드페이스


특별히 추석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을 신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20년 신상품 가을 의류/용품/신발 구매 고객에 대해서 10/20/30만 원 구매 시 1/2/3만 원을 추가 할인하는 구매금액대별 프로모션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상품전에서는 겨울 신상품 '1+1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명절 선물을 위한 레드페이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레드페이스는 겨울 시즌 신상품 의류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가격의 상품을 1개 더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가족이나 친지에게 또 하나의 명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으로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폴 베이직 요꼬칼라 티셔츠', 레드페이스의 퍼펙트 핏 시스템이 적용된 '콘트라 PFS 팔콘 워킹화' 등의 인기 상품과 다양한 가을·겨울 신상품 등이 해당된다.

◆LF몰, 선물 특별전 이벤트
 
LF(093050)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2주 앞두고 LF몰이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 고객들에게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마일리지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추천 페이지도 마련했다. '닥스 액세서리' '닥스 여성' '닥스 남성' '닥스X설화수' '헤지스 여성 티셔츠&액세서리' '아모레퍼시픽 기초세트' 등 품격있는 선물을 완성할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별도의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선물의 가치를 높일 브랜드 별 포장재를 구성했다. 

이 외에도 '모그 스튜디오 안마시트' '닥스 타월 패키지' '브람스 안마의자' 등 효도 선물 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속있는 선물 구매를 위한 브랜드 별 알찬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LF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석특집 핫딜 행사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닥스 여성의 '플리츠 티셔츠 스카프 세트'가 34% 할인해 판매하고, 닥스 액세서리의 'DD로고 반지갑'은 29% 할인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베이직 소가죽 벨트' 38%,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의 '2단 탑지퍼 반지갑' 34%, 닥스 골프의 '카라 티셔츠'는 6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된다.

◆인터파크 '인생날 9월 프로모션'
 
인터파크(108790)는 17일 단 하루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인생날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은 인터파크가 매월 17일 진행하는 월간 대표 통합 프로모션이다. 주요 코너로 인생 타임딜, 인생 럭키딜, 인생 브랜드, 차이나는 딜 등이 마련됐으며, 인생 지원금 코너를 통해서는 최대 1만9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각 정각에 진행하는 △인생 타임딜 코너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57%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오전 11시 농심 백산수 2L 12병 △오후 12시 쿠진아트 와플메이커 △오후 3시 초고당도 샤인머스켓  2kg 등이 있다.

오전 10시에는 △인생 럭키딜 코너와 △차이나는 딜 코너가 각각 운영된다. 럭키딜은 응모 시간 내 인터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3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차이나는 딜은 '씨앗사 브루마블 클래식'을 간편결제 수단인 차이페이로 결제하면 97% 할인된 1,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다.

한편, 이번 9월 △인생 브랜드 코너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정관장'을 선정해, 20%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홍삼천보 50ml x 30포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화애락본 70ml x 30포,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50ml x 30포 등 주요 인기 상품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자동차용품 페어'

쿠팡이 추석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자동차용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1차, 23일부터 29일까지 2차로 나누어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 쿠팡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 에어컨필터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12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 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 저격 차량용품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더존 무선충전거치대 겸용 공기청정기' '더허브샵 차량용 디퓨저' '소낙스 세차용품 세트'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동차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카시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못된고양이, 금천홈플러스에 매장 오픈

못된고양이가 '금천홈플러스점' 매장을 오픈했다.
 
못된고양이 금천홈플러스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독산역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 내에 입점해 있으며, 주변에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학생들의 구매력이 높은 상권으로 꼽히는 곳이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약 21평 규모로, 접근성이 용이한 1층에 자리잡고 있는 만큼 쇼핑을 하는 지역 주민 및 학생들의 매장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못된고양이는 이번 금천홈플러스점 오픈을 기념해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열어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마스크 증정 이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국산 일회용 마스크 20개 들이 1박스가 증정되는 행사로, 준비 수량 50박스 소진 시 종료된다.

◆이지웰 '온통대전몰'

이지웰이 대전시 지역화폐 '온통대전'의 전용 쇼핑몰 '온통대전몰'을 오픈했다.

'온통대전몰'은 대전광역시에 사업자를 둔 소상공인만 입점 가능하며, 지역화폐인 '온통대전'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대전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 발행 규모를 늘리고 있으며, 비대면 소비 추세에 맞춰 지역화폐의 온라인 사용처 확대 측면에서 '온통대전몰'을 추진하게 되었다.

그 동안 '온통대전'은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카드단말기를 통해 대면으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온통대전몰'이 오픈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해져 소상공인들은 판매채널 확대로 매출증대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소비자들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온통대전몰'에는 대전지역 소상공인의 상품 3000여개가 입점 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전통시장상인, 소상공인, 우수중소기업 입점 확대를 통해 지역민과 지역사업자 상생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오픈 초기에는 온통대전 카드결제만 가능하지만, 기능을 고도화해 11월 부터는 온통대전 직결제 시스템과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을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온통대전몰' 오픈이벤트로 온통대전 구매회원 대상 경품 제공, 회원가입 시 5% 할인쿠폰, 추석세트 구매시 3%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브랜드 사이트 론칭

한미헬스케어가 완전두유의 각종 정보를 담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하고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 사이트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뉴스&이벤트 △소셜라이브(인스타그램 게시글 공유) 등으로 구성됐으며, 완전두유 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제품 개발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품 정보탭에서는 제품별 특장점 및 영양정보 확인은 물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한 두유 브랜드로, 특허받은 전두유®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

한미헬스케어가 완전두유의 각종 정보를 담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 한미약품


완전두유는 국산 콩 100%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시그니처 라인(3종), 유산균 사균체  100억마리가 함유된 프리미엄 라인(7종)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 라인(6종)으로 나뉘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최근 완전두유 공식 모델로 선정한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의 완전두유 광고는 물론 현장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론칭 기념으로 신규 가입자 중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완전두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AHCC홍삼 이뮨엔진' 할인 프로모션

삼진제약(005500)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AHCC홍삼 이뮨엔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역간 감염을 우려해 고향방문 자제가 요청되는 요즘 부모님과 가족의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는 'AHCC홍삼 이뮨엔진'이 적합한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AHCC홍삼 이뮨엔진'의 'AHCC'는 표고버섯 균사체에서 추출한 담자균을 45일 간 액체 탱크에 장기 배양 후 효소 처리해 면역 증진에 효과가 있는 당류 성분만을 정제해 만든 원료이다. 

AHCC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다당류 글루칸이 풍부하며, 세계적으로 110 여개 이상의 SCI급 학술 논문을 통해 그 기능성이 다양하게 연구되고 있다. 2008년에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정식 인정받았다. 

삼진제약의 종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는 코로나19 시대 추석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AHCC홍삼 이뮨엔진'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시헬씨는 자사 공식몰 '마켓온제이'와 스마트스토어에서 AHCC홍삼 이뮨엔진을 30%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활공작소, T멤버십 10% 할인 혜택

생활공작소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11월30일까지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T멤버십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사용하고 있는 생활용품과 통신 서비스를 공급하는 대표 기업들이 상호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실실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T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T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생활공작소 공식몰 결제 단계에서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특히 9월30일까지는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고 있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에 더해 10% 추가 할인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 할인은 생활공작소 공식몰 및 T멤버십에 동시 가입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매월 1회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